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합리적인 비용으로 떠나볼까?”
상태바
여름휴가 “합리적인 비용으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1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스토어, 도시별 베스트 현지투어, 입장권, 교통편 등 최대 50% 할인 혜택
개별자유여행을 위한 교통편, 현지투어 등을 한데 모아 판매하고 있는 내일스토어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도시별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해외로 떠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더욱이 나만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여행지로 떠나는 자유여행자들이 다양한 매력의 여행지를 찾아 나서고 있다.

이에 개별자유여행을 위한 교통편, 현지투어 등을 한데 모아 판매하고 있는 내일스토어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도시별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일본, 아시아, 유럽, 미주·대양주의 인기 상품을 선착순 특가로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대부분의 상품이 최저가로 진행해 여행자들이 보다 알찬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일본, 아시아, 유럽, 미주·대양주의 인기 상품을 선착순 특가로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여행자들이 보다 알찬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사진/ 홍콩관광청

특히 케이세이 스카이라이너 편도권+도쿄 서브웨이 티켓 24시간 권, 홍콩 피크트램 왕복티켓+스카이테라스, 바르셀로나 카드 익스프레스, 하와이 와이키키 트롤리 1일패스 블루라인+핑크라인 등 전 세계 국가의 패스와 교통편을 마련해 해외여행의 편리함을 더한다.

또한 싱가포르 여행을 위한 스페셜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센토사가 한 번에 내려다보이는 케이블카 이용권을 50% 할인할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마리나 베이샌즈 스카이파크 입장권,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 홍콩 빅버스투어 싱글루트, 가든 바이 더 베이 입장권을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다.

자유여행을 위한 32개국 1만 5000여 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내일스토어는 모바일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즉시 사용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온 가족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인 태국 크라비 기획전을 준비했다. 사진/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온 가족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인 태국 크라비 기획전을 준비했다.

크라비는 태국의 숨겨진 매혹의 섬이라 불리는 곳으로 국내 여행객에게는 생소하지만 때묻지 않은 맑고 투명한 바다와 백사장 등이 어우러져 청량한 자연경관을 간직하고 있는 반도이며 조용하고 한적해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기존에는 크라비에 가기 위해서는 방콕을 경유하거나 푸켓에서 자동차로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노랑풍선에서는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 전세기를 이용해 직항으로 떠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크라비는 국내 여행객에게는 생소하지만 때묻지 않은 맑고 투명한 바다와 백사장 등이 어우러져 청량한 자연경관을 간직하고 있는 곳이다. 사진/ 노랑풍선

천연기암절벽이 아름다운 프라낭 비치에서 롱테일 보트를 타고 즐기는 호핑투어와 크라비를 대표하는 번화가인 아오낭의 야간 디스커버리투어, 실제 호랑이가 기거했던 동굴이 있는 사원 왓탐쓰아에서의 금불상과 멋진 안다만 뷰도 감상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