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여름 고객 공략 위한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여름 고객 공략 위한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2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체험단 모집, 프리미엄 멤버십 출시 등
WE 호텔은 무료로 투숙할 수 있는 50인의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사진/ WE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하고 나섰다.

호캉스 무료 찬스 50인의 체험단 모집

2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WE 호텔은 무료로 투숙할 수 있는 50인의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지원자격은 1박2일을 완벽히 즐기고 재미있게 포스팅 해줄 블로거, 개인 소셜 채널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사람 그리고 사진이나 영상 제작에 유능한 능력자들이다.

체험단에게 제공하는 혜택은 슈페리어룸 1박, 조식 뷔페 2인 제공, 15만원 상당의 웰니스 프로그램 1개 무료 체험이다. 또한 무료로 숲해설사와 함께하는 힐링 포레스트 산책 프로그램과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을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응모기간은 오는 7월 15일까지며, 발표는 7월 23 ~ 31일 사이에 개별 연락을 한다. 체험 기간은 8월 1일부터 10월 22일까지다. 5성 호텔 호캉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삶의 질을 높이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울드래곤시티는 고생한 자신에게 보상을 줌으로써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최근 소비자들을 겨냥해 프리미엄 멤버십, ‘SDC CITIZENSHIP을 출시했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고생한 자신에게 보상을 줌으로써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최근 소비자들을 겨냥해 프리미엄 멤버십, ‘SDC CITIZENSHIP(이하 SDC 시티즌십)을 출시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1천 7백개 객실 규모와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시설을 갖춘 국내 최초 호텔플렉스다. 프리미엄 고객들을 대상으로 출시한 이번 SDC 시티즌십은 가입 고객들이 ‘나만의 특별한 공간’으로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서울드래곤시티 내 고급 객실 이용, 각종 라운지 및 F&B 사용 혜택, 부대시설 무료 이용 등 다양한 서비스로 SDC 시티즌십 가입자들의 만족도를 제고해 해외여행에서도 느끼기 힘든 럭셔리한 힐링과 휴식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기존 타 호텔의 상품과는 달리 연회비가 없는 선불 카드 형태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사용할 때마다 금액이 차감돼 계약 기간 내 금액을 소진하지 못한 경우 잔액을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다. 연회비와 숙박비용의 중복 결제에 번거로움을 느꼈던 개인 고객이나 업무 상 호텔 사용이 잦은 법인 고객들도 계약 기간 등에 제한을 받지 않고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SDC 시티즌십 소지자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이하 노보텔 스위트)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명의 경우 연 10박, 무기명은 연 20박, 디럭스 무기명의 경우 연 25박의 숙박이 제공된다.

‘페스타 루프탑 바’에서 우아한 폴 댄스 감상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페스타 루프탑 바’에서 6월 29일 금요일 한국폴스포츠협회와 함께 ‘폴 댄스 파티 인 더 스카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페스타 루프탑 바’에서 6월 29일 금요일 한국폴스포츠협회와 함께 ‘폴 댄스 파티 인 더 스카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9월 8일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에서 진행되는 ‘미스 폴 댄스 코리아’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프리뷰 행사로 전문 폴 댄서가 선보이는 우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폴 댄스 공연은 오후 7시와 오후 8시 30분 2번 진행되며, 행사 입장은 무료다. 또한 현장에서는 수제 맥주 및 샴페인 등 음료와 페스타 스페셜 플래터, 과일, 치킨 윙 등 단품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더 페스타 빌딩 3층에 위치한 페스타 루프탑 바는 반얀트리의 자연친화적인 이미지에 걸맞게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공간을 구성하여 머물수록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낮에는 시원한 남산 전망을, 저녁에는 석양으로 물드는 하늘을 감상할 수 있다. 페스타 루프탑 바는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드래프트 비어와 푸드 메뉴가 함께 제공되는 비어 테이블 세트 (Beer Tabel Set), 샴페인과 페스타 스페셜 플래터로 구성된 샴페인 세트(Champagne Set)를 이용하면 테이블과 돔 (Dome) 좌석에서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시원한 음료를 즐기는 도심 속 피크닉

파크 하얏트 부산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는 다가온 여름을 맞아 파티세리 앞 야외에 가든 테라스를 오픈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는 다가온 여름을 맞아 파티세리 앞 야외에 가든 테라스를 오픈한다.

