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전문 ‘투어 말레이시아’ 12주년 맞아 통 크게 쏜다
상태바
코타키나발루 전문 ‘투어 말레이시아’ 12주년 맞아 통 크게 쏜다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7.1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회원 대상으로 네 가지 이벤트 준비, 푸짐한 선물 외에 현금 할인 실시
말레이시아 여행 전문 ‘투어 말레이시아’가 오픈 12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여행 기념 이벤트가 펼쳐지는 가운데, 12일(목) 말레이시아 여행 전문 ‘투어 말레이시아’가 오픈 12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페 측은 회원을 대상으로 네 가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첫 번째, 카페 활동을 활발히 한 회원에게는 등급별로 선물이나 투어비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열심회원, 우수회원, 최우수회원으로 분류되는 회원 레벨은 각 레벨에 따라 선물을 차등 지급받게 된다.

회원 레벨에 따라 선물 차등 지급

열심회원, 우수회원, 최우수회원으로 분류되는 회원 레벨은 각 레벨에 따라 선물을 차등 지급 받는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열심회원이라면 코타키나발루 투어 신청 시 현금 10링깃 할인, 쿠알라룸푸르 투어 신청 시 65링깃 상당의 아쿠아리아 티켓 1매를 제공받게 된다.

우수회원과 최우수회원에게는 코타키나발루 투어 신청 시 현금 20링깃·30링깃 할인, 쿠알라룸푸르 투어 신청 시 65링깃 상당의 아쿠아리아 티켓 2매·3매를 각각 지급한다.

각 등급별 등업은 활동에 따라 다른데 출석체크 3회는 성의 있는 글 1개로 간주한다. 아울러 꾸준히 활동할 경우 보다 빠른 등업이 가능하다.

해당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투어 신청이나 결제 시 회원등급을 반드시 알려야 한다. 관광지 입장권은 쿠알라룸푸르 여행 중에 지급한다.

두 가지 투어 신청하고 후기 남기면

두 가지 여행을 동시에 신청한 뒤 후기를 남기는 회원을 대상으로 선물 이벤트 진행.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말레이시아 여행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투어인 프리미엄 반딧불투어·말라카투어 혹은 프리미엄 푸트라투어, 반딧불투어·말라카투어 중 두 가지 여행을 동시에 신청한 뒤 후기를 남기는 회원을 대상으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두 가지 투어를 동시 신청한 뒤 후기를 작성해야 한다. 후기를 작성하면 65링깃 상당의 아쿠아리아 티켓을 제공받는다.

티켓은 팀별로 최대 4매 제공하며, 개인 각각의 아이디로 카페 가입 후 후기 약속 게시판에 신청해야 한다.

실속 있는 현금 할인 이벤트

쇼핑이나 옵션 없는 여행으로 업계에서 이름을 얻고 있는 '투어 말레이시아'.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그밖에 코타키나발루에서 진행하는 세팡가르 호핑투어·나나문 반딧불투어나 사피·마누칸 호핑투어+나나문 반딧불 투어 중 두 가지를 동시 신청하고 후기를 남긴 여행자에게는 50링깃을 할인해주는 ‘현금 할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쿠알라룸푸르 여행 혹은 코타키나발루 여행 후 정성스러운 투어 후기를 남길 시 매월 2일 당첨자를 발표, 현금으로 돌려주는 특별한 현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투어 말레이시아는 지난 2009년 투어가이드 자격증을 취득한 여행전문가인 제이디가 운영하고 있으며 쇼핑이나 옵션 없는 여행으로 업계에서 이름을 얻고 있다.

쿠알라룸푸르 반딧불 투어 등 말레이시아 여행을 특별하게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거품 없는 투어 말레이시아를 추천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