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 정취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 정취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1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소풍’ 패키지, 태교여행, 와인파티 등 다양
글래드 호텔은 대림미술관에서 문화 생활을 누리고 호텔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가을 소풍’ 패키지를 2018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을 맞아 계절의 정취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문화 생활을 누리며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가을 소풍’ 패키지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은 대림미술관에서 문화 생활을 누리고 호텔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가을 소풍’ 패키지를 2018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가을 소풍’ 패키지는 세계적인 브랜드와 매체가 주목하고 있는 영 아트 스타 코코 카피탄(Coco Capitán)의 <나는 코코 카피탄, 오늘을 살아가는 너에게(Coco Capitán: Is It Tomorrow Yet?) 전시를 아시아 최초로 개최하는 대림미술관의 전시회 초대권이 제공되어 문화 생활을 선사한다.

또한,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추억을 필름 느낌의 감성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후지필름의 그랩픽이 제공되며, 객실에서 좀 더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자연발효 탄산음료 ‘분다버그’의 2개와 함께 영양 가득 꿀 추출물로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가을 피부 보습을 위한 뷰디아니의 로얄허니 마스크팩 2개가 제공된다.

예비맘 대상 태교여행 패키지 선봬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예비맘을 위해 사이판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태교여행 패키지를 출시 했다. 사진/ 켄싱턴호텔 사이판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예비맘을 위해 사이판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태교여행 패키지를 출시 했다.

이 곳에서는 아무런 준비를 하지 않고 여행을 떠나도 완벽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 하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는 객실 과 식사(1일 3식)가 모두 포함된 서비스로,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적화된 서비스 이다.

태교여행 패키지를 통해 예약 하면, 인피니풀 스낵&바 에서 사이판의 열대과일로 만들어진 트로피컬 과일 소르베와 그릴 파니니를 1회 제공 한다. 또한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1박당 US$10 상당의 객실 할인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 와 브랜드제휴를 통해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임산부와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루치펠로 루이스랜드 치약-가글 세트를 제공해 완벽한 휴식에 향기를 더 해 최고의 시간을 선물한다.

이번 패키지는 내년 2월 28일까지 판매 되며, 켄싱턴호텔 사이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할 수 있다.

여행에 낭만과 재미를 더하는 와인파티

켄트호텔 광안리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부산 광안리의 화려한 야경과 함께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펀펀 투데이 패키지를 11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켄트호텔 광안리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부산 광안리의 화려한 야경과 함께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펀펀 투데이(Fun Fun Today) 패키지를 11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름다운 광안리 해변과 화려한 광안대교 배경이 펼쳐지는 15층 멤버스 라운지에서 와인 파티 및 객실 내 인기 보드게임 5종 대여 서비스가 포함돼 재미있고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펀펀 투데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2인, △멤버스 라운지 와인파티 2인, △객실 내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제공, △필로우 오더 4종 서비스로 구성됐다.

와인 파티는 호텔 최고층인 15층 멤버스 라운지에서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광안리 일대의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와인 7종, 레드락 오리지널 생맥주, 뷔페 메뉴 10여종, 디저트 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여기에 소시지 플래터(1회)도 추가로 제공된다.

‘믹스 마이즈 웨딩 쇼케이스’ 개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1월 1일 호텔동 1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믹스마이즈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1월 1일 호텔동 1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믹스마이즈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의 컨셉은 ‘믹스 마이즈(Mix-mize)’로, 빈티지 핑크 및 퍼플 컬러의 플라워 디자인과 블루 톤의 테이블 데코레이션을 믹스매치 (Mix match)하고, 고객의 퍼스널 취향을 토대로 커스터마이즈(Customize)한 스타일링 및 무대 연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그램으로는 하이엔드 드레스 브랜드를 수입하는 ‘메종레브’의 웨딩 드레스 쇼, 영국 명품 향수 ‘조말론’이 새롭게 런칭하는 브라이덜 레이스 컬렉션 소개, 코스 메뉴 식사,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 등 경품 추첨 이벤트, 데코르테 코스메틱 샘플 키트 기프트가 준비된다. 이번 행사는 베르떼에서 플라워 및 버진로드, 테이블 데코레이션을 선보이며, 헬렌조 웨딩 플랜에서 웨딩 디렉팅을 맡는다. 또한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특전으로 소프트 드링크를 무료 제공한다.

