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인기 여행지 메가 할인 진행
상태바
국내외 인기 여행지 메가 할인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25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여행지 최대 60% 할인
에바종은 오는 7월 1일까지 ‘2분기 마감 세일’을 실시한다.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6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반얀트리 방콕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외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 할인이 진행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에바종, 2분기 마감 세일 진행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에바종은 오는 7월 1일까지 ‘2분기 마감 세일’을 실시한다.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6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태국, 캄보디아, 베트남 등 동남아 지역은 물론 제주도와 홍콩, 파리 등 다양한 지역의 숙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 객실 할인 혜택과 함께 객실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등 에바종 만의 추가 혜택도 제공돼 막바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데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2분기 마감 세일 지역 중 가장 눈여겨볼 지역은 태국 방콕과 캄보디아의 시엠립이다. 마감 세일답게 50%가 넘는 높은 할인률과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됐다.

도심 속 휴양지를 꿈꾸는 여행객들에게는 <반얀트리 방콕>을 추천한다. 이 곳은 방콕 최고의 낭만적인 야경과 태국 정부가 인정하는 최고급 시설의 스파를 자랑하는 곳으로 방콕의 랜드마크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하면 절반가에 이용이 가능하다.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에바종의 스테디셀러 호텔 중 하나인 <모드 사톤 호텔>은 캐주얼한 감각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물론 가성비와 최고의 접근성으로 여행자들의 방문이 끊임없다. 특히 인피니티 풀장에서 즐기는 방콕 스카이라인 전망이 하이라이트다. 이 곳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가인 8만원대로 예약이 가능하다.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는 물론 2인 조식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캄보디아 시엠립 지역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품 바이탕> 리조트는 영화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영화 촬영과 가족 여행으로 장기간 머물면서 더욱 유명해진 곳이다. 전 객실이 프라이빗 풀 또는 테라스를 가진 빌라 형태로 지어졌고 자연 재료와 핸드메이드 가구로 꾸며져 캄보디아의 문화를 가깝게 느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품 바이탕> 3박 패키지는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2인 조식과 공항과 리조트 간 왕복 트랜스퍼 서비스를 제공한다. 허니문 3박 이상 예약 시 석식 1회와 스파클링 와인, 허니문 케이크 등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글로벌 트라팔가 영국·아일랜드여행, 5% 프로모션 실시

트라팔가 영국,아일랜드 프로그램이 7월31일까지 한시적 5%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TTC한국사무소

트라팔가 영국,아일랜드 프로그램이 7월31일까지 한시적 5%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영국 런던을 출발, 유서 깊은 옥스퍼드, 윌리엄 워스워드가 살았던 그라스미어 등 영국인들이 사랑하는 휴양지, 레이크 디스트릭트를 포함 축제가 한창인 에던버러, 스코틀랜드의 꽃인 하이랜드 일정등 현지를 가장 잘 아는 전문가들에 의해 구성된 영국,아일랜드 트라팔가 프로그램들을 통해 진짜 영국의 속살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트라팔가 글로벌 프로그램은 패키지 여행과 자유 일정의 장점을 혼합해 운영하고 있으며, 커플,유학생,주재원,가족여행객들에게 크나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여름 알찬 영국여행은 물론 글로벌경험까지 인생의 특별한 추억을 영국에서 만들어보자.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 투어> 내년 일정 공개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는 초럭셔리 자사 여행 상품인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 투어의 내년 일정을 전격 공개하고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는 초럭셔리 자사 여행 상품인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 투어의 내년 일정을 전격 공개하고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 투어는 업계 최초 최고급 호텔형 여객기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에 탑승해 전 세계 포시즌스 호텔에 투숙하며 세계 각국을 탐방하는 여행 패키지다.

포시즌스 호텔은 지난 해 매진을 기록한 인기 투어 프로그램, <월드 오브 어드벤처>를 내년 재 출시한다. <월드 오브 어드벤처>는 ‘24일간의 세계 일주’라는 테마로 미주, 아프리카, 아시아 총 3개 대륙의 인기 여행지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본 투어 프로그램은 1인당 1억 5,500만 원 선에 판매되며, 프라이빗 제트 항공료, 지상 교통비, 일정에 명시된 관광, 식비, 숙박 비용 일체를 포함한다.

<월드 오브 어드벤처>와 함께 중∙남미 지역 주요 관광 명소를 돌아보는 <라틴 이스케이프>와 4대륙 9개 도시 투어 패키지 <타임리스 인카운터>,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의 3 대륙 문화 탐방 프로그램 <인터내셔널 인트리그> 등 기타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