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피서지로 변신한 특급호텔
상태바
여름맞이 피서지로 변신한 특급호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2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호캉스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다양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6월 25일(월)부터 8월 31일(금)까지 한가로운 주중(일~목)에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위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호텔업계가 무더위를 피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도심 속 호캉스 서머 위크데이 패키지

2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6월 25일(월)부터 8월 31일(금)까지 한가로운 주중(일~목)에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위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바쁜 일상을 떠나 복잡하지 않은 주중(일~목)에 나만의 휴식을 여유롭게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편안한 휴식을 위해 일반 객실과 분리된 프리미엄 객실인 이그제큐티브 객실로만 제공된다.

서머 위크데이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드보이스 세미 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고객 혜택으로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제공, 숙면을 위한 필로우 오더 서비스가 제공된다.

숙면 전문 여름패키지 선봬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무더위로 숙면을 이루기 힘든 여름 밤, 아로마 수면 키트와 시원한 객실이 준비된 ‘굿 나잇 섬머 나잇 패키지’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무더위로 숙면을 이루기 힘든 여름 밤, 아로마 수면 키트와 시원한 객실이 준비된 ‘굿 나잇 섬머 나잇 패키지’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여름이면 유난히 잠들기 힘들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에서 준비한 최적의 환경에서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굿 나잇 섬머 나잇 패키지’는 하룻밤 무더위로부터 벗어날 시원한 객실과 영국의 전문 슬리핑 뷰티 브랜드 ‘디스웍스(thisworks)’의 아로마 수면 키트, 숙면 후 건강한 아침식사를 만날 수 있는 2인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디스웍스는 영국 패션잡지 보그의 뷰티 디렉터 출신인 ‘캐시 필립스’가 2003년에 론칭한 브랜드로,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아로마 힐링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번 패키지에 제공되는 아로마 수면 키트는 롤온 타입의 아로마향 쿨링 오일과 피부 진정 및 수분 보습에 도움이 되는 쿨링 마스크, 빛을 차단해 더 깊은 잠을 잘 수 있게 도와주는 수면안대 등 3가지 제품이 에코 파우치에 담길 예정이다.

더불어 호텔 숙면 서비스의 하나인 ‘턴다운 서비스(Turndown Service)’와 베개 선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턴다운 서비스란 고객이 휴식을 취하고 잠들기 가장 좋은 조건의 조도와 온도, 침대 상태 등을 준비해주는 객실 재정비 서비스로, 주로 클럽층 또는 VIP 고객들을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이다.

또한 베개에 민감한 고객들은 객실 내 준비된 베개 메뉴의 총 5가지의 베개 중 선택하여 추가로 요청(한정수량)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 요청 시 제공되며, 사전에 객실 내에 있는 전화기의 ISC(Instant Service Center)버튼을 눌러 요청할 수 있다.

예비 신부들을 위한 특별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일생에 단 한번뿐인 예비 신부들의 특별한 날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2018년 6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일생에 단 한번뿐인 예비 신부들의 특별한 날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를 2018년 6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브라이덜 샤워 (Bridal Shower)’ 패키지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위해 브라이덜 샤워 이니셜 실버 풍선, 로즈골드 컬러, 홀로그램별 등 파티 분위기를 화려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풍선, 샴페인잔, 꽃팔찌 등 파티 용품이 담겨진 브라이드데코의 브라이덜 샤워 박스와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모엣샹동 샴페인 1병, 버드와이저 맥주 8병이 제공된다.

파티를 위한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글래드 하우스 또는 따뜻한 색감의 대리석과 핑크 컬러 인테리어에 실내 수영장까지 있어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라이브 풀 스위트(Live Pool Suite) 룸, 현대적인 감각의 넓은 객실과 리빙룸을 보유하고 있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 글래드 하우스(Glad Pool Suite) 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의 감성을 담은 캐주얼 레스토랑, 아트마켓에서 디너 예약 시 15% 할인, 스테이크 주문 시 1잔 당 9,000원 상당의 프리미엄 내추럴 와인 1잔 제공 및 소중한 친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위한 프라이빗 룸을 제공한다.

클럽 라운지에서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는 객실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가족이 즐기기 좋은 여름 객실 패키지 ‘프라임 서머 패키지‘외에도 호텔 클럽 라운지에서의 서비스를 만끽하며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어반 서머 패키지’도 함께 출시했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가족이 즐기기 좋은 여름 객실 패키지 ‘프라임 서머 패키지‘외에도 호텔 클럽 라운지에서의 서비스를 만끽하며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어반 서머 패키지’도 함께 출시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38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는 클럽룸 및 스위트룸 이용 고객만을 위한 익스프레스 체크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해피아워 시간 동안 맥주를 포함한 무제한 주류를 곁들여 간단한 저녁 식사까지 즐길 수 있어 서울 시내 특급 호텔 중 방문 추천하는 클럽 라운지로 이미 유명세를 탄 바 있다.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차가운 음료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2018쉐라톤 서머 텀블러와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 매직솝 3종 세트, 쿨링감을 선사하는 페퍼민트,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어주는 체리 블라썸, 아이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베이비 언센티드를 선물로 증정하는 ‘어반 서머 패키지’는 8월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썸머 브런치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이처럼 느긋하게 브런치를 즐기며 휴양 즐길 수 있는 <썸머 브런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이처럼 느긋하게 브런치를 즐기며 휴양 즐길 수 있는 <썸머 브런치>패키지를 선보인다.

썸머 브런치 패키지에서 가장 큰 혜택은 단연 SNS 상에서 각광을 받고 있으며 2030이 열광하는 커플 아지트 닉스그릴(Nyx grill & wine)의 유러피안 브런치 체험(2인)이다. 유러피안 브런치는 자연주의 컨셉(가능한 한 가공하지 않고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조리기법)을 추구하며, 닉스그릴의 헤드셰프인 다니엘 황이 진두지휘 한다.

메뉴로는 클라우드 그린, 버터그린, 오크, 바타비아 등 국내에서 보기 드문 유러피안 브런치 샐러드, 그라탕 스타일의 안심스테이크, 수란을 곁들인 신선한 해산물 스파게티, 셰프 특선 양송이 크림 수프, 디저트 등이 구성된다.

이 밖에 혜택은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전면 리뉴얼 된 신관 객실 1박 ▲ 환상적인 해운대 바다의 오션뷰와 함께 한 시원하게 ‘쿨’한 수영과 ‘핫’한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 이용 ▲ 화려한 조명과 핑크, 옐로, 그린, 퍼플 등 이국적인 컬러를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을 이용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