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과는 다른 이색 여행, “어떻게 떠나야 할까?”
상태바
남들과는 다른 이색 여행, “어떻게 떠나야 할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1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인기 유튜버와 떠나는 리장여행 소개·하나투어, 국내 트레킹 브랜드 화려강산 론칭
나만의 여행을 즐기려는 여행자들이 늘어나면서 이색여행지를 찾는 여행자가 많아지고 있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나만의 여행을 즐기려는 여행자들이 늘어나면서 이색여행지를 찾는 여행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는 여행사의 발길이 분주하다.

모두투어, 여행유튜버와 함께 테마여행

모두투어네트워크가 내달 여행크리에이터이자 인기 유튜버인 해피새아와 함께 하는 테마여행을 선보인다. 사진은 리장.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내달 여행크리에이터이자 인기 유튜버인 해피새아와 함께 하는 테마여행을 선보인다.

리장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자 운남성의 성도로 해발 1895m에 위치한 산수 좋은 고원 도시로 온난한 기후로 1년 내내 꽃이 피고, 기후가 쾌청하고 온난하여 춘성(春城)이라고 불린다.

중국 윈난성의 고대도시, 리장을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여행은 수천 년의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고성들과 현지 소수민족인 나시족의 전통문화까지 체험해 볼 수 있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만년설의 옥룡설산(玉龍雪山)을 방문하고 대자연의 신비를 만끽할 수 있으며, 차마고도의 대서사를 옥룡설산 배경으로 펼쳐지는 세계적 거장 장예모 감독의 인상여강쇼는 여행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다.

운남성 최대도시인 곤명을 경유해 6억 년의 시간을 간직한 종유동굴인 구향동굴과 열대석회암지형이 웅장함을 뽐내는 대소석림등의 주요 관광지 또한 둘러 볼 수 있는 이번 여행은 오는 11월 7일, 단 한 차례 진행된다.

한편, 인기 여행작가, BJ, 유튜버가 직접 진행하는 여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는 가운데 모두투어는 앞으로도 이런 테마여행을 지속 확대·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하나투어, 국내 트레킹 브랜드 화려강산 론칭

하나투어는 국내 트레킹 브랜드인 화려강산을 론칭하고, 월악산 제비봉 트레킹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국내 트레킹 브랜드인 화려강산을 론칭하고, 월악산 제비봉 트레킹 상품을 선보였다.

화려강산은 국내 명산을 위주로 트레킹 상품을 운영하며, 하나투어가 직접 답사하고 선정한 명품 코스로 구성된다. 또한, 시간에 쫓기지 않는 여유로운 산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전 일정 인솔자의 동행 하게 진행된다.

이번 여행지는 가을 낭만이 가득한 월악산의 대표 트레킹 코스인 제비봉이다. 제비봉은 바위 능선이 마치 제비가 날개를 활짝 편 모습처럼 보인다고 붙여진 이름이다. 트레킹은 얼음골입구에서 시작해 제비봉 정상을 지나 제비봉공원 지킴터까지 총 4km의 코스로, 약 네 시간이 소요된다.

트레킹을 마친 후에는 단양을 대표하는 특선 음식인 마늘 정식도 빼놓을 수 없다. 오는 20일과 27일, 11월 3일과 10일, 총 4회 출발한다. 상품 예약자에게는 스위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인 마무트의 하드쉘 자켓 30%할인쿠폰과 멀티스카프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속적으로 허영호 대장, 오은선 대장 등 전문 산악인의 동행 트레킹을 더욱 의미 있게 즐길 수 있는 전문가 동반 트레킹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