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따뜻한 12월 위한 패키지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따뜻한 12월 위한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0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패키지, 아이스링크 개장 등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로맨틱한 ‘Deer Holiday’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객실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로맨틱한 ‘Deer Holiday’ 객실 패키지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로맨틱한 ‘Deer Holiday’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만 한정 판매하며,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스파클링 와인 1병, 화이트 디어(deer) 가습기 제공 등으로 구성된다.

특별한 날을 위한 스파클링 와인 “미스팅게 까바 브뤼 (Mistinguett Cava Brut)” 1병을 제공하여 크리스마스 연휴의 설레는 분위기를 업 시킨다는 계획이다. 호텔은 와인잔까지 함께 증정하여 편안하게 객실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컬쳐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의 전시를 만나볼 수 있는 키스 해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Keith Haring)의 전시를 만나볼 수 있는 키스 해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스 해링 패키지는 △객실 1박 △키스 해링 展 티켓 2매 △식음료 바우처 30,000원 권 1매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는 낙서를 예술로 승화시킨 그래피티 아티스트 작가 ‘키스 해링’의 [키스 해링: 모두를 위한 예술을 꿈꾸다] 전시회를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로 전시회에는 유명한 아이콘 시리즈를 비롯하여 드로잉, 판화, 조각, 앨범 아트와 포스터 등 키스 해링의 주요 작품 약 177점을 선보인다. 전시회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18년 3월 17일까지 열린다.

지역 경제활성화 및 소상공인을 위해 무료 장소 제공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시즌을 맞이해 여행의 특별함을 더해줄 ‘제주 윈터 플리마켓’을 12월 매주 토요일 한달 동안 개최한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시즌을 맞이해 여행의 특별함을 더해줄 ‘제주 윈터 플리마켓’을 12월 매주 토요일 한달 동안 개최한다.

이번 플리마켓에서는 제주를 테마로 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션, 리빙, 주방 등 라이프 스타일 관련 상품들로 화산석 팔찌, 핸드메이드 스카프, 액세서리, 캔들과 디퓨저, 모자&가방, 해녀 핸드메이드 패브릭, 은제품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압화 꽃 잔, 염색 핸드메이드 손수건 등 총 11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제주 지역의 플리마켓은 다양한 규모로 운영되고 있으며, 20~30대 젊은 지역 주민이 중심이 돼 개최된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플리마켓의 활성화와 지역 경제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셀러(판매자)에게 대관료를 받지 않고 장소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12월 7일 개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가 오는 12월 7일 개장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가 오는 12월 7일 개장한다.

아름다운 남산의 설경으로 둘러싸인 반얀트리 서울의 아이스링크는 서울 도심 한 가운데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랜드마크로,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눈썰매장과 야외 키친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아이스링크 개장 기념으로 12월 8일(토), 15일(토), 25일(화) 오후 2시에, 2019년 1월 개봉 예정인 피겨 로맨스 영화 <아이스(Ice)>를 미리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영화 ‘아이스’는 피겨강국 러시아에서 건너온 스케이팅 무비로, 2018 러시아 박스오피스 오프닝 스코어를 갱신한 화제작이다. 부상당한 피겨요정 ‘나디아’와 아이스하키 선수 ‘사샤’의 아이스컵 도전기를 담았으며, 피겨 스케이팅의 짜릿한 묘미와 흥겨운 음악,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아이스댄싱 무비다.

롯데호텔,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제작 협찬

롯데호텔은 송혜교, 박보검 주연의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를 제작 협찬한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송혜교, 박보검 주연의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를 제작 협찬한다.

‘남자친구’는 정치인의 딸로서 단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송혜교)과 평범한 일상을 행복하고 소중하게 살아가는 순수 청년 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되는 로맨스 드라마다.

드라마 속 호텔은 수현과 진혁이 대표와 신입사원으로 재회하게 된 운명적인 장소이자 설레는 사랑 이야기가 그려지는 공간이다.

국내 토종 호텔 브랜드로서는 최다인 30개(국내 19개, 해외11개) 호텔을 운영중인 롯데호텔은 그림 같은 자연경관이 돋보이는 호텔, 고급스러움과 화려함이 매력적인 호텔 등 극의 분위기와 감정선에 따라 최적의 장소를 제공하며 드라마 제작에 적극 지원하고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김장 봉사활동 전개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지난 4일 광주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일맥원에서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한편,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대표 김준원)은 지난 4일 광주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일맥원에서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총지배인을 비롯한 임직원 8명과 아동복지시설 교사 5명이 함께 담근 300kg의 김장 김치는 시설 거주 아동들을 위한 급식에 사용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