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0% 할인 받고 공연으로 더위 날리는 방법
상태바
최대 30% 할인 받고 공연으로 더위 날리는 방법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6.12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문화회관, 여름맞이 뮤지컬·클래식 등 다양한 공연 및 패키지 제공
세종문화회관은 뜨거운 여름을 맞아 청량한 광화문의 밤공기와 함께 활기찬 저녁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 전시 등을 선보인다.사진/ 세종문화회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세종문화회관은 뜨거운 여름을 맞아 청량한 광화문의 밤공기와 함께 활기찬 저녁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 전시 등을 선보인다.

한여름 밤의 광화문 “한夜(야)광”은 세종문화회관이 직접 기획·제작한 작품 중 뜨거운 여름 열기를 가시게 하고 청량한 밤공기와 함께 활기를 찾을 수 있는 뮤지컬, 클래식, 전시를 대상으로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 등을 제공,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을 제공한다.

광화문의 청량한 밤공기를 느낄 수 있도록 세종문화회관이 직접 기획·제작한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단의 <썸머클래식>, 서울시합창단의 <신나는 콘서트>,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의 <오늘하루맑음>, 전시<드가-새로운 시각>등 다양한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무더위로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광화문의 청량한 밤공기를 느낄 수 있도록 세종문화회관이 직접 기획·제작한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사진/ 세종문화화관

공연과 함께 식사, 숙박이 연계된 할인 패키지 티켓을 구성하고,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SNS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시민들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R석 2매(176,000원)와 중식당 <Chai797>광화문점 5만원 식사권으로 구성된 공연+식사 패키지를 160,000원에 제공한다.

청계천에 위치한 에이퍼스트 호텔 명동과 제휴를 맺고 “한夜(야)광” 4개 공연티켓과 객실숙박을 포함 한 공연+숙박 패키지를 최대 30% 할인하여 판매한다.

<한야광> 해당 공연을 관람한 관람객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는 전시 <드가-새로운 시각>을 25% 할인하여 관람할 수 있다. 사진/ 세종문화회관

또한, <한야광> 해당 공연을 관람한 관람객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는 전시 <드가-새로운 시각>을 25% 할인하여 관람할 수 있다. 개막일부터 9월 1일까지 현장구매에 한하여 할인이 가능하며, 공연 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SNS에서는 광화문의 밤과 관련하여 9월까지 3차에 걸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공연을 관람하러 온 관객 대상으로 현장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여름 또는 야광 관련 MD상품 등을 제공한다.

세종문화회관 “한夜(야)광” 식사와 숙박 패키지 티켓은 오는 6월 14일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판매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