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펜션 할인전 진행…1,400여곳 할인
상태바
대규모 펜션 할인전 진행…1,400여곳 할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0.1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펜션 온라인 최저가 대비 최대 12% 할인
여기어때는 전국 펜션 1,400여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전을 연다. 사진/ 여기어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기어때는 전국 펜션 1,400여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전을 연다.

여기어때는 기획전 ‘펜션을 깎다’를 개최하고, 유명 펜션 이용요금을 31일까지 파격 할인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펜션은 1,400곳에 이른다. 경기·인천과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제주 등 전국에 분포돼 있다. 회사에 따르면 기존 숙소예약 채널 최저가 대비 최대 12% 저렴하다. 사용자가 보유한 할인쿠폰의 추가 사용도 가능하다. 각 상품의 투숙기간은 12월 31일까지.

여기어때는 전문 숙소 큐레이터들이 꼽은 인생 숙소도 소개한다. 오는 31일까지 마련되는 기획전 ‘히든숙박을 소개합니다’는 호텔과 펜션, 게스트하우스를 다양한 부가혜택과 함께 할인하는 행사다.

여기어때는 "여행고수들이 찾아 다니는 매력있는 국내 숙소를 선별했다"면서, "파격적인 가격과 룸 업그레이드로, 만족감 높은 가을여행 준비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다락휴 여수 바이 워커힐,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제주 캠퍼트리 호텔&리조트, 힐튼 경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등 숙박시설이 참여한다. 투숙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 황재웅 CSO 취임

황재웅 전 보스턴컨설팅그룹 상무가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 CSO(Chief Strategy Officer, 최고전략책임자)로 합류했다. 사진/ 여기어때

황재웅 전 보스턴컨설팅그룹(BCG) 상무가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 CSO(Chief Strategy Officer, 최고전략책임자)로 합류했다.

황재웅 CSO는 서울대 기계항공공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항공우주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후 국방과학연구소 연구원을 거쳐, 삼성전자 신사업·기술 전략을 담당했다.

2012년부터 최근까지 보스턴컨설팅그룹 상무를 역임하며 다양한 기업 전략, 신사업 개발, 인수합병 등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제주허브동산, 한라산 분화구 모양 핑크뮬리 오름 조성

제주허브동산은 2018년 가을 높이 10m, 둘레 300m 규모로 제주도 한라산을 연상하게 하는 분화구 모양의 핑크뮬리 오름을 조성했다. 사진/ 제주허브동산

제주허브동산은 2018년 가을 높이 10m, 둘레 300m 규모로 제주도 한라산을 연상하게 하는 분화구 모양의 핑크뮬리 오름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오름 정상에는 종을 울릴 수 있는 하얀 종탑이 자리하고 있어 각자의 소망을 기원하며 종을 울릴 수 있으며 날씨가 맑은 경우 멀리 바다도 볼 수 있다. 제주허브동산은 제주도에서 아직 핑크뮬리를 보지 못한 관광객들에게는 지금이 허브동산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조언했다.

제주허브동산의 핑크뮬리는 평지에 펼쳐진 다른 핑크뮬리와는 다르게 분화구 모양으로 조성되어 있어 색다른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하얗게 핀 커다란 팜파스와 넘실대는 파도를 연상케 하는 스티파 들판의 황금빛 물결은 절경을 빚어내 이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면 이국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핑크뮬리 오름의 정상에는 하얀 종탑이 있고 연초록의 스티파 언덕 위에는 작은 교회가 위치하고 있다. 두 지점을 비교해보는 재미도 쏠쏠하다는 게 입장객들의 후기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