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녹이고, 힐링 더하는 감성 캠핑 아이템 눈길
상태바
마음 녹이고, 힐링 더하는 감성 캠핑 아이템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꽃 닮은 랜턴부터 파이어 디스크까지 감성 캠핑 장비 선봬
눈 덮인 설원, 고요한 여유, 안락함 등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이 있어 겨울에도 캠핑은 이어진다. 사진/ 콜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캠핑 피크 시즌은 여름이지만 눈 덮인 설원, 고요한 여유, 안락함 등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이 있어 겨울에도 캠핑은 이어진다.

최근에는 캠핑용품과 관련 인프라의 발달로 동계 캠핑이 더욱 쉬워졌다. 아름다운 모닥불을 피워내는 파이어 디스크부터 불꽃을 닮은 랜턴, 휴대용 스피커와 커피 추출기 등을 준비해 ‘캠핑의 꽃’이라 불리는 겨울 캠핑의 감성을 극대화해보자.

타오르는 ‘모닥불’, 일렁이는 ‘불빛’ 속 피어나는 감성

캠프파이어와 바비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화로대 ‘파이어 디스크™ 플러스’ 사진/ 콜맨

쌀쌀한 겨울밤, 쏟아질 듯 수놓아진 별빛 아래에서 모닥불을 피우고 바라보는 ‘불멍(불 피우고 멍 때리기)’은 겨울 감성 캠핑의 상징이다. 많은 캠퍼들이 “불멍하기 위해 캠핑을 간다”고 말할 정도로 모닥불은 캠핑 필수 코스다.

‘콜맨(Cloeman)’은 캠프파이어와 바비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화로대 ‘파이어 디스크™ 플러스’를 선보이고 있다. 스테인리스 재질로 약 30kg의 무게까지 견디는 튼튼한 내구성이 장점이며, 통기성이 뛰어나 초보자도 쉽게 불을 지필 수 있다. 설치와 철수가 간단하고 지지대를 접으면 두께가 약 10cm로 줄어 보관과 이동이 쉽다. 또한 사용 후에는 물을 이용해 쉽게 세척할 수 있다.

랜턴을 이용하면 모닥불이 꺼진 후에도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콜맨의 ‘IL 루미에르 랜턴’은 콜맨의 스테디셀링 랜턴인 루미에르 라인의 인디고 라벨 버전이다.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인 캔들형 가스랜턴으로 촛불과 비슷한 외관이 특징이다. 가스랜턴 특유의 작동음도 감성을 더한다. 최대 32시간 동안 연속으로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수납 케이스가 제공된다.

감성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 휴대용 스피커

오디오 스피커 브랜드 캔스톤어쿠스틱스(이하 캔스톤)의 ‘LX-C500’은 휴대성을 강화한 고출력 스피커로 실내외 어디에서든 고품질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사진/ 콜맨

음악은 감성 캠핑을 완성하는 중요 요소다. 오디오 스피커 브랜드 캔스톤어쿠스틱스(이하 캔스톤)의 ‘LX-C500’은 휴대성을 강화한 고출력 스피커로 실내외 어디에서든 고품질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원목을 가공해 만든 제품으로 나무 본연의 멋이 드러나는 감성적인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설원 속에서 즐기는 따뜻한 커피 한 잔의 여유

눈 덮인 설원을 바라보며 마시는 따뜻한 커피 한 잔은 고즈넉한 감성을 더한다. 와카코의 ‘미니프레소’는 물과 커피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진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기가 필요 없으며 제품 중앙에 달린 피스톤을 직접 펌핑하는 방법으로 압력을 만들어 에스프레소를 추출한다. 캡슐 커피와 그라인딩 된 커피 모두 사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