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같이 걸을까 god와! 데뷔 20주년을 맞는 god 5명의 완전체가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떠나는 '함께 걷기 위한' 여정에 나선다.
오는 10월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는 '친구와 함께하는 트래킹 여행'을 표방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 5인이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고 숙박하는 과정을 담는다.
god가 5명 완전체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무려 17년 만이다. 데뷔 초기 5명의 god 멤버의 육아 예능을 기억하던 팬들에게는 큰 기대를 안길 만한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같이 걸을까’ 오윤환 PD는 "god 5인과 같은 오랜 친구들이 끝이 보이지 않는 길을 걷고 또 걸으며 생기는 에피소드와 때로는 힘든 체력적 한계, 그리고 그 여정에서 만난 인연과의 교류로 겪게 될 경험을 자연스럽게 그려낼 것"이라고 말했다.
god 멤버들은 21일 '같이 걸을까' 촬영을 위해 스페인으로 출국했다. 늦은 시간에도 다섯 사람이 출발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팬들로 공항은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에서 god 5명의 멤버들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공항에서 여정을 준비하고 있다. 반가운 재회와 함께 출국을 준비하는 사진이라 ‘같이 걸을까’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스페인 북서부에 위치한 산티아고 순례길은 수많은 여행자가 찾는 세계적인 도보 여행길로 손꼽히는 곳이다. 예수님의 열두 제자 중 한 명 '야고보'의 유골이 안치된 산티아고데콤포스텔라 대성당에 이르는 기독교 순례길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