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시즌 돌입’ 여행객 눈길 사로잡는 혜택은?
상태바
‘휴가 시즌 돌입’ 여행객 눈길 사로잡는 혜택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1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항공권 전용 할인 쿠폰 제공, 제주 인기 호텔 초특가 판매 등
티몬투어는 오는 31일까지 해외항공권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몬투어는 국내 16개의 여행사 항공권을 실시간 검색해 최저가 수준 항공권 운임을 보여줄 뿐 아니라 추가로 7월 한 달 동안 최대 15만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사진/ 티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업계가 다양한 혜택을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티몬투어, 해외항공권 전용 할인 쿠폰 제공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티몬투어는 오는 31일까지 해외항공권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몬투어는 국내 16개의 여행사 항공권을 실시간 검색해 최저가 수준 항공권 운임을 보여줄 뿐 아니라 추가로 7월 한 달 동안 최대 15만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티몬투어에서는 세금과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후쿠오카 왕복 항공권을 11만 3000원, 홍콩 19만 9000원, 괌 24만 9000원, 하와이 53만 50000원부터 판매한다.

더불어 7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11일에는 남태평양과 중화권 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200명에게 파격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학종 티몬 항공사업본부장은 “최저가 수준의 항공권에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면서 “여름휴가 티켓을 구하지 못한 여행객부터 9~10월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까지 티몬투어에서 간편하고 저렴한 항공권 티켓을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 출시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5가지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을 도입했다. 사진/ 신라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5가지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을 도입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면세점 업계 최초로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클럽 서비스 ‘라라클럽’을 이달 11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구매 실적에 따라 부여하는 기존 멤버십의 등급별 할인 혜택에 라라클럽의 혜택을 추가해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패턴별로 맞춤형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라라클럽은 △자주 출국하고 면세점 이용률이 높은 고객을 위한 ‘탐나라 클럽’, △연 1회 이하로 해외여행을 떠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할인 혜택을 꾸준히 쌓고 싶은 고객을 위한 ‘즐겨라 클럽’, △화장품·향수를 주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피어라 클럽’, △18세~25세 고객을 위한 ‘꿈꿔라 클럽’, △부부를 위한 ‘이어라 클럽’ 등 5가지 클럽으로 이루어져 있다. 각 클럽은 특성에 따라 맞춤 혜택을 제공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은 가입 조건에 맞는 클럽에 자동으로 복수 가입된다.

라라클럽이 새로 선보이는 대표적인 혜택은 △결제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할인 수단 ‘라라캐시’, △품절이 자주 되는 인기 상품을 우선 구매할 수 있는 ‘클럽딜’, △라라캐시 적립률을 두 배로 높게 받을 수 있는 ‘클럽데이’ 등이 있으며, 이 밖에도 클럽별로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 성수기 인기 호텔 원데이 초특가 프로모션 시작

데일리호텔은 ‘제주 성수기 호텔 원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2일(목)부터 20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제주 성수기 호텔 원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2일(목)부터 20일(금)까지 선보인다.

‘제주 성수기 호텔 원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은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기간 내 매일 다른 제주 인기 호텔이 24시간 한정으로 오픈되는 이벤트다. 참여 호텔은 신라스테이 제주, 더 베스트 제주 성산, 파크선샤인 제주, 라마다 앙코르 제주 서귀포, 베스트웨스턴 제주, 제주 힐링타운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등으로 트루리뷰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주 지역 호텔 라인업을 갖췄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평일 오전 10시 정각, 매일 다른 호텔 상품이 오픈되며, 해당 날짜에 오픈된 호텔은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9시 59분까지로 24시간 내 한정 예약이 가능하다. 체크인 날짜는 지정 가능하며, 투숙 가능 기간은 7월 12일(목)부터 9월 18일(화)까지다.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의 첫 주자는 제주 공항에 인접해 편리한 교통으로 사랑받는 <신라스테이 제주> 호텔과 성산일출봉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수영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더 베스트 제주 성산> 호텔이다. 두 호텔 모두 트루리뷰 집계상 90% 이상의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는 등 제주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명소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8만4900원, <더 베스트 제주 성산>은 3만99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이어 13일 파크선샤인 제주 호텔, 16일 라마다 앙코르 제주 서귀포, 17일 베스트웨스턴 제주, 18일 제주 힐링타운 호텔, 19일 메종 글래드 제주 등 개성 뚜렷한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제주 인기 호텔 10여 곳이 매일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