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소통으로 무더위 대비 ‘고객 마음 유혹’
상태바
여행업계, 소통으로 무더위 대비 ‘고객 마음 유혹’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6.2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여름 바캉스 이벤트 · 노랑풍선, 브랜드 추천 조사 여행사 1위 선정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에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자를 위해 여행사에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 더위로 쉽게 피로해지는 요즘.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에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자를 위해 여행사에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인터파크투어가 전국 숙박 특가전을 진행하고 ‘제주여행 만들기’ 모바일 서비스도 오픈했다.

‘어쩌다 벌써 여름, 여름 바캉스 특가확보’ 기획전은 통해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호캉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급호텔부터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숙소, 인기 휴가지 인근 숙소 등을 준비해 선택 폭을 넓혔다.

인터파크투어가 전국 숙박 특가전을 진행하고 제주여행 만들기 모바일 서비스도 오픈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는 단독 2인 조식 특가와 투숙객 실내수영장 이용이 가능한 밀레니엄힐튼 서울, M컨템포러리 전시회 무료 관람권을 제공하는 르메르디앙 서울이 있다. 청풍호 전망 카페와 야외 테라스를 보유하고 전 객실 월풀스파가 있는 경기도 까사32 펜션도 추천한다.

가족단위 고객이 머물기 좋은 숙소도 준비했다. 키즈놀이터를 보유하고 워터파크 무료입장권(3인)을 제공해주는 남한강 썬밸리호텔, 유아 어메니티를 선착순 무료 대여해주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최대 6인 투숙 가능한 객실을 보유한 강원도 하이원 리조트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국내 여름 휴가지로 제주도의 인기가 높은 점을 고려, 원하는 항공·숙박·렌터카 상품을 선택해 직접 여행상품을 만들고 이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제주여행 만들기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했다.

항공·숙박·렌터카 상품을 선택해 직접 여행상품을 만들고 이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제주여행 만들기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이번 모바일 서비스는 기존 PC 버전으로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모바일로 확대해 접근성을 높였다. 원하는 일정과 상품을 선택해 자유여행 상품을 직접 만들 수 있고, 항공·숙박·렌터카 중 2개 이상 결합 시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준다.

노랑풍선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 조사에서 여행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최하는 브랜드 평가 조사로써 한국의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추천 수준을 측정한다.

노랑풍선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 조사에서 여행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사진/ 노랑풍선

이번 노랑풍선의 브랜드 추천 1위 선정은 고객에게 다양한 여행상품 개발을 위한 노력이 실제 소비자들이 브랜드 가치에 대한 인정을 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실제 소비자들이 평가한 여행사 브랜드 추천 1위 기업으로 선정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노랑풍선은 앞으로도 여행의 행복과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여행의 대표 브랜드의 명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