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고객 사로잡는 가을 이벤트 ‘눈길’
상태바
호텔가, 고객 사로잡는 가을 이벤트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여행 패키지, 숙박권과 항공권 증정 이벤트 등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가장 아름다운 계절 가을에 다양한 해산물 메뉴와 함께 가을 미식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해산물에 빠지다’ 프로모션’프로모션과 제주로 가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가을 소풍’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호텔업계가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나섰다.

제주로 떠나는 가을 여행 패키지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가장 아름다운 계절 가을에 다양한 해산물 메뉴와 함께 가을 미식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해산물에 빠지다’ 프로모션(Fall in Seafood)’프로모션과 제주로 가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가을 소풍’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을, 해산물에 빠지다’ 프로모션은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2018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프로모션 오픈 기념으로 2018년 9월 17일부터 21일까지 주중 석식 4인 이상 이용 고객에게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소인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삼다정의 대표 뷔페 메뉴와 함께 해물 짬뽕, 모둠 해물찜, 전복장 비빔밥, 등갈비구이, 대하철판구이, 양념 게장 등의 다양한 해산물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담백하고 육질이 부드러운 참치의 참맛을 눈으로도 즐길 수 있는 참치 해체쇼가 매일 저녁 7시(주말에는 저녁 6시 20분)에 펼쳐진다.

이와 함께, 제주로 가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가을 소풍’ 패키지는 2018년 9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촉촉한 보습이 필요한 계절을 위해 12가지 이상의 슈퍼푸드 성분을 담아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쥴라이 슈퍼 12 바운스 오일 인 마스크 6개 세트를 선착순 100팀에게 제공한다.

삼다정의 조식 뷔페와 함께 소풍의 계절 가을을 위한 아티제의 샌드위치 세트,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필름 느낌의 감성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후지필름의 그랩픽이 제공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제주도내 재래시장 및 야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사랑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며, 9월 투숙 시(추석 연휴 기간 제외)에는 2만원이 추가 할인되는 이벤트(선착순 50팀)도 함께 진행중이다.

‘켄싱턴 포토 어워드’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을 떠나온 고객들에게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물론 호텔의 대표 포토 존에서 인생사진을 찍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켄싱턴 포토 어워드’ 이벤트를 2018년 1월부터 매달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을 떠나온 고객들에게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물론 호텔의 대표 포토 존에서 인생사진을 찍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켄싱턴 포토 어워드’ 이벤트를 2018년 1월부터 매달 진행한다.

호텔의 액티비티 팀 케니가 추천하는 포토 존에서 멋진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켄싱턴제주호텔 #켄싱턴어워드 #올인클루시브 3개의 해시태그를 걸면 매달 둘째 주 수요일에 베스트 사진 9개를 선정 후 숙박권, 커피 교환권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명소인 특1급 호텔 최초로 선보인 루프탑 야외 수영장인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의 여유로운 모습을 담거나 매일 밤 펼쳐지는 풀사이드 파티인 스파티의 이국적인 파티 사진, 가족과 함께 신나는 게임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케니 라운지’, 제주의 오름을 형상화한 ‘모을 정원’, 야자수 산책로, 강렬한 레드 컬러의 중국 유명 도예가 주러껑의 ‘하늘과 물의 이미지’ 작품 등 다양한 인생사진 명소에서 아름다운 추억과 함께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미녀들이 선택한 휴양지, 수트라하버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미스코리아 김진솔, 문다현, 홍나실 등이 엄마와 함께 모녀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미스코리아 김진솔, 문다현, 홍나실 등이 엄마와 함께 모녀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역대 케이퀸들은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를 이용하여 편안하고 품격 있는 리조트 여행을 즐겼다.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를 이용하면 조식, 중식, 석식을 리조트 내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고, 국립해양공원 ‘마누칸섬’ 반나절 투어, 볼링, 배드민턴, 테니스, 피트니스센터, 영화관과 키즈 클럽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볼링에는 무료 볼링 슈즈 렌탈, 소프트 드링크 1잔이 포함되어 있으며,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만다라, 차바나 스파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골드카드에 15불을 추가하면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르디난드’에서 잊지 못할 파인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저녁 6시에 체크아웃 할 수 있어 마지막 날에도 편안한 리조트 이용이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숙박권과 항공권 증정 이벤트

신라스테이는 매년 증가추세에 있는 다양한 추(秋)캉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매년 증가추세에 있는 다양한 추(秋)캉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다.

이벤트는 9월 한달 간 '온 유얼 신라스테이 리턴즈(Own Your Shilla Stay Returns)'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75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먼저 1등에게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을 VVIP혜택으로 한 번씩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권'을 제공한다. '프리패스권'에는 그랜드 스위트급 객실 사용은 물론 항공권, KTX 열차권 서비스가 담겨있다. 또한 고급 세단으로 호텔까지 모셔오는 픽업 서비스와 모셔다 주는 샌딩 서비스에 호텔 체류시간을 최대한 늘릴 수 있도록 얼리 체크인(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15시) 서비스도 제공한다.

2등에게는 호텔에서의 투숙 경험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침구(이불 1개, 베개 2개), 욕실용품을 제공한다.

그밖에 3등(55명)에게는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 2개)를 4등(77명)에게는 욕실 가운과 욕실 타월 각각 2개씩, 5등(99명)은 대용량(250ml)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어메니티를 증정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를 기념으로 증정한다.

‘클럽메드 체팔루’ 전격 오픈!

클럽메드는 유럽 최초로 5트라이던트에 해당하는 클럽메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클럽메드 체팔루’를 전격 오픈했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유럽 최초로 5트라이던트에 해당하는 클럽메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Club Med Exclusive Collection) ‘클럽메드 체팔루’를 전격 오픈했다. 트라이던트는 클럽메드 리조트 등급을 의미하며 대다수의 리조트가 4트라이던트에 해당한다.

체팔루는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로 천혜의 자연 환경을 품고 있는 것은 물론 곳곳에 펼쳐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을 통해 과거를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다. 특히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허니문을 꿈꾸는 예비 신혼 부부나 남들은 모르는 나만의 힐링 스폿을 찾는 여행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클럽메드 체팔루는 체팔루 베이가 내려다 보이는 절벽에 위치, 시칠리아의 전경을 파노라마처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그에 걸맞게 바로크 양식의 우아함과 미니멀리즘이 결합된 디자인을 적용해 아름다운 외관을 자랑한다. 또 전체 30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스위트 룸에서는 절벽 위에서 내려다 보이는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 특별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이곳은 5트라이던트 리조트답게 최고의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모아 지오(G.O)를 구성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고 조식 룸 서비스, 버기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 기존 클럽메드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 바로크풍 인테리어에 이탈리아의 유명 영화배우들을 모티브로 꾸며진 클럽메드 레스토랑에서는 미슐랭 스타 셰프가 개발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바(Bar)에서는 다양한 칵테일과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아쭈로(Azzuro)에서는 오후 6시 이후 샴페인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코발트 블루 빛의 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 여유도 덤으로 만끽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