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무더위 식혀줄 메뉴 눈길
상태바
호텔가, 무더위 식혀줄 메뉴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2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양식 장어요리, 수제 맥주 프로모션 등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뜨거운 여름 몸보신을 위한 민물 장어 요리를 프리미엄 주류와 함께 제공하는 ‘장어와 보드카’ 프로모션을 7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호텔가에서는 휴식을 위해 방문한 고객들에게 기분 전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나섰다.

보양식 장어요리로 구성한 무제한 해피아워

2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뜨거운 여름 몸보신을 위한 민물 장어 요리를 프리미엄 주류와 함께 제공하는 ‘장어와 보드카’ 프로모션을 7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공수받는 풍천 장어로 준비한 초회, 덮밥, 소바 등의 요리를 프리미엄 보드카 ‘벨루가 (Beluga)’ 베이스 칵테일, 일본 프리미엄 생맥주, 사케 등의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무제한 주류를 포함한 해피아워 이용 시 1인 6만 9천원, 보드카 1병과 함께 구성한 쉐어링 세트는 38만원부터, 장어 단품 요리는 4만 5천원부터 가능하다.(부가세 포함 / 봉사료 없음)

본 프로모션에서는 여름철 고객에게 더 신선한 재료의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매일 새벽 공수해 손질한 전라북도 고창의 풍천 장어로 요리를 준비한다. 잘 알려진대로 민물 장어는 비타민 A와 E, 철분, 칼슘, 불포화 지방산, 단백질 등을 풍부하게 함유해 체력 증진, 원기 회복 뿐 아니라 피부 미용에도 좋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식재료이다. 일반적으로 바다와 강이 만나는 하천을 뜻하는 ‘풍천’은 강 하구의 지리적 특성 상 먹이가 다양하고 염도가 높지 않아 질 좋은 수산 자원을 자랑하는데, 더 팀버 하우스는 전북 고창의 인천강 하구에서 잡아 올린 풍천 장어를 매일 공수 받는다. 다른 지역의 장어보다 더 뛰어난 육질과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요리와 무제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는 생와사비를 곁들인 장어 초회, 장어 구이 덮밥 (돈부리), 와사비 드레싱과 장어 구이를 곁들인 녹차 소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제한 제공되는 주류로는 프리미엄 보드카 ‘벨루가’ 를 베이스로 준비한 칵테일, 일본 프리미엄 산토리 몰츠 생맥주, 더 팀버 하우스 하우스 사케 등이다.

시원한 여름나기 위한 수제 맥주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인 더 라이브러리는 신라호텔만의 레시피로 만든 ‘골든 에일 S’를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 선보였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인 더 라이브러리는 신라호텔만의 레시피로 만든 ‘골든 에일 S(Golden Ale S)’를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 선보였다.

‘골든 에일S’는 신라호텔의 소믈리에와 식음담당자의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맥주의 맛을 결정하는 ‘발효공법’에 집중하였다. 발효 시 향을 함께 넣어 여과하는 방법 대신, 발효 후 숙성 기간에 향을 넣어 한번 더 여과를 진행하는 공정과정으로 맥주의 청량감과 과일 향을 더했다. 필스너 몰트와 아로마가 풍부한 태평양 북서부 연안의 홉을 사용했고 매력적인 라임과 자몽의 풍미가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6월 25일 ‘골든 에일S’와 감자튀김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세트메뉴는 수제 맥주 300ml 2잔 또는 500ml 2잔과 감자튀김을 포함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7월 20일까지는 ‘골든 에일S’ 주문 시,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해 ‘가심비’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에는 ‘골든 에일S’ 외에도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는 다양한 생맥주가 준비되어 있다.

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수제 맥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와 손잡고 이달 초에 수제 맥주 ‘해비치 위트비어’를 출시했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와 손잡고 이달 초에 수제 맥주 ‘해비치 위트비어’를 출시했다.

유러피안 노블홉을 사용한 밀맥주를 바탕으로 제주산 감귤 농축액을 다량 함유해 상큼한 풍미는 물론 제주의 지역적 특색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오렌지 껍질과 코리엔더(고수) 등의 향신료를 적절한 비율로 함유해 가벼운 바디감과 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다.

해비치가 운영하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롤링힐스 호텔, 해비치 컨트리 클럽 서울 및 제주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내 모든 식음료 업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제주 해비치 기준으로 병맥주 1만1천원, 생맥주 1만2천원이다.

10여가지의 세계 맥주 중 4병 골라 무료 제공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여름으로 가는 길목 다양한 맥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여름으로 가는 길목 다양한 맥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르 바(Le Bar)에서는 6월 13일부터 픽마이비어(Pick my beer)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0여가지의 각국의 다양한 세계맥주와 마른 안주로 구성된 세트상품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세계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10여가지의 세계 맥주 중 4병을 골라 무료 제공되는 스낵과 함께 35,000원에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한 맥주는 얼음이 가득 담긴 아이스 버킷에 담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라따블(La Table)에서는 토시살, 해산물, 월별 세계음식과 프리미엄 생맥주 클라우드가 제공되고 있다. 라따블 주중, 주말 석식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여유로운 디저트 타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심 속 완벽한 여름 휴가를 위한 그랜드 크레딧 서머 패키지를 제안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심 속 완벽한 여름 휴가를 위한 그랜드 크레딧 서머 패키지를 제안한다.

그랜드 크레딧 서머 패키지는 여름 무더위를 피해 도심속에서 완벽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패키지다. 호텔 패키지 기획자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식음료 이용권(미화 50달러)과 야외 수영장에서의 물놀이 이후 애프터선 케어가 가능한 뷰티 트래블 키트를 함께 제공받아 최고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고객에게 제공되는 5만원 상당의 식음료 크레딧 호텔 내 위치한 12개의 레스토랑 빛 바에서 필요에 맞기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갤러리에서 판매하는 서머 빙수 또는 애프터눈 티 뷔페를 이용한다면 아름다운 호텔 전망을 즐기며 여유로운 디저트 타임을 계획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국내 뷰티 업계를 선도하는 손앤박이 새롭게 론칭한 제스젭의 뷰티 트래블 키트는 미스트, 마스크팩, 리페어링 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야외 활동 이후에 지친 피부를 돌볼 수 있도록 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