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에게만’ 호텔가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수험생에게만’ 호텔가 프로모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5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 시 특별 할인 혜택 등 제공
글래드 호텔에서는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3인 이상 방문 시 특별 할인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에서는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뉴욕 레스토랑의 레트로풍을 느낄 수 있는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는 2018년 11월 15일부터 30일까지 3인 이상 런치 또는 디너 이용 시 수험생 본인 1명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수험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2018년 11월 15일부터 30일까지, 3인 이상 디너 이용 시 수험생 본인 40% 할인을 제공하며 삼다정을 이용한 수험생에게 아티제 마카롱 2개 세트 또는 백미당 아이스크림 1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2018년 12월 31일까지 제주도내 수험생이 서울 대학 시험 응시 시 편안히 머물 수 있도록 서울 지역 5개 호텔의 객실을 6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수험생 특별 할인 요금이 제공된다.

수험생 동반 가족 여행 시 수험생 무료 조식 이벤트 진행

켄싱턴호텔 3곳의 여의도, 평창, 스타와 켄싱턴리조트 청평, 충주,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경주, 서귀포, 제주한림 8곳과 글로리콘도 도고, 해운대 2곳 한국콘도 제주중문에서 수험생을 위한 무료 조식 이벤트를 12월 20일(목)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3곳의 여의도, 평창, 스타와 켄싱턴리조트 청평, 충주,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경주, 서귀포, 제주한림 8곳과 글로리콘도 도고, 해운대 2곳 한국콘도 제주중문에서 수험생을 위한 무료 조식 이벤트를 12월 20일(목)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수험생을 동반한 가족이 객실과 조식 혜택으로 구성된 B&B(Bed&Breakfast) 패키지 이용 시 수험증 지참 수험생에게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참여는 체크인 시 수험증을 제시하면 된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수험생 응원 프로모션 선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에서는 수험생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나누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THE KING’S)에서는 수험생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나누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1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성인 4인 이상 뷔페 이용 시 수험생 1인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현장 결제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한 경우 혜택이 제공되며, 수험표 및 학생증 또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타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의 수험생 할인 혜택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2019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15일부터 21일까지 한 주 동안 할인 혜택을 제공 한다.

수능에 응시했음을 증명 할 수 있는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 더 스퀘어를 이용할 경우 테이블 1개당 수험생 본인 1인에 한해 이용 가격의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혜택은 주중 및 주말, 점식과 저녁 이용 시 모두 적용 가능하다.

‘수험생 무료 조식 이벤트’ 진행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그 동안 고생해온 수험생을 위해 ‘수험생 무료 조식 이벤트’를 12월 20일(목)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그 동안 고생해온 수험생을 위해 ‘수험생 무료 조식 이벤트’를 12월 20일(목)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수험생을 동반한 가족이 객실과 조식 혜택으로 구성된 배드 앤 블랙퍼스트(Bed&Breakfast)패키지 이용 시 수험증 지참 수험생에게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참여는 체크인 시 수험증을 제시하면 된다.

배드 앤 블랙퍼스트(Bed&Breakfast)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2인)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지점별 상이하며, 호텔은 11만원(세금 포함)부터, 리조트는 8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수험생 무료 조식 이벤트에 해당되는 호텔과 리조트는 총 11개 지점이다. 켄싱턴호텔 3개 지점(여의도, 평창, 스타)과 켄싱턴리조트 8개 지점(청평, 충주,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경주, 서귀포, 제주한림), 글로리콘도 2개 지점(도고, 해운대), 한국콘도 제주중문이다.

수험생을 위한 멕시코 음식 할인 프로모션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2층에 위치한 ‘쏘도베 레스토랑’에서는 미식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색과 향의 멕시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멕시칸 퀴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2층에 위치한 ‘쏘도베 레스토랑(SODOWE Restaurant)’에서는 미식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색과 향의 멕시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멕시칸 퀴진(Mexican Cuisin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멕시코 음식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뷔페 메뉴와 함께 7가지 메인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대표적인 멕시코 음식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퀘사디아, 타코, 화이타, 또띠아 샐러드, 아보카도 살사 샐러드 등이 뷔페 코너에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11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주중 오전 1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