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부산, ‘2018년도 제26회 부산광역시 산업평화상’ 수상
상태바
롯데호텔부산, ‘2018년도 제26회 부산광역시 산업평화상’ 수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비치 호텔 홈페이지 리뉴얼, 포시즌스 호텔 호텔미학 출간,
롯데호텔부산의 김성한 대표이사는 지난 11월 14일 부산시청에서 열린 ‘2018년도 제26회 부산광역시 산업평화상 시상식’에서 기업인 부문 산업평화상을 수상하였다. 사진/ 롯데호텔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롯데호텔부산의 김성한 대표이사는 지난 11월 14일 부산시청에서 열린 ‘2018년도 제26회 부산광역시 산업평화상 시상식’에서 기업인 부문 산업평화상을 수상하였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오거돈 부산시장이 직접 산업평화 장착에 기여한 근로자 및 기업인 10명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부산롯데호텔의 김성한 대표이사는 탄력적 근로시간제의 도입, PC-OFF제 도입 등 근로시간 단축을 통한 기업 생산성 향상과 원청의 갑질 근절을 위한 준법경영담당조직을 운영하는 등의 제도적 노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직원 복지 향상을 위하여 직장 어린이집 운영, 남성 육아휴직 독려 등 워라벨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제시하며 협력사 직원 대상 외국어, 직무능력 등의 역량개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여 상생의 기업문화를 위한 실질적 방안을 제시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성한 대표이사는 수상소감을 통해 “당사와 협력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동반 성장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고객 편의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해비치호텔은 고객의 편의성 확대와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 해비치호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이하 ‘해비치’)는 고객의 편의성 확대와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해비치 홈페이지는 PC뿐 아니라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한층 세련되고 간결해진 디자인으로 홈페이지 내 모든 정보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탈바꿈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비치가 운영하는 제주 해비치 호텔 및 리조트, 롤링힐스 호텔의 패키지 상품과 가격을 보다 빠르고 쉽게 확인하고 비교하여, 예약까지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예약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아울러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 내에 해비치가 운영하는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의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으며, 각 채널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소셜미디어 연동 기능도 추가해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 구글 등의 아이디로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으며, 해비치의 정보를 손쉽게 개인의 SNS로 공유할 수 있다.

더불어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도 내놨다. 앞으로도 홈페이지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해, 해비치에 대한 정보 습득 및 소통, 상품 구매를 위한 주된 채널로 고객들의 홈페이지 이용을 보다 활성화해 나간다는 목표다.

포시즌스 호텔, 아트북 <호텔 미학> 출간

포시즌스 호텔은 포시즌스 고유의 브랜드 스토리를 시각 미술로 표현한 아트북 <호텔 미학>을 출간했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이하 포시즌스 호텔)는 포시즌스 고유의 브랜드 스토리를 시각 미술로 표현한 아트북 <호텔 미학>을 출간했다.

<호텔 미학 (The Art of Hospitality)>은 세계적 일러스트 작가 ‘이그나시 몬레알’과 협업하고, 프랑스 유명 아트북 출판사, 애술린과 공동 출판한 예술 문화 프로젝트로, 포시즌스 브랜드 역사, 철학 및 서비스를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본 프로젝트에 참여한 디지털 일러스트 작가 ‘이그나시 몬레알’은 이미 구찌(Gucci) 컬렉션과의 협업을 통해 대중에 이름을 알렸으며,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베즐리 디자인상 후보에 오르는 등 현재 가장 떠오르는 예술가 중 하나로 꼽힌다.

<호텔 미학>은 1994년 오픈 이래 패션, 사진, 예술, 여행,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예술 도서를 출판하는 애술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서울 도산대로에 ‘애술린 라운지’ 카페를 운영, 대표 아트북들을 선보이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