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큐, 금강백제권역투어패스 출시
상태바
레저큐, 금강백제권역투어패스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2.0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강 주변 역사문화 관광지 13곳 이용 가능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는 대전, 공주, 부여, 익산 지역 역사문화 관광지 13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금강백제권역투어패스’를 출시했다. 사진/ 레저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해의 마지막 달인 12월을 맞아 다양한 여행혜택이 쏟아져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72시간 자유이용권이 단돈 1만2900원

5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는 대전, 공주, 부여, 익산 지역 역사문화 관광지 13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금강백제권역투어패스’를 출시했다.

금강백제권역은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의 일환으로, 금강을 둘러싼 역사여행 명소들을 묶은 테마 관광코스다. 대전광역시, 공주시, 익산시, 부여군 등 각 지방자치단체와 대전마케팅공사가 공동 개발해 대한민국 대표 관광명소 중 하나로 알려나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투어패스 역시 금강백제권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대전마케팅공사와 레저큐가 함께 만들었다.

금강백제권역투어패스로 이용 가능한 관광지는 △대전 오월드 △대전 국립중앙과학관 △공주 공산성 △공주 무령왕릉 △공주 이안숲속 △부여 부소산성 △부여 정림사지 △부여 능산리고분군 △부여 백제문화단지 △익산 액션하우스 동물체험장 △익산 왕궁보석테마관광지 △익산 교도소세트장 체험버스 △익산 달빛소리수목원 등 13곳이다. 공산성과 부소산성, 능산리고분군은 모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돼 있다.

금강백제권역투어패스 가격은 대인 기준 자유이용권이 1만2900원, 관광지 3곳만 선택 이용하는 빅3권이 9900원이다. 자유이용권의 경우 정상가 대비 76% 가량 저렴한 수준이며, 이용기간도 첫 개표 시점부터 72시간으로 넉넉하다.

트립닷컴,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제작 지원 나서

‘트립닷컴’은 tvN 수목드라마 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 제작 지원에 나서며 국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선다. 사진/ 트립닷컴

‘트립닷컴’은 tvN 수목드라마 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 제작 지원에 나서며 국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선다.

드라마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송혜교 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박보검 분)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를 그려낸 드라마다.

트립닷컴은 ‘쿠바’라는 낯설지만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는 두 주인공의 모습과 호텔을 배경으로 그려지는 로맨스가 여행에 대한 영감을 주고자 하는 트립닷컴의 가치와 부합해 제작 지원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제작 지원을 기념해 국내 여행객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했다. 드라마 방영 중에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음료 쿠폰부터 드라마 촬영지로 나오는 쿠바 아바나 행 왕복항공권까지 풍성하게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드라마 방영 기간 동안 트립닷컴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