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앞다퉈 '서머 패키지' 내놓으며 고객 유치전쟁
상태바
특급호텔, 앞다퉈 '서머 패키지' 내놓으며 고객 유치전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20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찍 찾아온 더위, 다양한 서머 바캉스 패키지로 유혹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무더위를 피해 ‘도심 속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서머 홀리데이 패키지’를 9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누리는 서머 바캉스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무더위를 피해 ‘도심 속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서머 홀리데이 패키지’를 9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한강 전망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올데이(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패키지 혜택 사항에 객실 내에서 미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 1병과 마카롱을 포함해 진정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제공되는 스파클링 와인은 프레시넷 드보이스 로사도 와인으로 장미빛 컬러와 싱그러운 과일의 풍미가 청량감 있게 전해지는 프레시넷의 대표적 제품 중 하나이다. 과일향과 함께 섬세한 기포가 신선하게 느껴져 달콤한 맛의 마카롱과 잘 어울린다. 와인과 마카롱은 신선도 유지를 위해 스포츠 바 양스 앤 메츠(2F)에서 제공된다.

서머 홀리데이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프레시넷 드보이스 로사도 스파클링 와인 1병(750ml), △모뉴망 마카롱 1세트(5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혜택 2인(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으로 구성됐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 시 객실 내 무료 미니바 및 편안한 숙면을 위한 필로우 오더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간단한 쿠키, 베이커리, 과일, 음료 등이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타임(11시~17시)’과 맥주와 와인, 안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18시~21시)’, 다음날 조식(7시~9시30분)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여름 여행객을 위한 두 가지 스페셜 오퍼

파크 하얏트 부산은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두 가지 오퍼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두 가지 오퍼를 선보인다.

먼저, ‘파크 서머 크레딧 – 나를 위한 특별한 시간’은 하얏트의 여러 브랜드 중 파크 하얏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퍼로, 2박 이상 투숙 시 레스토랑 또는 스파에서 이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해 투숙 기간 동안 호텔 내 다양한 업장을 경험할 수 있다. 단, 룸서비스와 미니바 및 주류에는 크레딧을 이용할 수 없다.

9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한 ‘파크 서머 크레딧 – 나를 위한 특별한 시간’은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의 투숙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크레딧은 투숙 당 1회에 한해 제공하며, 투숙 연장 시 재적용되지 않는다. 파크 하얏트 부산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특별 행사 코드’에 ‘PYS100’을 입력하면 ‘나를 위한 특별한 시간’ 탭에서 금액 확인 및 예약이 가능하다.

이 뿐만 아니라 파크 하얏트 부산을 비롯한 국내 5개 하얏트 호텔은 하얏트 월드 회원을 위해 지난해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회원 전용 요금’을 선보인데 이어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얼리버드 회원가’를 런칭했다. 오직 하얏트 월드 회원만을 위한 요금 확장의 일환으로 마련한 ‘얼리버드 회원가’는 전 세계 하얏트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며, 최소 14일 전 예약 시 적용된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가 필수이고, 변경,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며, 1인 최대 2객실까지 예약 가능하다.

하얏트 월드는 하얏트의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회원 전용 요금 혜택은 물론, 포인트를 적립해 무료 숙박, 객실 업그레이드, 식사, 스파 등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매년 자격 기준을 충족하면 더 많은 리워드 및 엘리트 특전도 제공한다. 하얏트 월드 로열티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얏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 바다에서 만나는 힐링 타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부산 바다에서 만나는 트로피컬 무드 힐링 타임을 테마로 ‘트로피컬 홀리데이 온 더 비치’ 2018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부산 바다에서 만나는 트로피컬 무드 힐링 타임을 테마로 ‘트로피컬 홀리데이 온 더 비치 Tropical Holiday on the Beach’ 2018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맛있는 즐거움이 있는 ‘딜리셔스 썸머’와 신나는 액티비티 체험이 있는 ‘익사이팅 썸머’ 2가지 테마로 출시한다.

