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최고의 장소는?
상태바
연말연시,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최고의 장소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5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드락 리비에라 마야 ‘캠프 우드워드’
캠프 우드워드는 실내 건조 슬로프 스키, 스노우 보드, 치어리더 BMX 트램 캠프 우드워드는 청소년 문화 및 액션 스포츠 운동의 선두주자로,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이먼트와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사진/ RCD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멕시코 리비에라 겨울을 떠올리는 순간 많은 사람들은 춥고 눈 내리는 모습을 떠올리겠지만 리비에라마야의 겨울은 최고의 날씨와 풍경을 선보인다.

리비에라마야는 늦가을에 비가 많이 내리는 반면 12월에 들어서면 다시 한여름으로 돌아간다. 동절기 시즌에 리비에라마야를 방문하면 낮에는 따스한 햇볕 아래 카리브해에서 휴식을 취하고, 밤에는 흥겨운 파티를 참여하는 등 다양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리비에라 마야는 칸쿤과 더불어 멕시코의 대표 여행지이다.

연말연시,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한다면 멕시코 하드락 리비에라 마야를 추천한다.신혼 여행지로 알려져 있지만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지로써도 훌륭하다. 사진/하드락 리비에라 마야

투명하고 맑은 바다, 대형 산호초와 수중 생물을 만날 수 있어 스쿠버다이빙이나 스노클링을 즐기는 이들에게 이상적인 여행지이다. 신혼 여행지로 알려져 있지만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지로써도 훌륭하다. 연말연시,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한다면 멕시코 하드락 리비에라 마야를 추천한다.

바로 하드락 칸쿤 리비에라마야(Hard Rock Cancun Riviera Maya)에 있는 캠프 우드워드(Camp Wood Ward)때문이다. 실내 건조 슬로프 스키, 스노우 보드, 치어리더 BMX 트램캠프 우드워드는 청소년 문화 및 액션 스포츠 운동의 선두주자로,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이먼트와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멕시코 최초의 액션 스포츠 시설인 우드워드는 아이들이 스포츠, 기술, 음악, 미술 및 문화에 대한 창의적인 표현을 통해 육체적·감성적으로 성장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캠프 우드워드는 실내 건조 슬로프 스키, 스노우 보드, 치어리더 BMX 트램 캠프 우드워드는 청소년 문화 및 액션 스포츠 운동의 선두주자로,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이먼트와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사진/ RCD 호텔

실내 건조 슬로프 스키, 스노우 보드, 치어 리더, BMX, 트램 폴린,파쿠르 등 실내 액티비티가 있으며 청소년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인기이다. 모든 레벨은 7세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18세 이하의 경우 보호자의 동의서가 필요하다.

캠프 우드워드에는 7세 이하의 어린이들을 위한 마이크로 세션도 제공하고 있으며, 보호자를 반드시 동반해야 한다. 이용 객실 등급에 따라 1-2개의 세션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뻔한 여행에 질린 사람이라면 과감하게 멕시코 행 비행기 티켓을 끊어보자. 한번쯤 남미의 화려하게 장식된 광장과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겨울을 보내는 것도 괜찮은 일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