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캠핑 마니아다운 셀프 힐링...워너원 덕밍아웃까지
상태바
라미란, 캠핑 마니아다운 셀프 힐링...워너원 덕밍아웃까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10.0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주말사용설명서'에서 완벽한 셀프 힐링 방법 제시
라미란은 '캠핑 마니아'다운 솜씨를 선보였다. 사진/ tvN '주말사용설명서'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라미란이 완벽하게 셀프 힐링을 했다.

7일 방송된 tvN ‘주말 사용 설명서’에서는 라미란 집 공개에 이어 ‘캠핑 마니아’ 라미란의 캠핑을 소개했다.

별다른 도구 없이 맨손으로 김밥을 만들고, 레스토랑에나 있을 재료들로 파스타를 뚝딱 만들며 ‘솜씨’를 보여준 라미란은 캠핑장에서도 보는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절친인 김숙도 깜짝 놀랄 정도의 스케일을 자랑하는 라미란의 ‘프로캠퍼’ 면모도 드러냈다.

평소 캠핑 마니아로 알려진 라미란답게 집에는 다양한 장비들이 즐비했고, 라미란은 무거운 텐트도 혼자 능숙하게 차에 싣고 곧장 캠핑장으로 떠났다.

워너원 강다니엘의 팬으로 알려진 라미란의 본격 ‘덕밍아웃’도 했다.

캠핑 장비를 챙기는 바쁜 와중에도 미란은 TV에 워너원의 멤버 강다니엘이 등장하자 하던 일을 멈추고 빠져들었다. 캠핑지로 향하는 차 안에서도 워너원의 노래를 모두 외워 따라 불러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라미란은 여벌 옷도 없이 풀장에 입수했다. 사진/ tvN '주말사용설명서'

10년 가까운 시간을 함께하며 친분을 쌓은 캠핑 동호회 회원들과 텐트 7개를 친 라미란은 땀을 뻘뻘 흘렸다

이어 “옷도 안 가져왔는데? (그냥) 말려야지”라며 쿨하게 풀장에 입수해 물놀이를 즐겼다. 여벌 옷도 없이 입수한 라미란은 물놀이를 만끽했다.

이처럼 라미란은 전문적인 취미 생활을 공개하며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셀프 힐링의 한 방법을 제시했다.

tvN ‘주말 사용 설명서’는 라미란, 김숙, 장윤주, 이세영이 뭉쳐 주말 계획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