잔디와 푸른 식물로 둘러쌓여 도심 속 작은 숲을 연상케하는 가든 테라스는 여름의 뜨거운 태양을 피할 수 있는 파라솔이 있는 테이블과 의자, 세련된 음악, 파크 하얏트 부산이 제작한 베버리지 카트로 꾸며져 낮에는 싱그러운 분위기를, 밤에는 은은한 조명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유로운 오후 시간에 부담없이 호텔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가든 테라스는 개성있는 메뉴를 제공한다. 신선한 계절 녹색 채소를 곁들인 구운 연어, 참치 타다키, 리조토, 파피요트, 허브 치킨, 햄버그스테이크 등의 다양한 세이버리는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제철 베리, 휘핑 크림과 초콜릿으로 토핑한 수박 피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함께 제공되는 초콜릿 와플과 과일 꼬치, 모종삽 장식이 인상적인 망고 푸딩 롤리팝 등의 스위트는 다채로운 색상과 유니크한 플레이팅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칵테일, 생맥주, 글라스 와인 등의 시원한 음료도 이용 가능하다.

특급호텔서 작품 관람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6월 말과 7월 두 작가의 전시가 오픈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6월 말과 7월 두 작가의 전시가 오픈한다.

호텔 1층에 위치한 1125호 객실을 활용하여 1년에 5번 비정기적으로 전시를 여는 ‘갤러리 1125’에서는 6월 4번째 전시가 시작되며 그리메 나현정 작가를 선정하여 대중에게 선보인다.

작가는 독특하게 제주도의 삼승할망에 대한 설화를 자신의 것으로 재해석 하여 이야기를 풀어낸다. 돌보는 행위와 생명에 대한 이야기를 소재로 삼아 이야기 하는 작가는 누군가가 한 생명을 돌보고 세상에 내어놓기까지 있었을 그 많은 일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

1층에서 이 전시를 보고 3층으로 올라가면 엘리베이터 바로 앞부터 또 다른 작품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제1갤러리는 매달 전시가 교체되며 7월에는 박보영 작가의 <여기, 제주> 전시가 오픈 한다. 산수화에 대한 고민을 거듭한 끝에 작가는 자신이 재해석한 산수화를 비단 위에 그려냈다.

근경의 산수화를 그린 것인데, “장면들을 조각 내고 다시 연결하여 하나의 형상을 만들어 가는 과정으로 작업 한다고” 이야기 한다. 즉 자연과 공간에 대한 이해 후 분리 시키며 재 배열된 모습을 그려내는 것이다. 작가는 녹색, 검은색, 붉은색으로 시선의 강약을 조절하며 자신의 산수화에 관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작가의 요청에 따라 관객들은 그려진 산수화 속을 시선으로 거닐다 현실로 돌아가도 좋을 듯 하다.

다양한 제주도의 모습을 작품을 통해 느끼고 싶다면 호텔에 방문하여 설화와 산수화를 재해석한 두 작가의 작품을 관람하는 것을 추천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3층에 위치한 제1갤러리는 신진 작가와 제주 출신 작가들의 전시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장소를 무료로 대여하며 실제 전시회 중 작품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갤러리다.

실제 갤러리 공간처럼 화이트 월에 작품을 전시하여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문화 체험을 경험까지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갤러리에 전시된 작품과 호텔에 200여점의 작품들을 큐레이터의 설명을 들으며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투어’가 진행된다. 갤러리 투어는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에 진행되며 사전 예약은 필수이다.

레고브릭으로 쌓는 가족의 추억

롯데호텔제주와 부산은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을 위해 브릭라이브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와 부산은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을 위해 브릭라이브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브릭라이브 전시,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유니크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어 자녀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은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우선, 롯데호텔제주는 7월 6일부터 9월 2일까지 1층 야외정원 입구와 8층 로비를 제주를 상징하는 유채꽃, 돌하르방, 물고기들과 해녀 등을 테마로 한 브릭 디오라마(배경 위에 축소 모형을 설치한 작품)와 사진으로 꾸민다. 그리고 롯데호텔부산은 7월 13일부터 8월 12일까지 롯데호텔부산의 자랑인 야외수영장을 배경으로 즐기는 도심 속 호캉스를 콘셉트로한 작품들을 1층 프론트와 7층 홀에 전시할 예정이다.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브릭라이브 체험 프로그램도 눈길을 끈다. 원하는 색깔로 자유롭게 색칠하여 나만의 미니피규어를 만들 수 있는 미니피규어 컬러링 클래스와 독특한 모양의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브릭퓨처카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호텔 별로 운영 일정 및 비용이 상이할 수 있다.

롯데호텔울산, 샤롯데봉사단 집수리 나눔 봉사활동 진행

롯데호텔울산 및 롯데백화점 울산점 '샤롯데봉사단'은 남구청과 삼동복지재단 후원 하에 두드림 사업의 일환으로, 남구 여천동의 한 취약계층 독거노인 가구를 찾아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 롯데호텔울산

이 밖에 롯데호텔울산 및 롯데백화점 울산점 '샤롯데봉사단'은 남구청과 삼동복지재단 후원 하에 두드림 사업의 일환으로, 남구 여천동의 한 취약계층 독거노인 가구를 찾아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롯데호텔울산은 샤롯데 봉사단은 매월 울산시 발전을 위한 CSR(기업사회적 책임)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