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커 떠난 호텔가, 각종 프로모션으로 국내 고객 유치 “눈길”
상태바
유커 떠난 호텔가, 각종 프로모션으로 국내 고객 유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2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프로모션, 무료 교육 액티비티 등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은 오는 9월 30일(일)까지 ‘원 서머 나잇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원 서머 나잇 웨딩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은 오는 9월 30일(일)까지 ‘원 서머 나잇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중, 주말 오후 5시 또는 6시에 저녁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하며, 장소는 야외 로터스 가든과 웅장한 분위기의 그랜드 볼룸 두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야외 로터스 가든에서 100명 이상 또는 그랜드 볼룸에서 200명 이상 계약 시 고품격 플라워 장식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한 여름 밤의 꿈’ 웨딩 연주 레파토리로 구성된 현악 3중주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심 속 셀프 힐링을 위한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2018년 12월 31일까지 도심 속 Self-Healing 을 테마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2018년 12월 31일까지 도심 속 Self-Healing 을 테마로 “BREO in Style”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BREO는 휴대용 마사지 기기로 가벼운 무게와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스마트한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이다. 사람이 직접 누르는 듯한 지압감과 기분 좋은 온열감은 혈액순환을 도울 뿐 아니라 피로 완화에 효과적이다. 무엇보다 프라이빗한 나만의 공간에서 방해 받지 않고 손쉽게 셀프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BREO Room에는 눈, 머리, 목, 손뿐만 아니라 무릎과 발까지 마사지를 해 주는 기기를 갖추고 있어 전신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BREO 패키지 1>은 BREO Room과 조식 (1인/2인)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2만 1천원 (부가세 포함) 부터 이다. <BREO 패키지 2>는 BREO Room과 조식 2인에 스텔라 맥주 패키지 및 2시까지 체크 아웃 연장 이용이 가능하다. BREO 마사지 후, 스텔라 생맥주와 구운 소시지로 그날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기에 완벽한 하루를 만들어 볼 수 있다.

불가리 호텔 상하이, 6월 20일 오픈

불가리 호텔 & 리조트에서는 6월 20일, 불가리 호텔 상하이를 오픈한다. 사진/ 불가리 호텔 & 리조트

불가리 호텔 & 리조트(Bvlgari Hotels & Resorts)에서 6월 20일, 불가리 호텔 상하이를 오픈한다. 불가리 호텔 상하이는 초호화 호텔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와이탄(Bund)에 6월 20일부터 공식적으로 문을 연다.

수허 크릭(SUHE CREEK) 강변 도시 개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쑤저우 크릭 둑(Suzhou Creek)에 자리한 불가리 호텔 상하이는 불가리 호텔 컬렉션 중 6번째 호텔이다.

자연, 현대적인 디자인, 유서 깊은 건축물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불가리 호텔 상하이의 부지는 48층 높이의 타워, 멋지게 복원된 1916년 태생의 상하이 상공 회의소 건물, 그리고 이 전체 지역을 둘러싼 푸르른 정원을 포함하고 있다. 타워 맨 위 8개층을 차지하고 있는 호텔은 상하이의 상징과도 같은 와이탄(Bund), 푸동 금융 구역의 초고층 건물들, 황푸강(Huangpu River)과 쑤저우 크릭의 드라마틱한 만곡 등 매력적인 뷰를 선사한다. 아래 층에는 불가리 레지던스(Bvlgari Residences)가 자리하고 있다.

다른 불가리 건축물들과 동일하게 유명 이탈리아 건축 회사인 ‘안토니오 치테리오 패트리샤 비엘 & 파트너스(Antonio Citterio Patricia Viel & Partners)’가 호텔 설계를 맡아, 불가리 고유의 이탈리아 감성이 담긴 세련미를 상하이의 유서깊은 역사와 조화시키며 매혹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마스터피스를 창조했다.

48층 타워 맨 위 8개 층에 자리한 19개 스위트 룸을 포함하여 총 82개의 객실은 평균 60 제곱미터 규모로 상하이에서 가장 넓은 편에 속한다. B&B, 막스알토(Maxalto), 플로스(Flos), 플렉스폼(Flexform) 등 유명 이탈리아 브랜드가 맞춤 제작한 현대적인 이탈리아 가구들이 선사하는 극도의 편안함, 그리고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최첨단 기술이 조화를 이루어 게스트들로 하여금 극도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해양의 달 맞이해 무료 교육 액티비티 선봬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에서는 지난주 아이들을 대상으로 길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공예작품 만들기, 카누제작 시범등 다향한 무료 교육 액티비티를 진행했다. 사진/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에서는 지난주 아이들을 대상으로 길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공예작품 만들기, 카누제작 시범등 다향한 무료 교육 액티비티를 진행했다.

세계 해양의 날은 매년 6월 8일로, 유엔이 해양의 가치를 일깨우고 이를 보존하는 것을 목적으로 지정했다. 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아웃리거 리조트는 아이들을 교육하고 바다 건강을 보존하기 위한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또한 전통적인 하와이 카누 모형 및 복원 기술을 후세에게 전할 수 있도록 호쿨레아 및 하와이로아 호 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이중 선체 카누인 호쿨레아 호는 별, 바람 및 파도 만을 사용하여 85개의 항구 및 26개 국가에 47,000해리의 역사적인 항해를 완료한 바가 있어, 전통적인 항해에 대한 인식과 흥미를 증대시키고 있다. 또한 투숙객들은 객실 내 비디오를 보며 강의를 듣고 산호 심기와 같은 공동체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해양상태와 해양보존의 그 중요성에 대해서 배울 수도 있었다.

아웃리거는 오존 관련 패키지로 오존 에코 어드벤처 패키지(Outrigger Resorts OZONE Eco-Adventure Package )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포함 사항에는 24달러 상당의 와이키키 수족관 입장권 2매, 오존 웰컴 선물로 산호초 선크림, 고글, 다이빙 가방, 와이키키 스노쿨 에코 어드벤쳐 항해 쿠폰, 해양생물 캘린더 등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시티 뷰는 239달러 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가능 기간은 2019년 12월 3일까지다. 프로모션 기간은 호텔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