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편안한 휴식과 자유를!
상태바
특급호텔서 편안한 휴식과 자유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0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을 추구하는 고객들 위한 다양한 이벤트
클럽메드는 편안한 휴식과 자유를 기대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클럽메드 발리에서만의 특별하고 활기찬 프로그램을 선사하는 ‘먹고, 즐기고, 휴식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나섰다.

‘먹고, 즐기고, 휴식하라’ 이벤트

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클럽메드는 편안한 휴식과 자유를 기대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클럽메드 발리에서만의 특별하고 활기찬 프로그램을 선사하는 ‘먹고, 즐기고, 휴식하라(Eat, Play, Renew)’ 이벤트를 진행한다.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라는 영화의 내용처럼 인도네시아의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에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로 전 세계 음식을 마음껏 먹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면서 최고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이벤트는 2018년 11월 25일부터 12월 14일까지의 기간에 한정해 발리 현지 예술가와 강사들이 직접 준비하고 진행하는 8가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발리 현지식을 포함한 전 세계 음식이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메인 레스토랑과 더불어 좋아하는 과일을 직접 조각해 볼 수 있는 발리 전통 공예인 ‘과일 카빙’을 통해 먹는 즐거움과 함께 신선한 예술적 경험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발리의 모든 예술 공연에 사용되는 전통 악기들을 배워볼 수 있는 ‘발리 가믈란 음악 레슨’, 가믈란 음악에 맞추어 추는 ‘발리 코레오 댄스 교실’ 그리고 수십 명의 댄서들이 리듬에 맞춰 ‘케-챡’을 아카펠라로 노래하는 소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케챠 파이어 댄스 쇼’를 통해 발리를 몸소 체험하고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다.

연인과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시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에서는 도심 속 호텔에서 연인과의 향기 테라피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케렌시아’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에서는 도심 속 호텔에서 연인과의 향기 테라피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케렌시아(Querencia)’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의 구성으로는 조식 및 해피 아워 이용이 포함된 프리빌리지 객실 1박,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오후 2시), 피트니스 및 사우나 무료 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객실 내 블루투스 스피커 및 공기 청정기가 비치된다.

본 패키지에서는 향기를 이용해 스트레스를 줄이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향기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로맨틱, 파티, 릴렉스, 힐링, 워크 5가지의 테마 향기 중 한가지를 선택하면, 해당 향기 디퓨저를 체크인 전 객실 내 비치하여 연인과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노라믹65’ 무제한 와인 바 ‘파노바인’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바 & 다이닝 ‘파노라믹65’의 와인바 ‘파노바인’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바 & 다이닝 ‘파노라믹65’의 와인바 ‘파노바인(PANOWEIN)’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합리적 가격으로 각종 와인과 스낵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파노바인의 프로모션은 먼저, 평일(월~목)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자들만의 모임 장소로도 제격인 만큼 평일, ‘레이디스 나잇’을 진행한다. 여성 고객 3명 이용 시 1명이 무료다.

단체고객(10명 이상) 방문 시에는 15% 할인이 되며, 다이닝 이용 후 당일 바 이용 고객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노바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노바인 이용 사진 및 지정 해시태그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후렌치 후라이를 제공한다.

‘생명을 살리는 아우인형 대축제’ 개최

롯데호텔부산은 유니세프와 함께 오는 11월 11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생명을 살리는 아우인형 대축제’를 개최한다. 사진/ 롯데호텔부산

이 밖에 롯데호텔부산은 유니세프와 함께 오는 11월 11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생명을 살리는 아우인형 대축제’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선착순으로 사전 신청을 한 부산시 초, 중, 고 학생 및 학부모 대상 700명이 참여한다. 단, 저학년 학생의 경우 학부모 동반이 필수다. 행사 준비물은 헝겊, 못 쓰는 옷, 양말, 단추, 실, 바늘, 가위, 털실 등 인형을 만들기 위한 재료다.

이날 행사는 유니세프 생명을 살리는 아우인형 만들기와 함께 KBS개그맨 박진호와 어린이들의 축하 공연, 시상 및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이루어진다. 봉사활동과 함께 다채로운 경험이 가능한 이번 행사에서 1365 자원봉사 포털사이트에 사전 신청을 한 신청자들은 자원봉사 4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다.

아우인형이란 ‘내 동생’이라는 뜻을 가진 인형이다. 이번 아우인형 대축제 행사를 통해서 참가자들의 아우인형 입양기부금으로 얻은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예방접종 백신을 선물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