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가을 고객 잡아라!…패키지 봇물
상태바
호텔업계, 가을 고객 잡아라!…패키지 봇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4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구 꿈나무 1:1 지도, 가을 웨딩 리허설 촬영 패키지 등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10월 5일(금)부터 10월 7일(일) 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청평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내놨다.

축구 꿈나무를 위한 1:1 클래스 진행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10월 5일(금)부터 10월 7일(일) 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 이랜드 FC 축구단 선수들이 축구 꿈나무들의 육성을 지원하고, 아이들은 프로 선수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쌓으며 특별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3인), △어린이 축구왕 원데이 클래스 2시간, △키즈 브릭 플레이 2시간 이용(1인), △애프터눈 티세트(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어린이 축구왕 원데이 클래스는 켄싱턴리조트 청평 야외 축구장에서 10월 6일(토)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참가 어린이는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라커룸 투어를 시작으로 프로 선수들과 함께 연습게임을 포함한 맞춤형 축구 클리닉을 진행한다. 참가는 7세부터 12세까지 가능하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예약한 선착순 30명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참여한 어린이에게는 서울 이랜드 FC 축구단 홈티셔츠, 머플러를 비롯해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사인볼, 카드 지갑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키즈 브릭 플레이는 1층 키즈 클래스룸에서 2시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편안한 객실에서 즐기는 추캉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다가오는 추석 시즌을 맞아 2가지 종류의 가족을 위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다가오는 추석 시즌을 맞아 2가지 종류의 가족을 위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추석 시즌이 시작되는 9월 21일부터 10월 14일까지 선보이는 올포유(All Four You) 패키지는 가족 3대 또는 두 커플을 위해 추천하며, 객실 사이에 문 하나를 두고 하나의 객실처럼 이용할 수 있는 커넥팅 룸에서 여유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특히 체크인 시 제공되는 웰컴 스낵과 함께 호텔과 인접한 경복궁, 동대문 패션타운, 서울 N타워 등을 편리하게 다닐 수 있도록 1만원이 충전된 티머니 카드를 함께 선물한다. 다음 날 모모카페에서 4인이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며, 주중에는 오후 2시까지 체크 아웃 시간을 연장해주고, 투숙 기간 내내 피트니스 이용 혜택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 추천하는 튼튼 홍이장군(Super Hero) 패키지는 편안하고 모던한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KGC인삼공사의 대표 브랜드인 8만원 상당의 정관장 홍이장군 1단계(3-4세용) 제품 1박스를 선물하여 자녀의 면역력과 체력을 쑥쑥 키워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단, 2단계(5-7세용) 제품을 선택할 경우 1만 5,000원, 3단계(8-10세용)의 제품으로 선택할 경우에는 3만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호텔서 즐기는 1박2일 유럽여행

르 메르디앙 서울은 긴 추석연휴를 맞아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홀리데이 인 유럽’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은 긴 추석연휴를 맞아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홀리데이 인 유럽’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치 1박2일 동안 유럽여행을 떠나온 듯한 컨셉으로 특히 가족 고객들을 배려한 프로그램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풍성한 아웃도어 미식 체험에 중점을 뒀다.

추석 패키지에는 어린이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플레이(Kids Play)’ 입장권부터 아웃도어 바&라운지 '파크 바 - 푸드 마켓’ 이용권, ‘루프탑 와이너리’ 및 ‘패밀리 라운지’ 해피아워, 셰프팔레트 조식 등이 포함된다. 힐링을 위한 수영장과 피트니스 및 사우나(만 13세 이상 이용)도 이용 가능하다.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호텔 곳곳을 여행하듯 즐기며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먼저 키즈 플레이는 ‘아이들은 누구나 아티스트다(All Children are Artist)’라는 취지로 기획해 여느 키즈 카페에서는 보지 못한 독특한 조형물에 오르고, 내려가고, 건너고, 뛰어다니며 어린이 본연의 자유로운 감성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이다. 키즈 파티시에가 되어 디저트를 만들어보는 ‘키즈 쿠킹 클래스’와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키즈 짐 클래스-튼튼 체조’와 준비되어있어, 부모도 잠시 휴식하며 느긋한 여유를 가질 수 있다.

아이와 함께 즐기는 호캉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를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를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하여 부모와 아이 모두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를 기획했다.

올해로 3년째 운영되는 그랜드 캠핑 패키지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호텔 내 아이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 어린이 고객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선사해왔다. 올여름 진행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부터는 어린이 복합문화공간인 ‘캐리키즈카페(CarrieKidsCafe)’와의 프로그램 협업을 통해 ‘캐리와 친구들’의 콘텐츠와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웨딩 리허설 촬영 패키지 출시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이번 가을 예비 신랑과 신부를 위한 웨딩 리허설 촬영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이번 가을 예비 신랑과 신부를 위한 웨딩 리허설 촬영 패키지를 선보인다.

통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자연광이 가득한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시사이드 채플과 푸른 바다전망을 가까이서 만끽할 수 있는 클리프 가든, 그리고 고객의 취향에 맞추어 제주 야외 촬영지 3곳을 자유 선택하여 리허설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웨딩 리허설 촬영 패키지에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 스위트룸에서의 1박 투숙, 성인 2인 기준 조식과 칵테일 아워를 즐길 수 있는 리젠시 클럽 혜택과 함께 웨딩드레스(3벌 선택 가능) 및 턱시도 대여, 헤어와 메이크업 그리고 포토 스튜디오(6개 업체 중 1개 업체)와 리허설 촬영이 포함된다.

힐링 여행 위한 ‘더 스파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이 가을을 맞아 지난 여름 긴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은 물론, 명절 후유증을 달래기 좋은 ‘더 스파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이 가을을 맞아 지난 여름 긴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은 물론, 명절 후유증을 달래기 좋은 ‘더 스파 패키지(The Spa Package)’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아늑한 휴식을 위한 스탠더드 객실에서의 1박과 호텔 내 ‘더 스파’ 프로그램 1인 1회(60분)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스파 프로그램은 몸 또는 얼굴, 헤어 케어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더 스파에서 프랑스 스파 브랜드 ‘조지앙 로르’의 트리트먼트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 2인과 창 밖으로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되어 호텔 내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