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특급호텔서 즐기는 호캉스, 패키지로 즐길까?
상태바
12월 특급호텔서 즐기는 호캉스, 패키지로 즐길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5% 할인, 겨울여행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품격 있는 서비스와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추운 겨울을 맞아 호텔업계가 안락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디럭스 투숙 시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

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품격 있는 서비스와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2019년 1월31일까지 그랜드 디럭스 룸 투숙 고객에 한해 최대 15% 할인 혜택과 1인 인원추가 비용 & 엑스트라 베드 1개가 무료로 제공이 되는 ‘그랜드 패밀리 이벤트’를 선보인다.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 또는 마린 스위트에서 럭셔리한 휴식과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는 물론 제주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정식, 여유롭고 품격 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중 아침이나 점심으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시크릿 쥬쥬’와 함께하는 시즌 한정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애니메이션 ‘시크릿 쥬쥬’와 협업한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애니메이션 ‘시크릿 쥬쥬’와 협업한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의 대표 캐릭터인 시크릿 쥬쥬를 컨셉으로 한 겨울 시즌 한정 패키지는 스페셜 버전과 스마트 버전 두 가지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페셜 버전인 ‘시크릿 쥬쥬 & 콩순이 패키지’는 12월 24, 25일에 펼쳐지는 ‘시크릿 쥬쥬 & 콩순이 갈라 콘서트’ 3인 입장권(성인 2인, 소아 1인 구성)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가족 3인 조식 30% 할인권, ‘시크릿 쥬쥬 블링블링’ 스킨케어 시리즈 4종 및 페이스 크림 3종을 제공한다. ‘시크릿 쥬쥬 블링블링’은 어린이들의 연약한 피부 및 헤어를 고려해 블링블링한 관리와 사용시 거부감을 줄인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이다. 기간은 12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만나 볼 수 있다.

로맨틱함과 실속 갖춘 '겨울여행'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알찬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겨울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알찬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겨울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겨울여행 패키지'는 겨울바다가 있는 해운대와 울산 2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로맨틱한 여행에 실속까지 갖춘 것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라스테이 해운대의 겨울여행 상품인 ‘로맨틱 모멘트(Romantic moment)’패키지는 로맨틱한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콘셉트로 바다 전망의 디럭스 더블 객실과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는 와인과 치즈 플레이트를 제공하며 겨울여행의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도 선착순으로 대여해 준다.

상품 구성은 △디럭스 더블 객실(1박, 오션뷰), △라 비에이유 페롬(La Vieille Ferme) 750ml(1병) & 치즈 플레이트,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50ml (1개), △신라스테이 윈터 리미티드 베어 (1개)를 제공하며, 매일 선착순 4명에게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1대) & 필름 10매를 제공한다.

윈터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출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CJ ENM의 캐릭터 ‘뿌까’, ‘로봇트레인’과 함께 하는 ‘윈터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CJ ENM의 캐릭터 ‘뿌까’, ‘로봇트레인’과 함께 하는 ‘윈터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투숙객은 ‘뿌까’와 ‘로봇트레인’ 두 가지 캐릭터 중 한 가지 컨셉을 선택해 ‘펀(Fun) 패키지’ 또는 ‘풀(Full)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펀(Fun) 패키지는 두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뿌까와 가루 캐릭터 인형’ 또는 ‘로봇트레인 플레이세트’가 제공된다. 풀(Full) 패키지 역시 두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펀 패키지에 포함된 선물을 포함해 각 캐릭터 컨셉룸(디럭스 파크뷰) 투숙 및 다른 소소한 선물들이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에는 쉐라톤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사우나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