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꿔왔던 공간’ 힐링 장소로 거듭나는 호텔가
상태바
‘꿈꿔왔던 공간’ 힐링 장소로 거듭나는 호텔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3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 요가 클래스, 몰캉스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스파 달팡 글래드라이브에서는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힐링 요가를 즐길 수 있는 ‘요가 클래스’를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라이브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실내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특급호텔이 힐링의 장소로 거듭나고 있다.

탁 트인 전망 바라보며 즐기는 힐링 요가 클래스

30일 호텔업계예 따르면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스파 달팡 글래드라이브에서는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힐링 요가를 즐길 수 있는 ‘요가 클래스’를 선보인다.

호텔의 최상층에 위치한 스파, 달팡 글래드라이브의 라티 로터스 라운지에서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맞춤형 요가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

요가를 시작하는 비기너를 위한 달마하타, 긴장감으로 굳어진 몸과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릴렉스 클래스, 임산부를 위한 요가 클라스, 몸을 연습하여 마음을 부드럽고 견고하게 만드는 플로우 클래스, 몸과 마음이 강해지고 좋은 에너지를 생성하는 시바난다 클래스 등과 함께 1:1 맞춤 개인레슨을 해주는 포테라피까지 다양한 요가를 만날 수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8시 30분까지 각 클래스별로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사전 예약 시 가능하다.

특히, 라티 로터스 라운지 요가 클래스 10회 신규 등록 시 50ml 용량의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포함된 3만2천원 상당 아베다 4종 트래블 키트를 선착순 30명에게 선물로 제공하며,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 투숙객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추워진 날씨엔 몰캉스 패키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지인과의 모임으로, 또 호캉스로 적합한 ‘어반나이트 패키지’를 오는 11월 1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지인과의 모임으로, 또 호캉스로 적합한 ‘어반나이트 패키지’를 오는 11월 1일부터 선보인다.

식사부터 운동 및 쇼핑까지 내부에서 가능한 것을 강점으로 잡은 몰캉스를 컨셉으로 한 '어반 나이트(Urban Night)' 패키지는 객실로 피맥 세트나 맥주 세트를 제공하여 밤새 야식을 즐기며 친구들과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며 내 집같이 편안한 오크우드 객실을 즐길 수 있다.

어반 나이트 패키지는 스튜디오(14평-17평) 에서 1베드룸(29평) , 2베드룸(34평)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맥주와 치킨 또는 맥주와 피자 중에서 고를 수 있다.

꿈꿔왔던 공간에서 누리는 특별한 시간

롯데호텔제주는 ‘원 스위트 데이’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원 스위트 데이(One Suite Day)’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천혜의 자연 경관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롯데호텔제주의 스위트 룸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알찬 혜택으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다. 패키지 타입별로 프레지덴셜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슈페리어 스위트 객실 1박과 박당 인룸 조식 2인 및 시간대별로 애프터눈티, 와인, 핑거푸드 등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풍차라운지 2인 이용 혜택, 모나미 2018 골드 라이닝 에디션 펜 세트,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피트니스 클럽 2인 등의 기본 특전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투숙 중 1회 제공되는 ‘스윗 앤 스위트(Sweet & Suite)’ 혜택은 미니바 무료 서비스, 웰컴 커티시, 아베다(AVEDA) 핸드&풋 릴리프 세트, 프리미엄 티 세트 등의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어 럭셔리한 스위트 룸에서의 휴식을 한층 더 빛내줄 것이다.

강남 연말 송년모임 장소, 더 리버사이드 호텔 소연회장 오픈!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는 2018년 새롭게 소연회장을 오픈했다. 사진/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는 2018년 새롭게 소연회장을 오픈했다.

10인에서부터 40인까지 수용가능한 5개의 소연회장에서는 프라이빗한 개별 단독 공간에서 소형 가족모임 및 기업행사와 세미나 등을 진행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연말 송년모임 장소로 특히나 강남지역에서는 찾기 어려웠던 소규모 인원을 위한 공간이 새로 오픈하게 된 것이다.

이로써,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콘서트 및 공연을 진행할 수 있는 무대와 조명, 음향시설을 갖춘 콘서트홀부터 그랜드홀, 노벨라홀 등 최대 800명까지 수용가능한 대형 연회장과 100여명의 인원에 적합한 2개의 중형 연회장까지 갖추고 있어 각각의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다양한 컨디션을 모두 갖추게 되었다.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즐기는 여유롭고 우아한 가을여행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서재, 침실, 풀발코니 테라스, 다이닝 룸, 욕실, 주방 등 모두 6개의 공간으로 이루어진 최고급 스위트 객실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올인클루시브의 모든 혜택은 그대로 이용하며 프라이빗 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X 프리미엄 스위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서재, 침실, 풀발코니 테라스, 다이닝 룸, 욕실, 주방 등 모두 6개의 공간으로 이루어진 최고급 스위트 객실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올인클루시브의 모든 혜택은 그대로 이용하며 프라이빗 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X 프리미엄 스위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X 프리미엄 스위트’는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 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조식, 중식, 석식 등 3회의 올데이 다이닝을 제공하며, 린나스 듀오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애프터눈 티’ 와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 샴페인 바에서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 등의 스낵 메뉴와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풀사이드 풀 파티 ‘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 액티비티 팀 케니와 함께 ‘케니 제주 투어’를 즐길 수 있는데 커피 농장 체험, 포토 투어, 녹차 미로 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을 요일 별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성인 전용 풀인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한라산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스파티 바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칵테일, 실내 수영장, 야외 수영장, 유아풀 등 가족을 위한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다양한 수영장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펀 타임 위드 펀 와인 패키지’, 11월까지 연장 판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세계적인 와인 브랜드 ‘프렌즈 펀 와인 ’을 포함한 ‘펀 타임 위드 펀 와인’ 패키지를 2018년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추가 50객실에 한해 연장 판매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이 밖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세계적인 와인 브랜드 ‘프렌즈 펀 와인 ’을 포함한 ‘펀 타임 위드 펀 와인’ 패키지를 2018년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추가 50객실에 한해 연장 판매한다.

‘펀 타임 위드 펀 와인’ 패키지를 이용하면 선착순 50객실에 한해 ‘프렌즈 펀 와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휴대하기 편리한 와인 캔 (250ml) 2개와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 태생의 그래피티 예술가 미구엘 파레데스가 디자인한 한정판 와인 (750ml) 1병을 증정한다.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을 즐기고, 샹그리아 레드, 스트로베리 모스카토, 카푸치노 샤도네이, 코코넛 샤도네이 등 이색적이고 다양한 맛의 와인 베이스 음료를 친구들과 함께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프렌즈 펀 와인’의 와인 1병과 와인 2 캔이 공통적으로 제공되며, 3가지 옵션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옵션 1은 디럭스 룸 1박이 포함되며, 옵션 2는 디럭스 룸 1박,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이 포함된다. 옵션 3은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조식 뷔페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 2인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