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팅 크루즈 라인, '스파이더맨' 테마 크루즈 선봬
상태바
겐팅 크루즈 라인, '스파이더맨' 테마 크루즈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이더맨을 테마로 한 연말 이벤트
겐팅 크루즈 라인이 소니 픽쳐스와 협업하여 스파이더맨을 테마로 한 연말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겐팅 크루즈 라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겐팅 크루즈 라인이 소니 픽쳐스와 협업하여 스파이더맨을 테마로 한 연말 이벤트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겐팅 크루즈 라인에 속한 드림 크루즈와 스타 크루즈 총 5개의 선박에서 2019년 1월 4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해당 기간에 크루즈를 탑승하는 승객들은 한국에서 지난12일 개봉한 영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테마로 한 리미티드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으며 보물찾기 게임,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등 다양한 선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액션과 차원이 다른 스케일의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는 현재 관람객 평점 9점을 돌파하며 “애니매이션을 넘어선 예술,” 장면 하나 하나가 잘 만든 뮤직비디오 같다 역시 소니” 등 폭발적인 후기를 낳고 있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에서는 초능력을 가진 십대 소년이 2대 얼티밋 스파이더맨의 여행에 함께 따라 나서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영화이다.

이번 스파이더맨 영화에서 영감을 얻은 크루즈 일련의 인터랙티브 프로그램들은 승객들이 민첩성, 용기, 지력 및 창의력 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도전 과제를 통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선내 테마별 이벤트로는 스파이더맨 보물 찾기 게임, 애프터눈 티 세트, 스릴 넘치는 피트니스 챌린지 등이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스파이더 맨으로 변신한 전문 아크로바틱 선수들이 펼치는 전문적이고 환상적인 아크로바틱 쇼에서는 스파이더 맨의 시그니처 퍼포먼스인 아크로바틱 댄스를 가까이 에서 볼 수 있고 특별 기념품인 ‘스파이더맨: 뉴유니버스 3D 컵’도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크리스 마스 시즌 스파이더 맨과 크루즈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낸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

이번 테마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선박 드림 크루즈의 월드 드림호와 겐팅 드림호는 각 홍콩과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2-5박 크루즈 일정을 제공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