가을 야경 즐기는 '라운지 패키지 2종' 출시

신라스테이는 깊어가는 가을 야경을 배경으로 감동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라운지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깊어가는 가을 야경을 배경으로 감동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라운지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라운지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최고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특별한 디저트와 함께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해피아워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도심 속 가을 야경이 멋스러운 구로의 '어반 라운지(Urban Lounge)' 패키지는 훈제연어, 모짜렐라 샐러드, 치즈&크래커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디저트가 포함됐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디저트(2인), △신라스테이 미니베어(1개)를 제공한다. 라운지 이용시간은 주중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며 주말은 6시부터 9시까지다.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뮤지컬 광화문연가 객실/뷔페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호텔 7층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디큐브아트센터에서 2018년의 대미를 장식할 뮤지컬 <광화문연가>를 관람하고 호텔 객실 혹은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객실/뷔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호텔 7층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디큐브아트센터에서 2018년의 대미를 장식할 뮤지컬 <광화문연가>를 관람하고 호텔 객실 혹은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객실/뷔페 패키지’를 선보인다.

세대를 아울러 사랑 받는 명곡으로 피어나는 故이영훈 작곡가의 명곡으로 피어나는 감성 대작 뮤지컬 <광화문연가> 가 지난 연말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다시 관객 곁으로 돌아온다. 안재욱, 이건명, 김호영, 이석훈 등 명품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들이 선사하는 시간 여행을 떠나보자.

뮤지컬 <광화문 연가>를 관람하고 연말 혹은 아이들 방학 맞이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는 호텔 객실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객실 패키지’를 추천하며 티켓 수령 시 뮤지컬 공연 프로그램북과 야광봉을 선물로 증정한다.

‘제5회 워커힐 김장 담그는 날’ 개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김장철을 맞이하여, 11월 10일부터 18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 나흘간 4회에 걸쳐 ‘명월관 마당’에서 ‘워커힐 김장 담그는 날’을 개최한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에서는 김장철을 맞이하여, 11월 10일부터 18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 나흘간 4회에 걸쳐 ‘명월관 마당’에서 ‘워커힐 김장 담그는 날’을 개최한다.

세계 유네스코 문화유산에 등재된 한국의 김장문화를 널리 알리고자 워커힐에서 2014년에 처음 기획한 이 행사는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다. 작년까지 이틀간 2회만 운영하던 ‘워커힐 김장 담그는 날’은 고객들의 성원으로 올해 4회로 확장 운영된다.

명월관 마당에서 워커힐 수펙스 김치 연구소 이선희 조리장과 함께 진행하는 ‘워커힐 김장 담그는 날’에서는 김치 속을 준비하는 것부터 속을 채우는 방법까지, 워커힐 수펙스 김장김치 담그는 과정을 함께 배우고 체험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행사 후 직접 담근 5kg의 김치를 집으로 가져가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사골곰탕, 돼지고기 수육, 김치전 등 김장하는 날 즐겨먹던 대표 먹거리도 함께 맛볼 수 있어, 많은 가정에서 그 모습이 사라진 전통적인 김장 담그는 날 풍경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L7홍대의 탈출구 없는 매력

L7홍대는 매력적인 테넌트를 갖추고 있어 호텔 자체만으로도 여행지가 되는 ‘잇 플레이스’, ‘문화 스테이션’으로 각광 받고 있다. 사진/ L7홍대

L7홍대는 매력적인 테넌트를 갖추고 있어 호텔 자체만으로도 여행지가 되는 ‘잇 플레이스’, ‘문화 스테이션’으로 각광 받고 있다.

L7홍대에는 따로 시간을 내서라도 찾아가고 싶은 ‘테넌트’들이 모여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자리잡고 있는 400평 규모의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국내 라인프렌즈 매장 중 최대 규모이자,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든 캐릭터 ‘IP BT21’ 제품을 상시 판매하고 있어 오픈 당시부터 국내외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2층에 있는 ‘히트 브이알(HIT VR)’은 VR게임과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이색 공간으로 연인 또는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줄을 잇는다. 또한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감성적인 공간의 뷰티살롱 ‘아버(ARBOR)’에서는 프리미엄 헤어&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맛과 분위기로 젊은 층의 입맛과 취향을 저격하는 레스토랑도 L7홍대의 인기 요인이다. 1층 ‘빅가이즈 씨푸드(Big Guy's Seafood)’는 로브스터와 킹크랩,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트렌디한 공간으로 맛과 분위기를 모두 잡았다. 매장 내 수족관에 있는 해산물을 직접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싱싱한 해산물로 요리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주말이면 예약 및 문의 전화가 끊이지 않는다. 3층에 있는 ‘강가(Ganga)’에서는 커리와 난, 탄두리 치킨 등으로 인도 정통의 맛과 분위기를 한껏 느끼며 식사 할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가 보너스 프로모션 진행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로열티 프로그램의 통합을 기념해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29개 호텔 브랜드와 6,700개의 호텔에서 보너스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한편, 지난 8월부터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와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가 하나의 로열티 프로그램 아래 통합 운영되고 있다. 회원들은 ‘메가 보너스 인 모어 플레이스(MegaBonus in More Places)’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게 됐다. 통합 포인트는 메리어트 리워즈 모먼츠 및 SPG 모먼츠, 무료 숙박, 항공편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