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골프 여행지 사이판, "프로골퍼와 함께라면 더욱 좋아"
상태바
사계절 골프 여행지 사이판, "프로골퍼와 함께라면 더욱 좋아"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6.2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박시현 프로와 함께 떠나는 사이판 골프여행 선보여
하나투어가 박시현 프로 골퍼와 함께하는 사이판 골프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마리아나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최근 명사와 함께하는 여행 상품이 여행업계에서 뜨고 있다. 기존의 패키지여행과 차별화할 수 있고, 더불어 전문성까지 확보해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 등산가와 등산을, 쉐프와 함께 유럽미식여행 등 다양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이에 하나투어가 박시현 프로 골퍼와 함께하는 사이판 골프여행상품을 선보였다. 박시현 프로는 빼어난 미모와 활발한 방송활동을 통해 많은 골프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골프테이너이다.

박시현 프로는 빼어난 미모와 활발한 방송활동을 통해 많은 골프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골프테이너이다. 사진/ 하나투어

이번 하나투어 여행상품은 3박 5일 동안 아름다운 사이판 바다를 배경으로 도합 54홀 라운드를 즐기는 구성이다. 그중 9홀은 박시현 프로와 동반 라운드 할 수 있고, 박 프로의 원포인트레슨까지 받을 수 있다.

골프장은 라오라오베이C.C를 이용해 36홀 코스로 이루어진 개방식 골프장에서 바다를 사이에 두고 해안절벽을 넘겨 퍼팅하는 등 다이나믹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라오라오베이C.C를 이용해 36홀 코스로 이루어진 개방식 골프장에서 바다를 사이에 두고 해안절벽을 넘겨 퍼팅하는 등 다이나믹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사진/ 마리아나 관광청

오는 8월 15일 또는 9월 24일 2회차 진행되는 이번 상품은 회차당 20명만 선착순 예약을 받는다. 상품예약자들에게는 골프공, 항공커버, 골프우산, SM면세점 선불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해 박시현 프로와 골프 테마여행 공동개발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하나투어는 올해 11월에는 박 프로와 함께하는 캄보디아 골프투어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