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썸머패키지로 여름나기!
상태바
특급호텔 썸머패키지로 여름나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1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패키지와 SNS 이벤트 등 다양
메종글래드 제주는 멀리 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분위기의 제주에서 편안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제주에서 편안한 여름휴가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메종글래드 제주는 멀리 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분위기의 제주에서 편안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8월 5일부터 31일까지 투숙 시, 글래드 바캉스 필수템인 글래드 x 덱케 비치 재즈 백& 파우치 세트,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3종 키트, 빌리 데오드란트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오감만족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과 석식 뷔페가 제공된다. 인피니티 풀과 패밀리 풀에서 푸른 야외 정원을 바라보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커플 선베드 3시간 이용권과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커플 타입은 물놀이를 위한 글래드 부메랑 튜브가 선물(투숙 기간 중 1개)로 제공되며, 패밀리 타입은 소중한 아이를 위한 바캉스 필수템인 키즈 선글라스와 오이보스 트래블킷이 제공되며 신규 오픈하는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1인 입장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7월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스파 ‘쥴라이’의 선물 같은 휴식, 바디 릴렉싱 트리트먼트 50분 스파 1인이 제공된다.

영화 ‘몬스터 호텔3’가 함께하는 신나는 썸머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유명 애니메이션 시리즈 ‘몬스터 호텔 3’의 8월 국내 개봉에 앞서 영화 캐릭터인 몬스터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호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유명 애니메이션 시리즈 ‘몬스터 호텔 3’의 8월 국내 개봉에 앞서 영화 캐릭터인 몬스터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호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몬스터 호텔3’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으로 호텔 로비에서 진행되는 ‘몬스터 호텔3’ 포토존 고객 참여 이벤트, ‘몬스터 호텔3’ 영화 예매권과 영화 캐릭터 비치타올 제공 등의 객실 패키지와 SNS 이벤트 등이다.

영화 ‘몬스터호텔3’와 함께하는 ‘썸머 펀(Summer Fun)’ 패키지는 도심 속 호캉스를 위한 최적의 프로모션이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객실 1박, 몬스터 호텔3캐릭터가 가득한 비치타올, ‘몬스터호텔3’ 영화 예매권과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혜택이 제공되어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가와 유명 애니메이션 영화 관람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스카이비치 오프닝 풀파티 개최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14일, 루프탑 풀&바 ‘스카이비치’를 오픈을 맞이하여 세계적으로 떠오르는 디제이 럭키 루를 초청한 풀파티를 진행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14일, 루프탑 풀&바 ‘스카이비치(Sky Beach)’를 오픈을 맞이하여 세계적으로 떠오르는 디제이 럭키 루(Lucky Lou)를 초청한 풀파티를 진행한다.

디제이 럭키 루(Lucky Lou)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헐리우드, 하와이 등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인 LMFAO, Jay-Z, The Black Eyed Peas 등과도 함께 공연을 선보였으며, 최근 가장 핫한 디제이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34층 스카이비치에서 풀파티로 진행되며, 오후 11시부터는 31층 킹스 베케이션에서 애프터파티가 열린다. 또한 스카이킹덤 뮤직 디렉터 존 로젠탈(예명 쏠레이) 도 이번 풀파티에 함께 디제잉을 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 웨딩 쇼케이스 ‘원 파인 데이’ 개최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23일 예비부부 20 커플을 대상으로 트레딩을 체험할 수 있는 2018 웨딩 쇼케이스 ‘원 파인 데이’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오는 23일 예비부부 20 커플을 대상으로 트레딩(TREDDING)을 체험할 수 있는 2018 웨딩 쇼케이스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를 선보인다.

‘트레딩(TREDDING)’은 여행(Travel)과 웨딩(Wedding)을 합친 신조어로, 여행과 웨딩을 함께 즐기고 싶은 예비부부들의 수요가 반영된 트렌드다.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기업 파라다이스그룹이 추구하는 하이엔드 웨딩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스드메(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체험 및 플라워 클래스 프로그램에 객실 투숙, 아트 투어를 더해 여행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드레스 피팅에는 디자이너 이경민의 수입 드레스 멀티숍 ‘케일라 베넷’, 모나크 륄리에 공식 수입 업체 ‘마이도터스웨딩’ 등이 함께한다. 스타들이 선택한 수트로 유명한 ‘로드앤테일러’의 턱시도도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업 & 헤어 존에서는 국내 웨딩 메이크업 1인자 ‘꼼나나’와 36년 웨딩 뷰티 노하우를 갖춘 ‘김청경 헤어페이스’가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진행한다. 그 외 한복, 청첩장, 웨딩 슈즈 업체들도 참여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웨딩 공간인 그랜드볼룸이 이번 행사 메인 홀로 꾸며진다. 그랜드볼룸은 국내 최장 길이의 버진 로드와 높은 층고가 매력적인 공간으로 예비부부 사이에서 관심이 높다. 그 외 음악분수, 컨벤션 로비,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 로비 메인 계단 등에서 촬영을 진행해 파라다이스시티만의 럭셔리한 시설과 고유 아트워크를 웨딩 사진에 남길 수 있다.

워라밸 위한 ‘스파클러 모먼트 패키지’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 트렌드를 반영한 ‘스파클러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트렌드를 반영한 ‘스파클러 모먼트 패키지(Sparkler Moment)’를 선보이고 있다.

‘스파클러 모먼트 패키지’는 백련산 아래에 위치한 전망 좋은 객실 1박, 조식 2인, 그랜드 힐튼 서울의 라운지 바인 ‘테라스 라운지’에서 수준 높은 라이브 공연과 함께 무제한 생맥주와 와인 1병, 1가지 스낵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2인을 제공한다. 특히 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었다.

본 패키지는 2018년 12월 31일(월)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20만 5천원부터(성인 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은 채광 좋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 편하게 떠나는 제주 여행’ 콘셉트 상품 출시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에서는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 편하게 떠나는 제주 여행’을 콘셉트로 아침, 브런치, 야식까지 모두 포함된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에서는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 편하게 떠나는 제주 여행’을 콘셉트로 아침, 브런치, 야식까지 모두 포함된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와 함께 제주 여행 시 리조트 내에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3인 가족 기준으로 조식 및 수영장은 아이의 추가 요금 없이 제공되며, 여유로운 제주의 오후를 누릴 수 있는 애프터눈 티세트, 여행의 피로를 잊게 해 줄 야식 혜택까지 풍성하게 제공된다.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디밤비와 함께하는 키즈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야외 수영장 입장권 3매(성인 2인, 소인 1인), △애프터눈 티세트, △치킨&맥주 세트로 구성됐다.

차량 대여 포함된 '프리미엄 드라이빙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차량 대여의 번거로움 없이 최고급 세단을 타고 아름다운 해안 드라이브와 편안한 휴양까지 만끽할 수 있는 ‘프리미엄 드라이빙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차량 대여의 번거로움 없이 최고급 세단을 타고 아름다운 해안 드라이브와 편안한 휴양까지 만끽할 수 있는 ‘프리미엄 드라이빙 패키지(Premium Driving Package)’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럭셔리 중형 세단 ‘G70’ 또는 기아자동차의 고급 대형 세단 ‘K9’ 대여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차량 인수 및 반납 절차의 번거로움 없이 호텔에서 체크인 시 바로 차량을 요청해 체크아웃 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제주의 경관을 품은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도의 천연 암반수로 이뤄진 사우나 2인 혜택도 제공되어 일상과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오래 머물면 더 큰 혜택으로 3박 예약 시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어 더욱 넓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