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기내 판매품’ 추석 선물은 하늘 위에서
상태바
‘다양한 기내 판매품’ 추석 선물은 하늘 위에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크림과 수딩크림, 향수와 각종 액세서리류 등 신상품 선봬
티웨이항공은 9월을 앞두고 기내 판매품으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티웨이항공은 9월을 앞두고 기내 판매품으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선크림과 수딩크림, 향수와 각종 액세서리류, 선글라스, 프리미엄 치약 등 선선해진 가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풍성한 기내 판매품을 준비했다.

이번 달부터 먼저 선보인 손·발 전용 마스크팩은 건조한 기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자녀들을 위한 모기퇴치용 아동용 밴드도 더운 나라로 떠나는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많은 구매를 하고 있다.

특히 다음달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둔 만큼, 기내 면세품의 할인 혜택도 더했다. 선물용으로 더할 나위 없는 건강 식품류는 최대 20%, 주류는 전 품목에 대해 1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또한 귀걸이와 목걸이, 시계 같은 액세서리와 화장품도 품목별로 할인에 들어간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유일하게 기내 면세품과 기내식, 유상 판매 모두를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6월, LCC 중 가장 큰 규모의 케이터링센터를 구축하며, 탄탄한 인프라를 통해 안정적인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승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기내 판매품을 다양하게 연구하여 품목을 선정하고 있다"며, "20여가지의 종류로 입맛을 사로잡는 티웨이항공의 기내식도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 인천~중국 하이커우 단독노선 신규취항

제주항공은 오는 9월19일부터 중국 하이난의 성도(省都)이자 북쪽 관문인 하이커우(海口)행 정기노선을 개설한다. 사진/ 제주항공

아울러 제주항공은 오는 9월19일부터 중국 하이난의 성도(省都)이자 북쪽 관문인 하이커우행 정기노선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인천~하이커우 노선은 제주항공의 단독노선이다. 운항스케줄은 인천공항에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밤 9시45분에 출발해 하이커우에는 다음날 새벽 1시25분(이하 현지시각)에 도착하며, 하이커우에서는 목요일과 일요일 새벽 2시25분에 출발해 인천에는 아침 8시15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제주항공은 2016년 12월부터 하이난의 남쪽 관문인 싼야(三亞)에 인천공항에서 주2회(월·금요일) 일정으로 취항 중이어서 하이난섬 2개 도시에 정기노선을 운항하는 것은 국적항공사 가운데 유일하다.

이에 따라 하이난을 여행하는 일정구성이 한결 수월해질 전망이다. 고속철도로 약 1시간30분 거리에 있는 하이커우로 입국해 싼야에서 출국하는 등의 방식으로 도착과 출발을 달리할 경우 주 4회 일정이 가능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하이난에는 온천과 골프 등이 가능한 리조트가 많아 다양한 휴양을 즐길 수 있어 우리나라 관광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제주항공은 인천~하이커우 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서 특가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19일부터 10월27일까지 탑승 가능한 편도 기준 항공권을 공항시설사용료와 유류할증료 등이 모두 포함된 총액운임을 최저 11만6700원부터 판매한다.

특가항공권 예매는 8월22일부터 9월4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에서만 가능하다.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