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특급호텔, 룸 특가 프로모션으로 이용하기
상태바
해외 특급호텔, 룸 특가 프로모션으로 이용하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요금 최대 55% 특가 등
문 팔레스 칸쿤은 리조트와 항공을 결합한 상품을 공식 홈페이지 예약시 객실 요금을 최대 55% 할인하는 ‘북 호텔 앤 플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문 팔레스 칸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앞두고 해외 특급호텔들이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섰다.

문 팔레스 칸쿤, 객실 요금 최대 55% 특가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문 팔레스 칸쿤은 리조트와 항공을 결합한 상품을 공식 홈페이지 예약시 객실 요금을 최대 55% 할인하는 ‘북 호텔 앤 플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으로 객실 예약 시 스파, 골프,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5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이 제공된다. 또한 유아 및 17세 이하 자녀는 무료로 투숙이 가능해 가족이 다 함께 카리브해의 팔레스 리조트에서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당 예약은 최소 5박 이상 예약 시 공항 무료 송영 서비스의 혜택 또한 누릴 수 있으며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하다. 프로모션은 호텔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중단 될 수 있다.

한편 이국적이면서도 활기찬 에너지를 자아내는 문팔레스 칸쿤은 이색적이고 모던한 분위기의 1,98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페인, 브라질, 멕시칸 요리, 이탈리안, 마야 요리 등 다양한 전통음식을 맛 볼 수 있는 14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특히 수영을 즐기며 칵테일을 마실 수 있는 9 개의 풀장과 더불어 다이나믹한 해양 액티비티로 가득한 워터파크를 조성하고 있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활기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자랑한다.

트럼프 호텔 와이키키, 기간한정 스위트 룸 특별 프로모션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2018년 10월 31일까지 기간 한정 스위트 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2018년 10월 31일까지 기간 한정 스위트 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숙 가능 기간은 2018년 8월 27일부터 2019년 4월 26일까지다.

기간 한정 스위트 룸 프로모션은 디럭스 투 베드룸 오션뷰 스위트 또는 프리미엄 투 베드룸 플러스 덴 프라임 오션뷰 스위트 객실 중 선택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내용은 객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다른 패키지 요금 및 혜택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디럭스 투 베드룸 오션뷰 스위트 객실과 프리미엄 투 베드룸 플러스 덴 프라임 오션뷰 스위트 객실은 최대 5인, 최대 8인까지 투숙할 수 있어 대가족 단위의 여행 또는 단체 여행이 투숙하기에 제격이다.

TTC 컨티키,트라팔가여행 2019년 아프리카론칭

TTC는 2019년 컨티키, 트라팔가 아프리카프로그램을 론칭 하였다. 사진/ TTC

이 밖에 TTC는 2019년 컨티키, 트라팔가 아프리카프로그램을 론칭 하였다.

남아공, 케냐, 탄자니아, 나미비아, 보츠와나 등 아프리카 현지전문가들을 통해 구성된 엄선된 일정으로 전세계 70여개국에서 참여하는 글로벌 여행자들과 이방인의 시각이 아닌 아프리카에 대한 살아있는 지식과 정보 그리고 생활에서 나오는 다양한 이야기를 가장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는 현지 문화체험 프로그램이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아프리카 프로그램은 안전하고 특별하게 가장 가까이 아프리카의 속내를 경험하고 싶은 글로벌 마인드의 여행자에게 추천한다. 현재, 해당 프로그램은 2019년 출발 고객에 대해 10%의 조기예약 할인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