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로 만나는 유럽 여행의 낭만, “Your Life, Your Rail, Eurail”
상태바
기차로 만나는 유럽 여행의 낭만, “Your Life, Your Rail, Eurail”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1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레일, 브랜드 캠페인 영상 선보여
유레일이 “Your Life, Your Rail, Eurail”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유레일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유레일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유럽은 대도시는 물론 목가적인 풍경을 보여주는 소도시까지 촘촘하고 광범위한 철도 네트워크로 연결돼 있다. 이 때문에 기차는 유럽 여행의 가장 편리한 교통수단으로 손꼽힌다.

이에 유레일이 “Your Life, Your Rail, Eurail”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유레일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유레일 패스를 통해 레일 위에서 자유롭게 만들어나가는 나만의 유럽 여행 이야기 그리고 유럽의 다양한 매력을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기차여행의 장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레일 위에서 자유롭게 만들어나가는 나만의 유럽 여행 이야기를 느낄 수 있다. 사진/ 유레일

유레일 패스는 유럽 내 최대 28개국의 광범위한 철도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철도 패스로 특히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20대뿐만 아니라 가족과 60세 이상의 시니어 여행객의 이용률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글로벌패스, 셀렉트패스, 원컨트리패스를 활용한 기차 여행 방법으로 유럽 여행의 필수품으로 자리하고 있다.

유럽은 대도시는 물론 목가적인 풍경을 보여주는 소도시까지 촘촘하고 광범위한 철도 네트워크로 연결돼 있다. 사진/ 유레일

뿐만 아니라 유레일 패스가 적용되는 각 유럽국가에서 페리와 유람선 이용, 호텔과 호스텔 할인, 관광카드 할인, 관광지 입장 및 각종 투어 무료·할인 등 다양하고 수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유레일 페이스북에서는 영상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캠페인 영상을 본인의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면 유레일패스, 식사권 또는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