위드이노베이션, 캐릭터IP 사용 확대
상태바
위드이노베이션, 캐릭터IP 사용 확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2.2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24와 ‘콩이 핫팩’ 공동 출시
위드이노베이션은 이마트24와 손잡고, 캐릭터 ‘콩이’ 핫팩을 출시했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위드이노베이션은 이마트24와 손잡고, 캐릭터 ‘콩이’ 핫팩을 출시했다. 스타트업 캐릭터IP 사용을 확대해 회사와 서비스 브랜딩에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자체 개발한 캐릭터 콩이를 내세워 겨울 야외활동 필수품인 핫팩을 제작해 내놨다. ‘핫팩핫해’, ‘하-앗! 팩’ 등 2종으로 구성된 '콩이 핫팩'은 전국 이마트24를 통해 유통된다. 약 15시간 지속 사용이 가능해, 겨울철 야외 액티비티를 즐길 때 유용하다.

콩이 핫팩 출시를 기념해 여기어때는 인스타그램 인증 행사를 연다. 콩이 핫팩 구매후 #여기어때 #이마트24 #핫팩핫해 #하앗팩 #콩이 등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물을 자신의 계정에 올리면, 100명에게 핫팩 패키지를 선물한다.

위드이노베이션, 황재웅 신임 대표이사 선임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최근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신임 대표이사에 황재웅 씨를 만장일치로 선임했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최근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신임 대표이사에 황재웅 씨를 만장일치로 선임했다.

황재웅 대표는 지난 8월, 위드이노베이션에 CSO(Chief Strategy Officer, 최고전략책임자)로 합류했다. 서울대 기계항공공학과 졸업 후, 동 대학원에서항공우주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후 국방과학연구소 연구원을 거쳐, 삼성전자에서 신사업·기술전략을 담당했다. 얼마 전까지 세계적인 경영 컨설팅기업 보스턴컨설팅그룹(BCG) 상무를 역임하며, 다수의 기업 전략과 신사업 개발 컨설팅, 인수합병 등을 경험했다.

황재웅 대표는 “400여 여기어때 구성원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그리게 돼 깊은 사명감과 책임감을 느낀다”며 “고객 신뢰 강화, 사용자 가치 극대화 등 근본적인 고민 해결을 통해 회사가 도약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2019년은 업의 본질에 집중해 경쟁력 근본을 다지고, 이를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실현하는 인상적인 한 해로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와이파이도시락,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와이파이도시락은 한국인터넷진흥원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 와이파이도시락

와이파이도시락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이하 ISMS)인증을 획득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보안 솔루션을 강화하여 고객 정보를 보호하고 보안 사고를 예방하고자 올해 초부터 높은 수준의 ISMS 시스템 구축을 위해 내부적으로 노력을 기울여왔다.

와이파이도시락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이하 ISMS)인증을 획득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보안 솔루션을 강화하여 고객 정보를 보호하고 보안 사고를 예방하고자 올해 초부터 높은 수준의 ISMS 시스템 구축을 위해 내부적으로 노력을 기울여왔다.

코레일, 강릉선 KTX + 평창 택시 결합상품 출시

코레일 강원본부 평창관리역(역장 이은규)은 강릉선 개통 1주년을 맞아 평창·진부 지역 택시회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2일(토)부터 ‘관광택시 투어상품’을 선보인다.

코레일 강원본부 평창관리역(역장 이은규)은 강릉선 개통 1주년을 맞아 평창·진부 지역 택시회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2일(토)부터 ‘관광택시 투어상품’을 선보인다.

강릉선 KTX를 타고 평창역이나 진부역에서 하차한 뒤 택시를 이용해 관광하는 상품을 두가지 코스로 시범 운영한다.

‘봉평 택시투어’는 평창역에서 출발해 봉평장, 효석문학관, 이효석 문학의 숲, 허브나라를 돌아본다. ‘진부 택시투어’는 진부역(오대산역)에서 출발해 평창 송어축제장, 오대산 상원사, 월정사, 전나무 숲길을 여행한다.

코스는 정해져 있지만 개개인의 여행 스타일에 맞추어 관광지마다 시간을 자유로이 배분할 수 있다. 또한, 전세버스를 예약하거나 직접 운전을 하지 않아도 되어 부담 없이 여행을 할 수 있다.

투어비용은 대당 6만원으로, 개인이 같은 코스를 이용할 때 드는 비용이 10만원 이상인 것에 비해 매우 저렴한 가격이다. 투어비용은 현장에서 택시 기사에게 직접 결제해야 하고, 카드결제도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