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봄 신혼여행은 허니문 혜택 많은 ‘하와이, 푸켓, 코사무이, 발리’ 중에서
상태바
내년 봄 신혼여행은 허니문 혜택 많은 ‘하와이, 푸켓, 코사무이, 발리’ 중에서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10.1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현금할인 이벤트, 댓글만 달아도 현금으로 보상한다
비슷비슷한 허니문 여행이라면 이왕이면 혜택 많은 리조트로 선택하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그곳이 어디든 세계적인 리조트의 경우 최고의 경관과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 비슷비슷한 허니문 여행이라면 이왕이면 혜택 많은 리조트로 선택하는 거도 삶의 지혜라 하겠다.

오는 10월 27일(토), 28일(일) 양일간 허니문리조트 청담동 본사에서 열리는 허니문박람회를 방문하면 일생에 한번 허니문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일정으로 다녀올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눈에 띄는 것은 ‘하와이, 푸켓, 코사무이, 발리’에 집중된 허니문리조트만의 특전이다.

선착순 특가 40%까지 할인하는 ‘하와이’

하와이는 허니문리조트가 직영으로 호텔, 리조트를 공급하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신혼여행의 경우 좋은 기후와 풍성한 볼거리로 국내 허니무너가 가장 많은 선택을 하는 곳이다. 무엇보다 하와이는 허니문리조트가 직영으로 호텔, 리조트를 공급하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신혼여행박람회장을 찾으면 깨알 같은 정보를 풍성하게 챙길 수 있는데다 선착순 특가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 커플 당 40만원까지 지원하는 단독행사로 서두를 만한 가치가 있다.

해당 호텔은 포시즌스 오아후 앳 코올리나,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하얏트 센트릭 와이키키이며 기타 호텔도 최대 20%까지 할인된다.

스파&마사지 3회 무료 ‘푸켓’

태국 푸껫 물량을 가장 많이 확보한 것으로 알려진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 사진/ 반얀트리

푸켓은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자 동남아시아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항공 이동이 보편적이지만 사라신 다리를 통해 방콕에서 육로로도 여행이 가능한 곳이다.

푸껫은 천헤의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호텔, 레스토랑, 대형 쇼핑몰, 마사지 숍 등 상업시설이 적절히 배치되어 있어 동남아 최고의 허니문 여행지로 등극했다.

태국 푸껫 물량을 가장 많이 확보한 것으로 알려진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푸켓 반얀트리 더블풀빌라, 트리사라 오션뷰 풀빌라를 단독특가로 진행하며 아울러 스파&마사지 3회, 스킨스쿠버, 요트크루즈, 스냅촬영을 하나로 묶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풀빌라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코사무이’

푸켓과 환경이 비슷하면서 한적한 매력을 간직한 코사무이. 사진/ 허니문리조트

코사무이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 코사무이는 아직 한국인, 중국인보다는 유러피안의 숫자가 많은 곳으로 푸켓과 환경이 비슷하면서 한적한 매력을 간직한 곳이다.

깨끗하고 하얀 모래 해변, 산호초, 열대숲이 그림 같은 풍광을 연출하는 코사무이는 푸껫에 전혀 뒤지지 않는 훌륭한 리조트 시설로 인해 올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코사무이 신혼여행의 경우 코사무이 반얀트리, W, 콘래드가 2박 진행 시 특가 행진을 이어가며, 더사란과 반다라에서는 풀빌라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5성급 풀빌라 특전 ‘발리’

세계 4대 휴양지 ‘발리’는 전 세계 셀럽들의 휴양지이자 국내 드라마, 예능 촬영지로 이름이 높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발리 신혼여행의 인기는 영원히 식지 않을 듯하다. 세계 4대 휴양지 ‘발리’는 전 세계 셀럽들의 휴양지이자 국내 드라마, 예능 촬영지로 이름이 높다.

그만큼 환경이 뛰어난데 서쪽해변의 경우 석양이 아름다우며, 파도가 세서 서핑하기 좋고, 젊음의 거리가 형성되어 우리나라 허니무너에게 인기가 많다.

이번 허니문리조트 박람회에서는 발리 5성급 풀빌라 특전으로 진행한다. 반얀트리, 불가리, 알릴라 울루와뚜를 특가로 만날 수 있으며 기본 리조트 룸을 자바나 풀빌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놓칠 수 없는 ‘SNS 현금할인 이벤트’

허니문리조트가 오는 27일(토), 28일(일) 열리는 신혼여행박람회를 앞두고 SNS 현금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포스터/ 허니문리조트

한편 허니문리조트는 오는 27일(토), 28일(일) 열리는 신혼여행박람회를 앞두고 SNS 현금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허니문 리조트 페이스북에 댓글로 ‘참석’을 남기면 허니문리조트 현금교환권(2만원 상당)을 페이스북 메시지로 보내준다. 페이스북 메신저에 참석 메시지를 남겨도 혜택은 동일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