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시각] 안면도에 활짝 핀 해바라기, 이국적인 정취 가득
상태바
[지금 이 시각] 안면도에 활짝 핀 해바라기, 이국적인 정취 가득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7.1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바라기 올래 정원’ 조성, 8월 20일까지 무료 개방
태안군 남면 당암리 산언덕에 해바라기 꽃밭, ‘해바라기 올래 정원’이 조성되었다. 사진/ 해바라기 올래 정원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태안군 남면 당암리 산언덕에 해바라기 꽃밭, ‘해바라기 올래 정원’이 조성되었다. 해바라기 올래 정원은 7월 14일(토)~8월 20일(월)까지 무료개방을 하며,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도 할 수 있다.

일상 속에서 지친 사람들이 만개한 해바라기정원에서 즐거움과 삶의 활력소를 되찾고, 피서철 안면도 바다로 해수욕을 즐기러 온 가족이나 연인이 편안한 마음으로 쉬어갈 수 있는 명소이기도 하다.

해바라기 올래 정원은 7월 14일(토)~8월 20일(월)까지 무료개방을 하며,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도 할 수 있다. 사진/ 해바라기 올래 정원
'해바라기 올레 정원'은 일상 속에서 지친 사람들이 만개한 해바라기정원에서 즐거움과 삶의 활력소를 되찾고, 피서철 안면도 바다로 해수욕을 즐기러 온 가족이나 연인이 편안한 마음으로 쉬어갈 수 있는 명소이기도 하다. 사진/ 해바라기 올레 정원

특히, 야외갤러리가 설치되어 있어서 해바라기 꽃밭에서 해바라기 그림과 함께 항구의 풍경, 야생화, 시골길 풍경 등의 그림을 산언덕 자연 속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밖에도 다양한 체험 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원목 나무에 그림 그리기’, ‘바람개비 만들기’, ‘대나무 연 만들기’, ‘단호박 따기 체험’ 등 가족을 위한 체험들이 마련되어 있다.

‘바람개비 만들기’와 ‘연 만들기’는 아이들이 작품을 만들어 눈부신 여름의 햇살 아래 맑은 공기와 청정한 산바람을 느끼며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