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대한소방공제회에 ‘기부금 2000만원’ 전달
상태바
롯데호텔, 대한소방공제회에 ‘기부금 2000만원’ 전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시즌 패키지 수익으로 기부금 마련
롯데호텔은 지난 20일, 소공동 롯데호텔서울에서 김정환 호텔롯데 대표이사와 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및 여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소방공제회에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 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롯데호텔은 지난 20일, 소공동 롯데호텔서울에서 김정환 호텔롯데 대표이사와 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및 여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소방공제회에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기부금은 대한소방공제회를 통해 순직이나 공상을 당한 소방공무원의 가족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2016년부터 국민안전을 위해 봉사하는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오고 있는 롯데호텔은 올해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었던 ‘디어 아워 에브리데이 히어로즈(Dear Our Everyday Heroes)’ 캠페인 기간 중에 판매된 가을 시즌 패키지 수익으로 기부금을 마련했다.

콘래드 서울, ‘2018 월드 트래블 어워즈’ 5관왕 석권

콘래드 서울은 2018년 월드 트래블 어워즈의 ‘세계 최고의 스마트 럭셔리 호텔’ 부문에서 수상하여 다시 한 번 세계 대표 럭셔리 호텔로서의 명성을 높였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2018년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의 ‘세계 최고의 스마트 럭셔리 호텔(World’s Leading Smart Luxury Hotel)’ 부문에서 수상하여 다시 한 번 세계 대표 럭셔리 호텔로서의 명성을 높였다.

콘래드 서울이 2012년 개관한 이래 벌써 3번째 선정된 이번 ‘세계 최고의 스마트 럭셔리 호텔’수상은 미국, 영국, 중국 등 ‘전 세계’ 쟁쟁한 후보들과의 치열한 접점 끝에 선정되었다.

이는 지난 9월 ‘아시아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호텔(Asia's Leading Lifestyle Hotel 2018)’,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시티 호텔(Asia's Leading Luxury City Hotel 2018)’, ‘한국 최고의 리딩 호텔(South Korea's Leading Hotel 2018)’, ‘한국 최고의 리딩 비즈니스 호텔(South Korea's Leading Business Hotel 2018)’등 WTA의 아시아에서의 4개 부문 수상에 이어 콘래드 서울의 수상이 전 세계의 호텔들 가운데 단연 최고의 스마트 럭셔리 호텔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