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해외여행 이제 그만!”, 트레저헌터로 즐기는 이색 테마여행
상태바
“똑같은 해외여행 이제 그만!”, 트레저헌터로 즐기는 이색 테마여행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0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신개념 이색 테마여행 트레저헌터 출시... 다채로운 테마 일정 선보여
여행이 일상화되고, 해외 각 지역으로 여행이 편리해지면서 나만의 여행과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여행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사진/ 캐나다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해외여행자 3000만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 지난해 2600만 명 이상의 해외출국자 수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는 더욱 많은 여행자가 해외로 출국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여행이 일상화되고, 해외 각 지역으로 여행이 편리해지면서 나만의 여행과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여행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일반화된 여행지를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찾고 여행의 재미까지 노리는 여행자들로 가득한 것이다.

내일투어는 자유여행시장에서 전문성을 키워온 전문성을 기반으로 개별 맞춤여행 트레저헌터를 런칭하고 자유로운 여행을 지원하고 있다. 사진/ 내일투어

이런 여행 분위기는 여행사에서도 마찬가지. 자유여행의 성격을 유지하면서 특별한 일정으로 여럿이 함께 떠날 수 있는 그룹 테마여행이 인기가 높다.

이에 내일투어는 자유여행시장에서 전문성을 키워온 전문성을 기반으로 개별 맞춤여행 트레저헌터를 런칭하고 자유로운 여행을 지원하고 있다.

테마가 있는 그룹 여행, '트레저헌터'

내일투어의 트레저헌터는 모든 여행 상품이 테마에 따라 여행 그룹이 달라지고, 여행 그룹에 따라 테마 또한 변화하는 유기적인 여행상품이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의 트레저헌터는 모든 여행 상품이 테마에 따라 여행 그룹이 달라지고, 여행 그룹에 따라 테마 또한 변화하는 유기적인 여행상품이다.

특히 동일한 지역의 여행은 테마에 따라 완전히 다른 각각의 상품을 선보이며, 그에 적합한 추천 연령대까지 함께 제안하는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 팀 구성도 차별점을 뒀다. 보통의 그룹여행은 복불복팀 구성과 달리 보통 패키지여행에서 만날 수 없는 전문 코디네이터의 상담으로 고객 연령대, 여행 스타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테마 상품을 추천하고, 그에 가장 적합한 이상적인 팀을 이뤄낸다.

트레저헌터의 여행 테마는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역사&문화, 자연&휴양, 모험&체험, 음식&축제, 가족여행 등이다. 사진/ 내일투어

트레저헌터의 여행 테마는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역사&문화 ▲자연&휴양 ▲모험&체험 ▲음식&축제 ▲가족여행 등이다. 여행상품은 월별, 테마별, 여행지별 기준에 따라 조회할 수 있으며, 출발일로부터 최대 1년 전까지 미리 예약 가능하다.

나에게 딱 맞는 “테마여행지는 어디?”

설국 위에 펼쳐지는 환상적인 오로라를 만날 수 있는 캐나다 모험 여행이 있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는 트레저헌터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도 소개했다. 그중에서도 설국 위에 펼쳐지는 환상적인 오로라를 만날 수 있는 캐나다 모험 여행이 있다.

캐나다는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인 나이아가라와 토론토를 둘러보고 대자연을 마주할 수 있는 로키 그리고 옐로나이프의 오로라까지 도시와 대자연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내일투어는 전용차량을 이용해 단독 투어로 진행해 더욱 편안하게 캐나다의 겨울을 즐길 수 있다.

NASA가 선정한 최고의 오로라 관측장소인 옐로나이프에서 신비로운 빛의 향연 오로라를 감상해볼 수 있다. 오로라 체험 인증서와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캐나다구스 방한복도 제공된다.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라면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역사와 문화 테마 여행으로 떠나보자. 사진/ 내일투어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라면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역사와 문화 테마 여행은 어떨까. 자녀들과 함께 떠나는 유럽 여행은 보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자녀들의 감성과 경험을 줄 수 있는 여행지로 제격이다.

특히 내일투어 트레저헌터는 런던 영국박물관, 파리 루브르 박물관, 로마 바티칸박물관 등 유럽 3대 박물관을 전문 가이드가 설명하며 체험할 수 있어 더욱 인기, 세계 역사는 물론 유럽 특유의 감성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아시아에서 즐길 수 있는 “테마여행도 인기”

내일투어 트레저헌터로 즐길 수 있는 여행지 중 오감만족 타이완도 빼놓을 수 없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 트레저헌터로 즐길 수 있는 여행지 중 오감만족 타이완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타이완은 여성 자유여행자들이 선호하는 여행지로 미식과 즐길 거리는 물론 안전함까지 두루 갖춘 여행지이다.

특히 연말연시를 맞이해 타이페이에서는 천등을 날리며 2019년 소원을 비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천등도 날리며 시내 주요관광지를 둘러보고 맛집 투어와 쇼핑을 즐겨볼 수 있으며, 차가운 겨울 날씨에 온천욕으로 여독을 풀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

내몽고에서는 끝없이 펼쳐진 대초원과 사막을 돌아볼 수 있으며, 전통게르에서 밤하늘의 쏟아지는 별빛을 바라보며 잠들 수 있다. 사진/ 내일투어

푸른성이란 뜻을 가진 내몽고. 내몽고에서는 끝없이 펼쳐진 대초원과 사막을 돌아볼 수 있으며, 전통게르에서 밤하늘의 쏟아지는 별빛을 바라보며 잠들 수 있다.

또한 사막 리조트에서 일출, 일몰 파티와 수영을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해보자. 항사만 사막에서는 낙타타기, 모래썰매 등 각종 액티비티가 포함되어 있으며, 시라무런 초원에서 승마, 전통 씨름을 체험하고 캠프파이어, 전통 가무쇼를 즐길 수 있다.

태국 코팡안 풀문파티는 2030세대에게 인기 있는 여행테마이다. 풀문파티는 한 달에 한 번, 보름달이 뜨는 밤에 열리는 파티로 세계 3대 비치 파티로 손꼽힌다.

태국 코팡안 풀문파티는 2030세대에게 인기 있는 여행테마이다. 풀문파티는 한 달에 한 번, 보름달이 뜨는 밤에 열리는 파티로 세계 3대 비치 파티로 손꼽힌다. 사진/ 내일투어

작은 휴양지인 코팡안섬에서 파티를 즐기다 보면, 스페인 이비자가 부럽지 않다. 코팡안에서 불타는 젊음과 열정을 느끼고 싶지만 함께 떠날 사람이 없어 고민인 여행자에게 적극 추천한다. 또한 내일투어에서는 풀문파티 이후에는 코사무이 대표투어인 코따오-낭유안 스노클링 데이투어를 제공해 바다에서 특별한 힐링도 만끽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