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PER 스물 두 번째 주인공 ‘재주소년(才洲少年)’ 춘천에 온다!
상태바
ZIPPER 스물 두 번째 주인공 ‘재주소년(才洲少年)’ 춘천에 온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상상마당 춘천의 브랜드 공연
KT&G 상상마당 춘천 월간 정기 브랜드 콘서트 <ZIPPER>의 스물 두 번째 주인공 '재주소년'이 오는 11월 29일(목), 오후 7시30분 KT&G 상상마당 춘천 사운드홀 무대에 오른다. 사진/ KT&G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KT&G 상상마당 춘천 월간 정기 브랜드 콘서트 <ZIPPER>의 스물 두 번째 주인공 '재주소년'이 오는 11월 29일(목), 오후 7시30분 KT&G 상상마당 춘천 사운드홀 무대에 오른다.

지난 2003년 데뷔한 재주소년은 ‘재주소년’, 혹은 ‘才洲少年’으로 불리며 순수하고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사를 통해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1인 밴드다. 이번 ZIPPER 콘서트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펼치는 공연으로 2003년 첫 단독콘서트의 제목이었던 <재주소년, 15주년 그 소녀를 만나다>라는 타이틀로 꾸며질 예정이다.

재주소년은 순수와 성장의 공존을 노래하는 밴드 ‘재주소년(才洲少年)’으로 데뷔한 뒤 모던포크를 기반으로 '귤', ‘눈 오던 날’,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손잡고 허밍' 등 다양한 음원을 선보여 왔다. 특히 KT&G 상상마당 춘천과 벅스가 함께하는 공동프로젝트 <상상커넥트 vol 2 '첫 여행'>을 진행한 바 있어 춘천과는 인연이 깊은 아티스트다.

재주소년은 “겨울이 돌아오면 언제나 코트깃을 여미고 찬 공기를 맞으며 도착한 공연장의 온기가 생각납니다. 2003년 겨울이 그랬기 때문일까요. 아직도 겨울이면 설레는 그 멜로디가 멤도는데…”라며 “부디 이 겨울이 가기 전에 만나요”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공연의 오프닝 무대를 꾸며줄 홍혜림은 2008년 '유재하 음악 경연 대회' 금상을 수상하며 독특한 음악세계를 처음 드러냈고, 정규 2집 '화가새'를 발표하며, 고요하면서도 흔들림 없는 고집스럽고 정성스러운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이다.

콘서트권은 예매 30,000원, 현매 35,000원, 학생할인 20,000원으로 진행되며 티켓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KT&G 상상마당 춘천의 정기 공연 브랜드 <ZIPPER>는 떨어져 있는 두 개의 면을 잇는 지퍼처럼 한국 음악씬의 지역을 하나의 면으로 이어주고, 서로 다른 음악적 장르를 결합해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된 정기 공연 프로그램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