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으로 한 번, 이벤트로 두 번” 여행업계, 겨울 여행 공략
상태바
“여행으로 한 번, 이벤트로 두 번” 여행업계, 겨울 여행 공략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0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삿포로vs오사카 미식배틀 이벤트 ·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 등
겨울에는 다양한 여행지들이 각자의 매력을 뽐내는데, 따뜻한 여행지에서 즐기는 여유도 좋고, 추운 여행지에서 즐기는 아름다운 설경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을 맞이해 여행자의 발길이 분주하다. 겨울에는 다양한 여행지들이 각자의 매력을 뽐내는데, 따뜻한 여행지에서 즐기는 여유도 좋고, 추운 여행지에서 즐기는 아름다운 설경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내일투어, 이벤트 투표하고 “일본 여행 떠나볼까?”

내일투어에서 삿포로vs오사카의 맛과 멋 대결, 미미배틀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에서 삿포로vs오사카의 맛과 멋 대결, 미미(美味)배틀 이벤트를 펼친다. 내일투어는 삿포로와 오사카 두 지역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맛있는 음식 각 4선을 소개하며, 여행자는 삿포로와 오사카 중 본인이 더욱 끌리는 여행지를 투표할 수 있다.

해당 여행지에 대한 추천&응원 댓글을 남기면 배틀에서 최종 승리한 지역의 투표자 중 1명을 추첨해, 80만 원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삿포로에서는 추운 날 더 생각나는 삿포로 특제 스프카레부터 미소라멘, 털게요리, 스시&카에신동 등을 추천한다. 사진/ 내일투어

홋카이도 대표도시 삿포로는 청아하고 신비로운 옥빛 연못 '비에이 아오이이케', 낭만이 흐르는 거리 '오타루 운하', 일본 新 3대 야경 중 하나 '모이와야마 전망대&로프웨이', 동물들의 귀여운 미모가 빛을 발하는 '아사히야마 동물원' 등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추운 날 더 생각나는 삿포로 특제 '스프카레', 기름지고 고소한 국물에 미소가 번지는 '미소라멘', 고소한 감칠맛으로 입맛 돋우는 밥도둑 '털게요리', 미스터초밥왕이 히트친 '스시&카에신동' 등을 추천한다.

겨울 오사카를 대표하는 먹거리는 쫄깃한 문어와 단짠단짠 소스가 입안에서 팡팡 터지는 '타코야끼', 일본식 빈대떡이라는 별명이 무색하지 않은 '오코노미야끼', 맛도 좋고 먹기도 좋은 꼬치튀김 '쿠시카츠', 쫀득하고 바삭한 빵과 크림의 조화 '홉슈크림' 등이 맛볼 수 있다.

겨울 오사카를 대표하는 먹거리는 쫄깃한 문어와 단짠단짠 소스가 입안에서 팡팡 터지는 타코야끼는 물론, 오코노미야끼, 쿠시카츠, 홉슈크림 등이 맛볼 수 있다. 사진/ 내일투어

뿐만 아니라 오사카의 또 다른 미(美)는 관광지다. 멈추지 않는 에도시대의 심장 '오사카성', 오사카 여행의 정수 '도톤보리', 반짝이는 도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아베노하루카스 전망대', 오사카 전망의 킬링포인트 '덴포잔 대관람차' 등은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여행자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하나투어, 겨울맞이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

하나투어가 오는 23일까지 3주간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연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오는 23일까지 3주간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연다. 지난 주말 성황리에 마무리한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에 이어 대규모 할인이벤트를 연달아 진행하면서 겨울성수기 여행상품 판매에 집중한다.

온라인 공간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볼거리, 즐길 거리 위주인 오프라인 박람회와 달리 특가여행상품을 손쉽게 예약할 수 있게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해외항공권은 연말연시 여행 성수기에 출발하는 오사카행 왕복항공권이 13만 원 대부터, 필리핀 보라카이는 24만 원 대부터다. 해외호텔은 최대 반값 할인해 주며, 현지투어/입장권/교통패스 등 단품 상품은 최대 71%까지 할인해 준다.

온라인 박람회 내 핫딜 코너에서는 하루만 한정 판매하는 선착순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사진/ 하나투어

박람회 내 '핫딜' 코너에서는 하루만 한정 판매하는 선착순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패키지는 물론 호텔/항공권/입장권 등 자유여행 상품도 종류에 따라 최대 88%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핫딜 상품은 박람회 기간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마다 바뀐다.

박람회기간 제공되는 혜택도 풍성하다. SM면세점 온라인점 특별적립금 100만 원을 적립할 수 있고, 여행상품 예약 시 서울 티마크그랜드호텔 내 위치한 고급 레스토랑&카페 20% 할인권과 런닝맨체험관 입장권 등도 받을 수 있다. 해외골프상품 예약고객에게는 골프 항공커버 또는 캘러웨이 의류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