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허니문, 신혼여행박람회 방문하면 내 예산에 맞춰 리조트 찾아준다
상태바
몰디브허니문, 신혼여행박람회 방문하면 내 예산에 맞춰 리조트 찾아준다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12.0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쿠, 아야다, 하이더웨이, 니야마, 유앤미, 헤리턴스 아라 등 신상 리조트 즐비
2019년 몰디브 신혼여행을 계획한다면 럭셔리 새 호텔에서 신혼의 단꿈을 꾸어보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2019년 몰디브 신혼여행을 계획한다면 럭셔리 새 호텔에서 신혼의 단꿈을 꾸어보자. 허니문리조트에서 오는 12월 22일(토), 23일(일) 양일간 몰디브 특집으로 신혼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노쿠: 올인클루시브+데일리 액티비티

노쿠 리조트를 2019년 리브랜딩 오픈 특가에 올인클루시브와 데일리 액티비티 제공으로 진행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몰디브에서도 환경이 좋기로 유명한 누누 환초에 자리 잡은 노쿠리조트는 한국에서 이미 알려진 ‘지탈리리조트’를 리브랜딩하여 새해 레노베이션 오픈한다. 노쿠 리조트는 섬 면적 대비 객실(50채) 수는 적으면서 직원 수(250명)는 많아서 5성급 럭셔리 레벨의 진수를 만끽하기 좋다.

각 객실 면적도 70평으로 넓은 스위트룸 구조. 개인 풀장 역시 동급 최강의 크기를 자랑한다. ‘허니문리조트’에서는 노쿠 리조트를 2019년 리브랜딩 오픈 특가에 올인클루시브와 데일리 액티비티 제공으로 진행한다.

아야다: 선셋라군 스위트객실FB 특가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아야다 리조트 예약 시 선셋라군 스위트객실FB를 특가로 진행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몰디브 두 번째로 큰 산호섬 가프달루 아톨에 속한 아야다 리조트는 무성한 열대림 속 112개의 럭셔리 빌라와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다.

멋진 인도양 경관이 함께하는 아야다지만 개인전용 수영장과 월풀 욕조를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휴양을 보장한다. 이곳 리조트 빌라들은 8개 유형으로 구분되는데 그중 오션스위트는 라군으로 연결되는 계단이 두 개나 설치되어 있다.

세심하지만 고객의 휴식을 방해하지 않는 24시간 버틀러 서비스는 이곳이 바로 천국이라는 느낌을 주며, 7개의 레스토랑과 바, 카페에서 즐기는 스타일리쉬한 식사, 기품 있는 와인 테스팅, 독특한 칵테일은 그 자체로 미식투어라 할 만하다.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아야다 리조트 예약 시 선셋라군 스위트객실FB(조식, 중식, 석식 제공)를 특가로 진행한다.

하이더웨이: 30분 스파마사지 1회 + 개인 버틀러

하이더웨이를 예약하면, 30분 스파마사지 서비스와 개인 버틀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 알리프 아톨에 속한 아일랜드 하이더웨이는 말레 국제공항에서 국내선 비행기로 60분 이동 후 다시 스피드보트로 20여분을 달려야 만날 수 있다. 복잡한 경로와 적지 않은 시간을 요구하지만 아일랜드 하이더웨이는 그만큼의 보상을 되돌려준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무성한 열대숲, 눈부신 백사장, 초승달 모양의 산호초 라군은 몰디브 내에서도 흔치 않은 경관으로 이곳 10개 유형 103개의 빌라는 코코넛 숲 사이 위나 라군에 세팅되어 있다.

모든 비치프런트 빌라들은 전용해변이 있으며 다른 빌라가 들여다 볼 수 없는 구조로 되어 있다. 선셋비치를 포함해 모든 빌라에는 풀 혹은 자쿠지가 갖추어져 있다. 신혼여행박람회에서 하이더웨이를 예약하면, 30분 스파마사지(1회) 서비스와 개인 버틀러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니야마: 언더워터 레스토랑 런치 제공

니야마 예약 시 수중레스토랑 런치 타임이 무료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니야마는 물속 경관이 아름답기 때문에 가이드와 함께 하는 스노클링, 일몰 크루즈, 낚시 여행이 인기가 높다. 무엇보다 니야마는 세계 최초의 수중레스토랑을 갖춘 것으로 유명하다.

언더워터 식당 ‘서브식스’에서는 유리 벽 너머로 물고기가 지나다니는 광경을 밥 먹으면서 구경할 수 있으며 보트로 이동하는 수상레스토랑인 ‘엣지’에서는 신선한 해산물과 고급 와인을 선보인다.

해변 레스토랑 ‘에피큐어’는 유리 와인셀러를 보유하고 있으며 옥상 바에서는 아름다운 일몰 전망 가운데 새로운 스타일의 칵테일과 라이브 DJ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서 니야마 예약 시 수중레스토랑 런치 타임이 무료이다. 단 선착순 마감 있다.

유앤미: 룸 업그레이드

유앤미 예약 시 룸업그레이드 혜택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신상 중의 신상 ‘유앤미’는 말레국제공항에서 북쪽으로 45분 거리에 위치,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5성급 유앤미의 객실 수는 총 111개. 새 리조트인 만큼 룸컨디션이 최고인 것은 말할 것도 없다.

특히 바다와 풀의 경계를 가늠하기 어려운 인피니트풀은 몰디브 내에서도 손꼽히는 경관을 확보하고 있다. 유앤미는 런치와 디너를 각기 다른 레스토랑에서 할 수 있는 하프보드플러스 밀플랜이 기본이다.

유앤미가 보유한 식당과 바는 총 6개. 저녁 수영 후 풀사이드바에서 즐기는 가벼운 칵테일과 시원한 맥주는 신혼의 단꿈을 더욱 행복하게 속삭일 수 있도록 해준다. 유앤미 예약 시 룸업그레이드 혜택이 있다. 단 룸이 여유가 있을 때 가능하다.

몰디브 외에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하와이, 푸켓, 코사무이 등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그밖에 몰디브 헤리턴스 아라 신청 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3+1박 무료 혜택이 있으며, 코쿤 리조토는 익스커션 3회 + 로맨틱 캔들라잇 디너 1회 혜택이, 센타라 그랜드는 5가지 익스커션을 매일 1개씩 무료로 제공한다.

몰디브 외에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하와이, 푸켓, 코사무이, 발리, 칸쿤, 유럽, 타히티, 피지, 모리셔스, 세이셸, 호주, 베트남, 괌 지역의 다양한 특가 상품을 준비해두고 있다.

몰디브 헤리턴스 아라 신청 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3+1박 무료 혜택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한편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찾으면 방문사은품이 푸짐하다. 특히 오전 11시에서 오후 1시 사이 박람회장을 찾는 고객에 한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계약 고객의 경우 글라스락 클릭 3세트, 신한은행 환율우대, 하늘체한의원 1+1 진료 혜택, 포켓와이파이, 여행용 캐리어, 버진코코넛오일·노니비누 세트를 선물로 준비했다.

선착순 추가 상품으로 아시아나항공에서 제공하는 10만원 상당의 키즈캐리어와 미니 장바구니, 아시아나 신형비행기 모형, 아시아나 머그컵, 비행기 모형 펜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모닝글로리 웨딩노트와 청첩장 할인쿠폰까지 선물이 풍성풍성하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포스터/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허니문리조트 본사는 7호선 청담역 9번 출구, 청담사거리 인근에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청주(지사장 이춘화), 대전(차장 이현희), 전주(지사장 김승태), 대구(대표 최용주), 부산(지사장 김혜연)도 전국망을 통해서 같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