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늦가을·초겨울 위한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늦가을·초겨울 위한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키백, 할인 행사 등 다양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친구들과 함께 연말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파티 패키지 걸스 나이트 아웃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쌀쌀해진 날씨를 맞아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이고 나섰다.

친구들과 밤새 즐기는 걸스 나이트 아웃 패키지 선봬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친구들과 함께 연말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파티 패키지 걸스 나이트 아웃(Girls’ night out)을 선보인다.

걸스 나이트 아웃 패키지는 △객실 1박 △룸서비스 △파티 소품 △더 델리 케이크 10% 할인 혜택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는 소중한 친구들과 여유로운 휴식과 밤새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패키지로 객실 내 다양한 메뉴의 룸서비스와 친구들과 함께 객실을 꾸미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파티 소품이 준비된다. 룸서비스 메뉴로는 노르웨이산 훈제연어, 과일 타틀렛, 해산물 피자, 시저 샐러드, 여러 종류의 견과류 및 치즈와 말린 과일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 ‘호메 세라 브룻 까바(Jaume Serra Brut Cava)’ 750mL가 제공되며, 파티 소품으로는 풍선 세트, 파티 커튼, 포토 프롭스 등이 마련되어 풍성한 파티에 안성맞춤이다.

올해 최대 할인 혜택 제공 기간 한정 세일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은 12월 5일까지 올해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세일을 선보인다. 사진/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은 12월 5일까지 올해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세일을 선보인다.

이번 기간 한정 세일은 총 2차로 나뉘어서 진행되며 여행의 목적에 따라 선택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11월 20일까지 진행되는 1차 세일을 통해 객실 요금의 최대 25% 할인된 특별가에 예약할 수 있으며, 11월 21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되는 2차 세일을 통해서는 호텔 조식 뷔페가 무료로 제공되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1, 2차 기간 한정 세일의 투숙 기간은 2019년 2월 28일까지로 동일하며,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이번 기간 한정 세일 상품은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의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예약 시 선 결제 필수이며, 취소 및 환불 불가 상품이다.

총 572객실을 보유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은 전 세계 페어필드 중 최대 규모다. 객실은 23㎡ 크기로 비즈니스 고객 또는 합리성을 추구하는 자유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페어필드 브랜드만의 서비스 철학을 통해 동급의 타 브랜드 호텔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모든 투숙객은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와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6만원에 80만원 상당 럭키백 '득템'

호텔현대 울산은 오는 12월 1일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럭키유' 패키지를 12월 100개 한정 판매한다. 사진/ 호텔현대 울산

호텔현대 울산은 오는 12월 1일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럭키유(Lucky You)' 패키지를 12월 100개 한정 판매한다.

새 단장한 호텔현대 울산에서 특별하고 행운이 깃든 하루를 경험하도록 마련한 '럭키유' 패키지에는 최대 80만원 상당의 상품이 '럭키백'에 담겨 제공된다. 럭키백에는 200년 샴페인 명가 로랑페리에 1병(375ml, 5만원 상당)과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의 샤워젤·배스밤 정품 2종(2만원 상당)을 기본으로, ㈜호텔현대의 다양한 호텔 바우처가 포함된다.

호텔 바우처는 ㈜호텔현대의 럭셔리 브랜드 ▷씨마크(SEAMARQ) 숙박권(77만원 상당)과 ▷호텔현대경주·울산·목포 숙박권(40만원 상당), 투숙 기간 중 사용 가능한 ▷호텔현대 울산의 2인 뷔페 이용권(11만6000원)과 ▷카페&베이커리 이용권, ▷㈜호텔현대 멤버십 2만 포인트 적립 쿠폰 등 랜덤이다.

호텔현대 울산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으로 12월 한달 간 조식 뷔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인은 기존 3만2000원에서 2만2000원, 소인은 2만2000원에서 1만2000원으로 할인된다.

온라인에서는 11월 12일~18일 7일간 리뉴얼 오픈 기념 '축하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호텔현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축하 댓글 또는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쿠폰 등을 선물한다.

알로힐라니 리조트, '비치사이드 퍼스널 쇼퍼' 패키지 론칭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는 퍼스널 쇼핑과 의류 전문가로 유명한 김 스미스 스타일의 김 스미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비치사이드 퍼스널 쇼퍼" 독점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사진/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는 퍼스널 쇼핑과 의류 전문가로 유명한 김 스미스 스타일의 김 스미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비치사이드 퍼스널 쇼퍼" 독점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티파니앤코, 샤넬, 구찌, 프라다 등 와이키키에 위치한 세계적인 럭셔리 상점에서 쇼핑을 즐기실 수 있다.

패키지 예약 시 개인 맞춤형 쇼핑이 가능하도록 각자의 스타일과 예산에 관한 설문지를 작성하여 위시리스트와 함께 제출하면 이어서 정확한 스타일 파악을 위해 스미스와의 전화 상담이 진행된다.

구입 품목이 도착하면 이용 고객의 비치사이드 스위트룸에 엄선된 의류와 선물 제품들이 배달되고 이때 구매 여부와 포장 또는 반품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고객의 의사에 따라 스미스와의 개인 상담 및 추가 쇼핑 예약이 가능하며 번역 서비스 또한 제공이 가능하다. 쇼핑 품목은 개인 브랜드 샵부터 고급 가죽 제품, 보석 및 시계, 친구와 가족을 위한 선물용 간식까지 모두 포함된다.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스위트룸 30% 할인 프로모션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은 연말을 맞이해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동안 기간 한정 독점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은 연말을 맞이해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동안 기간 한정 독점 프로모션(Trump HotelsTM Suitest Deal of the Year)을 제공한다.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인 11월 23일 화요일부터 27일 금요일까지 단 5일간 버지니아, 시카고, 플로리다, 하와이,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밴쿠버 지역 총 7개의 호텔에서 럭셔리 스위트 룸을 30%할인 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다. 프로모션 코드 PROCMO로 예약 할 시 적용 가능하며 투숙 가능 기간은 내년 2019년 3월 31일까지다.

각 지역의 트럼프 호텔은 최적의 입지에 자리 잡고 있어 위치적인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만족감 중심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아타셰 서비스, 스파 서비스, 펫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지역마다 문화적인 특성을 살린 호텔 내 디자인을 엿볼 수 있다.

트럼프 호텔은 하와이 와이키키, 밴쿠버, 뉴욕, 시카고, 마이애미, 워싱턴 DC, 라스베가스 등 총 11개 지역에서 만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