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힐링 여행 위한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힐링 여행 위한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0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혜택 제공
‘WE 호텔 제주’에서는 온 가족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WE 패밀리 패키지’ 3종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WE 호텔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호텔업계가 방문객의 힐링을 책임질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가족 힐링여행 위한 패밀리 패키지

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WE 호텔 제주’에서는 온 가족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WE 패밀리 패키지’ 3종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WE 패밀리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뷔페를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에게 제공하며, 객실 미니바 5종 무료와 천연암반수 수영장에서 튜브 1개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

‘WE 패밀리 프리미엄 패키지’는 위 혜택들에 더해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패밀리 스파게티와 샐러드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WE 패밀리 럭셔리 패키지’는 위 혜택들에 더해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효소주스 2잔 무료 제공과 건강증진센터에서 청소년 스트레스 검사 무료 제공을 추가로 제공한다.

위 모든 패키지 고객은 실내 수영장,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 야외 건식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WE 호텔만의 힐링 포인트인 한라산 원시림을 자연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그리고 한라산 천연화산암반수를 즐길 수 있도록 물병을 제공하며, WE호텔의 특별한 부대시설인 웰니스 센터와 메디컬스파 센터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자녀에게 행복한 추억 선사할 ‘케니 라운지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겨울방학 사랑하는 자녀에게 가장 신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케니 라운지 패키지’를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겨울방학 사랑하는 자녀에게 가장 신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케니 라운지 패키지’를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50객실에게 ‘케니백’ 과 소인 1인 추가 요금 50% 할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니 라운지 패키지’는 사랑하는 아이를 위해 준비된 키즈룸, 포인포 키즈클럽, 케니 라운지 에서 동화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포인포 키즈 룸과 키즈클럽은 포인포 캐릭터가 장식되어 있는 포인포 키즈 플로어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로 들어가기 전부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포인포 키즈클럽에서 5시간 30분동안 케니와 함께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통해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키즈 크래프트, 쿠킹클래스, 케니쇼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올데이 키즈케어’ 가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어 엄마 아빠는 성인전용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풀파티 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로 오픈 한 ‘케니 라운지’는 리조트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풀사이드 라운지로 가든에 위치한 ‘오션피니티’ 풀 과 연결이 되어있어 이국적인 아웃도어 풀의 전망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한 공간으로 다양한 게임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어린이 뷔페 스테이션이 마련된 ‘라올레’의 조식 뷔페, 제주 한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돌미롱’의 조찬, 좀 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브런치,

풀사이드 카페 ‘케니 라운지’ 중 선택할 수 있는 조식, 조식 대신 점심으로 선택할 수 있는 브런치 서비스, 2박 투숙 시 럭셔리 패밀리 가제보 4시간을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스페셜 패키지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영국의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 랜드로버’와 함께 한 ‘재규어 랜드로버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영국의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 랜드로버’와 함께 한 ‘재규어 랜드로버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천일 오토모빌’ 1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협업은 브랜드 감성이 담긴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특별한 PB 상품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조식 2인, 그리고 디럭스 룸과 이그제큐티브 룸 객실 타입에 따라 PB 상품을 선물한다. 이그제큐티브 룸의 경우 38만원 상당의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고급 보스턴 백 중 선택해 젠틀맨 우산과 함께 증정한다. 디럭스 룸은 랜드로버 우산, 실용적인 쿨링백을 공통으로 제공하며 비치백 또는 비치타올 중 선택 가능하다.

모든 패키지의 구매 고객은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이용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100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