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대만 크루즈 관광 설명회 개최
상태바
한국관광공사, 대만 크루즈 관광 설명회 개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2.06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 크루즈 업계와 여행업계 관계자 50여 명 대상
대만 크루즈 업계 및 여행업계와 부산 관광업체 관계자 70여 명이 모여 상담회를 갖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5일 대만 타이베이 메리어트 호텔에서 부산시 및 부산관광공사와 공동으로 대만 크루즈 업계와 여행업계 관계자 50여 명 대상, 한국 크루즈 관광설명회와 비즈니스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어 공사는 6,7일에 일본 도쿄에서 강원도 및 전라남도와 함께 프린세스 크루즈 등 일본 주요 선사와 크루즈 전문여행사를 방문해, 내년도 일본인 크루즈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세일즈 활동을 전개한다.

괌정부관광청, MBC Music K-POP 콘서트 성료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12월 1일 거버너 조셉 플로레스 메모리얼 파크에서 괌 K-POP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12월 1일 거버너 조셉 플로레스 메모리얼 파크(이파오 비치)에서 ‘MBC MUSIC K-POP CONCERT ON GUAM(이하 괌 K-POP 콘서트)’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괌 K-POP 콘서트는 괌에서 열린 첫 케이팝 콘서트로 트와이스를 비롯하여 슈퍼노바, JBJ95, H.U.B, 마이티마우스가 참가해 콘서트 관람객들에게 화려한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열린 콘서트 관객수는 약 5000여명으로 관객의 74%가 괌 지역 주민, 나머지 26%는 한국, 일본, 필리핀, 중국, 러시아 등지에서 방문한 방문객이었다.

괌정부관광청은 콘서트뿐만 아니라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음료 부스, K-POP 포토존,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하고 공식 콘서트에 앞서 괌 게프파고 차모로 전통공연팀과 스킵 엔터테인먼트의 공연을 선보이며 콘서트의 막을 올렸다. 공연은 H.U.B, JBJ95, 슈퍼노바, 마이티마우스, 트와이스의 순서로 각각 대표곡 5곡을 선보이며 참가한 모든 관객을 매료시켰다.

두바이 관광청, 두바이 전문가 수료식 개최

두바이관광청은 지난 5일 서울 광화문 '차이 797'에서 두바이 전문가 수료식을 개최했다. 사진/ 두바이관광청

두바이관광청은 지난 5일 서울 광화문 '차이(Chai) 797'에서 두바이 전문가(Dubai Expert)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번 두바이 전문가 수료식은 두바이 전문가 양성 교육 프로그램인 ‘두바이 엑스퍼트 프로그램(Dubai Expert Program)’을 수료한 주요 여행사의 두바이 상품 기획 및 판매 담당자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올해 2월부터 진행된 두바이 엑스퍼트 프로그램은 두바이의 각종 관광 명소, 액티비티, 이벤트 등에 대한 이해도와 상품 구성 능력을 향상시켜 다양한 두바이 상품 기획 및 판매를 증진시키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