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제격’ 특급호텔로 떠나는 미식 여행
상태바
‘무더위에 제격’ 특급호텔로 떠나는 미식 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1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안 BBQ, 씨푸드바 오픈 등
이랜드의 플래그쉽 뷔페 페어링6는 신선한 해산물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씨푸드 바를 열었다. 사진/ 이랜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식욕을 잃기 쉬운 여름을 맞아 고객의 입맛을 살려주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나섰다.

이랜드파크 페어링6 씨푸드바 오픈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의 플래그쉽 뷔페 페어링6는 신선한 해산물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씨푸드 바를 열었다.

페어링6는 다양한 해산물을 양껏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이달부터 씨푸드 바를 추가하고 6종의 메뉴를 제공한다.

씨푸드바 메뉴로는 한 번 쪄서 더욱 탱글탱글한 자숙새우와 군산 특산물 자연산 골뱅이, 참치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흑새치 사시미, 뽑아먹는 재미가 있는 피뿔고둥, 훈제연어, 문어숙회 등이 있다.

페어링6는 지난달 씨푸드 메뉴를 반짝 이벤트로 선보인 바 있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달 정식 오픈하게 됐다.

씨푸드바는 주말 특선 메뉴로 주말 및 공휴일에만 운영된다.

이 밖에도 7월 한 달 간은 주말과 공휴일에 샤브샤브용 소고기를 무제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어링6는 올여름 신메뉴로 애슐리의 버터갈릭 쉬림프와 자연별곡의 떡갈비 우엉강정, 대구 명물 비빔만두, 소시지떡볶이, 스트로베리 마쉬멜로우 롤롤, 민트오레오 케이크 등을 추가로 선보인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고메 저니의 2번째 프로모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국내 메리어트 호텔들에서 셰프의 개성을 담은 메뉴를 연간 시리즈로 선보이는 메리어트 고메 저니의 2번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국내 메리어트 호텔들에서 셰프의 개성을 담은 메뉴를 연간 시리즈로 선보이는 메리어트 고메 저니의 2번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메리어트 고메 저니는 JW 메리어트, 쉐라톤 등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다양한 브랜드의 호텔에서 각 호텔만의 창의적인 방법으로 세계 각국의 음식을 소개하는 F&B 중심의 페스티벌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추구하는 ‘고 로컬(Go Local – 로컬 고객들을 매료하는 음식과 분위기)’의 가치에 따라 페스티벌 기간 중 메리어트 계열 호텔에서 고객들은 한식을 포함한 전 세계의 다양한 음식들을 선보인다.

첫번째 이벤트로 7월 1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타볼로 24에서 ‘썸머 8 (Summer 8)’을 런칭한데 이어 이번에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피스트에서 하와이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알로하 하와이안 BBQ’ 프로모션을 7월 14일부터 시작한다.

셰프의 특제소스를 곁들인 훌리훌리 치킨, 갈릭 새우 등 풍성하게 구성된 하와이안 바비큐부터 서퍼들이 즐겨먹는 음식으로 유명한 포케, 말라사다 도넛 등 다양한 하와이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의 대표적인 칵테일 세 종류의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해 하와이에 온듯한 분위기를 한껏 조성한다.

호텔의 알로하! 하와이안 BBQ 프로모션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뷔페 &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피스트’에서는 태평양의 낙원, 하와이의 풍요로운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알로하! 하와이안 BBQ’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뷔페 &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피스트’에서는 태평양의 낙원, 하와이의 풍요로운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알로하! 하와이안 BBQ’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국내 호텔 셰프들의 개성을 담은 메뉴를 연간 시리즈로 선보이는 ‘메리어트 고메 저니(Marriott Gourmet Journey)’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런칭한다고 밝혔다.

셰프가 직접 만든 특제소스를 곁들인 훌리훌리 치킨, 갈릭 새우 등 풍성한 하와이안 바비큐부터 서퍼들이 서핑 후 즐겨먹던 음식에서 발전한 하와이 전통 음식이자 건강식으로 유명한 포케를 참치, 연어, 고등어와 함께 선보이며 하와이 하면 빠질 수 없는 말라사다 도넛 등 다양한 달콤한 디저트까지 준비된다. 또한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의 대표적인 칵테일 세 종류의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해 하와이의 분위기를 한껏 더해주어 음식뿐만 아니라 시각과 음악까지 오감으로 즐기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프로모션 첫날인 7월 14일에는 런칭 이벤트를 열어 하와이 전통복장을 입은 모델들과의 기념사진 촬영 및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마이 타이‘를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며 참치 해체쇼와 통 돼지 바비큐 등 다양한 보고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추첨을 통해 하와이쉐라톤 와이키키 호텔과 국내 메리어트 인터네셔널 호텔의 숙박권 및 식사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