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안녕’ 호텔가, 가을 고객 유치 경쟁 돌입
상태바
‘무더위 안녕’ 호텔가, 가을 고객 유치 경쟁 돌입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야외수영, 가을 식재료 살린 디저트, 초이스 패키지 등
서울신라호텔은 여름과 가을 사이의 9월, 여유로운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을 위한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선선한 가을을 목전에 두고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따뜻한 야외수영으로 즐기는 ‘가을 휴가’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여름과 가을 사이의 9월, 여유로운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을 위한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는 ‘호캉스’의 대표주자인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낮과 밤의 서로 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패키지다. 고객들은 낮에는 반짝이는 여름날의 수영을, 밤에는 로맨틱한 가을 달빛 아래 풀 사이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온수풀에서 즐기는 따뜻한 가을 수영이 특징이다. 보온 매트가 구비된 선베드와 온수풀에서 가을 단풍으로 변해가는 남산의 정경을 보고 느낄 수 있다. 또한 야외 수영장 곳곳에 마련된 자쿠지는 온수풀보다 항상 높은 수온을 유지해 선선한 가을 날씨에 안성맞춤이다.

어번 아일랜드 풀 사이드에서의 풍성한 다이닝 서비스 또한 미식의 가을에 즐기는 휴식의 묘미다. 가을의 운치가 느껴지는 ‘어번 플레이트’와 함께 즐기는 브루클린 브루어리 수제 맥주는 가을 밤의 낭만을 배가한다. 어번 플레이트는 시그니처 어번 버거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및 미니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 어울리는 브루클린 브루어리 생맥주 2잔이 함께 제공된다.

가을 식재료 살린 20여종 디저트 제공

선샤인 시티 프린스 호텔은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이하여 가을을 즐길 수 있는 식재인 ‘고구마·밤·배·포도”로 가을의 스위트 페어~ 가을 페스티벌 2018’을 개최한다. 사진/ 선샤인 시티 프린스 호텔

선샤인 시티 프린스 호텔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카페 & 다이닝 Chef 's Palette에서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이하여 가을을 즐길 수 있는 식재인 ‘고구마·밤·배·포도”로 가을의 스위트 페어~ 가을 페스티벌 2018’을 개최한다.

페어 기간 동안은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여 주방장이 팔레트처럼 특유의 가을 느낌을 연출할 예정이다.

작년까지는 고구마와 밤을 사용한 스위트 페어에서 올해는 더욱 버전 업을 하여 고구마, 밤, 배, 포가 재료의 종류로 더해져 아이스 쿡 등 시범 디저트와 기간 한정 디저트를 포함하여 약 20 종류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간도 Season1·2로 나누어 개최 기간 동안 각기 다른 내용을 준비하여 디저트만 약 40종류를 즐길 수 있으며, 가벼운 식사 메뉴도 제공할 예정이다.

9월의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초가을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스마트 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초가을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스마트 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세 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는 ‘9월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는 오션발코니를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휴양은 물론 7성급 뷔페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의 조식 그리고 하루 종일 이어지는 올인클루시브 개념의 품격 높은 올데이 서비스 혜택 등을 모아 다양하게 구성됐다.

A타입은 독보적인 해운대 바다를 마음껏 만끽 할 수 있는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오션테라스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B타입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시그니쳐 미식레스토랑이자 7성급 럭셔리 올데이 다이닝으로 소문이 자자한 온더플레이트 뷔페 레스토랑의 조식이 제공된다. C타입은 본관 3층 혹은 신관 1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에서 VIP처럼 올데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올데이 서비스(All day)는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타일리쉬한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온 종일 호텔 안에서 먹고 마시며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올인클루시브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최대 30% 할인가에 이용하는 바비큐 패키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캠핑 분위기를 내며 야외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폴링 인 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캠핑 분위기를 내며 야외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폴링 인 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켄싱턴에서 가을을 여행하다’라는 의미인 ‘폴 인 켄싱턴(Fall in Kensington)’ 콘셉트로 출시된 다양한 바비큐 패키지를 최고 30% 할인가에 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폴링 인 바비큐 프로모션’은 국내 주요 단풍 명소와 가을 나들이 명소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2개 지점(스타,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6개 지점(청평, 충주, 경주, 제주서귀포, 글로리콘도 도고, 한국콘도 제주중문)에서 진행된다.

바비큐 프로모션은 바비큐 뷔페, 바비큐 플래터, 셀프 바비큐로 총 3가지 스타일로 이용할 수 있다.

추석명절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 시작

신세계조선호텔은 2018년 추석을 한달여 앞두고 8월24일(금)부터 8월 30일(목)까지 신세계조선호텔 명품 추석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사진/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은 2018년 추석을 한달여 앞두고 8월24일(금)부터 8월 30일(목)까지 신세계조선호텔 명품 추석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호텔 전문가의 정성과 안목으로 각지 최상의 상품을 엄선한 명품 추석 선물세트를 정육/수산/고매/웰빙/아트/리빙 등 9가지 카테고리별로 구성해 총 91종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사전 예약판매기간 동안 신세계조선호텔 홈페이지 내 E-Shop에서 상품 구매시 10%할인해주는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원하는 배송일자에 조선호텔 직원의 직배송을 통해 신뢰성을 더욱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뷔페에서 가장 사랑받는 메뉴 중 하나인 ‘아리아 양갈비 세트’(22만원)는 청정지역 호주에서 자란 어린 양고기를 엄선해 특유의 냄새가 적고 풍미가 좋은 것이 특징이다.아리아 세프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를 함께 동봉해 아리아의 맛을 그래도 가정에서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호텔 탑스텐, 금진온천 그랜드 오픈 화제

호텔 탑스텐이 오는 9월 7일 금진온천&아쿠아파크를 정식 오픈한다.

고유의 온천수를 활용한 금진온천수는 예로부터 물의 효능과 효과가 연구학회 및 검사기관으로부터 최고의 수질로 인정받았으며, 10가지 풍부한 미네랄과 셀레늄, 바나듐 등 희귀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힐링 스테이케이션으로 자리매김한 강릉시 옥계면에 위치한 호텔탑스텐은 금진온천수를 활용한 동해안의 힐링과 관광의 메카로 진면목을 선보인다.

호텔에만 머물러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의 폭 넓은 부대시설은 금진 온천과 아쿠아파크를 비롯해 대규모 VR Zone, 스크린 골프, 키즈 놀이방, 그리고 노래방이 함께 운영된다. 깨끗한 공기, 풍부한 먹거리, 시간의 흐름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바다를 한 눈에 보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호텔탑스텐은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갖추면서 품격 높은 숙박시설로 고객들에게 다가설 준비를 완료했다.

더 나아가, 가족여행, 커플여행, 회사 워크샵 등 다양한 고객층에 맞게 노래방, VR Zone, 스크린골프 등 호텔 안에서 모든 것 을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