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각양각색 패키지로 여름 고객 유치 총력전
상태바
호텔가, 각양각색 패키지로 여름 고객 유치 총력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22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비 나이트, 월드컵 패키지 등 다양
글래드 여의도는 사랑하는 사람과 영화 같은 하루를 즐길 수 있는 무비 나이트 패키지를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운 날씨를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고객 유치에 나섰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영화 같은 하루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여의도는 사랑하는 사람과 영화 같은 하루를 즐길 수 있는 무비 나이트(Movie Night) 패키지를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무비 나이트(Movie Night) 패키지는 편안안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스탠다드 객실에서 1박, 영화 ‘킹스맨’ 컨셉의 블랙 바(Black Bar)에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2잔(진토닉 또는 위스키 하이볼), CGV여의도점의 영화 티켓 2장,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는 월~목요일 투숙 시 13만원, 금~토요일 투숙 시 15만원(10% 세금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선착순 20팀에게 특별한 가격에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는 리미티드 오퍼(Limited Offer) 패키지도 6월 30일까지 판매한다. 객실 1박, 파리지엔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의 카모마일 아로마틱 케어, 인트랄 레드니스 릴리프 수딩 세럼, 토너, 리커버리 크림 등이 포함된 58,000원 상당의 달팡 인트랄 피부 진정 키트, 한남동의 문화예술 아지트 ‘디뮤지엄’의 전시회 티켓이 제공된다. 가격은 9만원(10% 세금 별도)부터 가능하다.

서머 호캉스 패키지, 1인 7만원대!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여름을 맞아 1인 단가 75,000원에 세미 인클루시브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여름을 맞아 1인 단가 75,000원에 세미 인클루시브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세미 인클루시브 호캉스 패키지는 1인 75,000원에 오전 세미뷔페 조식은 물론 객실 1박, 더 가든키친 뷔페 런치와 휘트니스 센터 그리고 실내수영장이 모두 제공된다.

해당 세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2인 이상 시 이용이 가능하며, 희망한다면 추가 금액을 내고 룸타입이나 뷔페를 디너 또는 야외 테라스 BBQ로도 변경 가능하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한강과 남산도 인접해있어 호텔 안에서 충분히 먹고 마신 후에도 주변을 돌아보며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아울러 더 리버사이드 호텔 3층 더 메디스파에서는 7~8월 2달간 뜨거운 여름, 일상에 지친 3~40대 직장인을 위한 힐링 이벤트’ 를 실시할 계획이다.

사원증 또는 명함을 소지하고 방문한 30~40대 남성이라면 누구에게나 입장료 10% 할인혜택과 더 메디스파 라운지에서 개발한 마시는 팥빙수 50% 할인, 레스토랑에서는 비빔냉면과 물냉면 두가지 상품을 50% 할인 적용받아 이용할 수 있다.

더 메디스파는 남성들만을 위한 복합 휴식공간으로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며, 저녁 10시 이전까지 입장하는 주간 입장료 정상가는 22,000원이다.

펜트하우스에서 즐기는 월드컵 패키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이하여 ‘고 코리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이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이하여 ‘Go Korea!(고 코리아)’ 패키지를 선보인다.

‘Go Korea!’ 패키지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최상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에서 지인들과 월드컵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이며, 두 가지 타입 중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패키지 타입 1은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제공, 버펄로 윙, 프렌치프라이, 과일 등이 포함되어 있고, 패키지 타입 2는 샴페인 와인의 황제라 불리는 루이 로드레 샴페인(750ml) 3병, 치즈와 과일 플래터가 제공된다.

두 타입 모두 펜트하우스 레지던스 객실 또는 파티 객실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금액은 10인 기준 150만 원부터(부가세 별도, 인원 추가 불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