‘딜리셔스 썸머’ 디럭스 타입 이용 시 해운대 바다와 가장 가까운 테이크아웃 카페 조선델리 비치의 수박 주스 2잔을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씨푸드 꼬치구이와 스텔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비어가든의 비어 세트를 제공한다. 비어가든은 올 여름 처음 선보이는 공간으로 야외 가든에서 해운대 바다를 내려다보며 오킴스 주방장이 선보이는 맛있는 요리와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온천 사우나 및 수영장 이용,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저녁에는 웨스틴 클럽에서 맥주, 와인, 칵테일과 간단한 요리가 있는 Happy Hour도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디럭스 객실로 구성된 ‘익사이팅 썸머’ 타입 이용 시 기간에 따라 송정 서핑 2인 체험 또는 매력 만점 송도 케이블카 2인 체험을 제공한다. 서핑은 서퍼들이 즐겨 찾는 송정 바다에서 서핑스쿨 서프홀릭 전문 강사의 강습과 함께 진행되어 초보자도 참여할 수 있다. 웻슈트와 서핑보드가 제공되고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강습 후 자유 서핑을 즐길 수 있다. 송도 케이블카 체험이 포함된 ‘해상 케이블카 대모험’ 액티비티는 부활한 송도 케이블카부터 아미동 전망대, 영도 흰여울 마을까지 이어져 부산 근대 매력과 함께 해안 명소의 멋진 풍광을 즐길 수 있다. 모든 체험은 호텔 차량을 이용하고 액티비티 전담팀 FaCe팀이 동행해 즐거움을 더한다.

‘트로피컬 홀리데이 온 더 비치’ 여름 패키지 6월 30일까지 Early Bird 예약 시 해변 방향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해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7월 8일까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공식 채널을 통해 여름 패키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해당 포스팅 공유 시 추첨을 통해 디럭스 숙박권, 이그제큐티브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박 이상 연박 시 디럭스 타입은 사우나 2인 제공, 이그제큐티브 타입은 스파클링 와인 및 마카롱, 조식 까밀리아 변경 제공,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지역 특색 살린 가지각색 '얼리서머'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이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얼리서머' 패키지 두 가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이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얼리서머' 패키지 두 가지를 출시했다.

'얼리서머' 패키지는 신라스테이가 위치한 지역별 특징을 살려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전국 11곳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도심의 문화여행을 콘셉트로 구성한 ‘올 어바웃 서머(All about Summer)’ 패키지는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6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한국인이 사랑하는 화가 마르크 샤갈의 전시회 관람권과 클레이 애니메이션의 대가 아드만 애니메이션 ‘윌레스&그로밋과 친구들’ 전시회 관람권 등 뜨거운 도심 속에도 여유롭게 문화산책을 즐길 수 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박, △키엘 립밤 넘버1(크렌버리 향, 1개)와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이용 시 △‘샤갈 러브 앤 라이프’ 전시회 관람권 2매, 서대문, 마포, 구로, 광화문 이용 시 7월 12일까지 △아드만 애니메이션 ‘월레스&그로밋과 친구들’ 전시회 관람권 (2매)를 7월 13일부터는 △‘샤갈 러브 앤 라이프’ 전시회 관람권 2매가 제공된다

또 하나는 ‘스테이 서머 패스트(Stay Summer Fest)’패키지로 뜨거운 여름 더위를 식혀줄 물놀이와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아산 스파비스의 워터파크 이용권'과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등이 포함 된 것으로 동탄, 천안, 울산, 해운대, 제주 5곳에서 진행한다.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박)에 신라스테이 제주, 천안, 울산, 해운대 이용 시△무스텔라 선크림 키트(1개)가 공통 제공되며, 제주 이용 시 △비치 세트(1개), △주유권 1만원권 (1매), 천안 이용 시 △아산 스파비스 워터파크 이용권 (2매), 울산 이용 시 △울산 자수정 동굴 입장권 (2매), 해운대 이용 시 △비치 세트(1개), 동탄 이용 시 △ 바디판타지의 바디미스트 키트 (1개),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