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세상을 위한 특별한 ‘투표 독려’ 이벤트 눈길
상태바
더 나은 세상을 위한 특별한 ‘투표 독려’ 이벤트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표소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15% 할인 혜택
더부스 강남 2호점에 설치된 기표소 형태의 주문소에서 고객이 주문서를 작성하고 있다. 사진/ 더부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더부스’가 6월 13일 지방선거를 맞아 더부스 전 매장(경리단, 신용산역, 강남1, 강남2, 삼성,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투표 독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크루에게 손이나 손등에 찍힌 투표 도장을 보여주거나, 투표소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매장 이용에 15%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지방선거 당일인 6월 13일에만 받을 수 있다.

더부스는 지난 8일부터 강남2호점에서 투표를 독려하는 특별한 현장 이벤트인 ‘더부스 국민의 선택’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투표를 하듯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투표 용지 형태의 주문서와 기표소 형태의 주문소를 설치해, 투표 독려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이번 이벤트는 더부스 강남2호점 매장 크루들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더부스 강남2호점 김지웅 매니져는 “더부스의 핵심가치인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시도와 투표 독려 이벤트의 방향성이 일치한다고 판단했다”며 “유권자의 권리인 투표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시작이 된다고 생각한다. 투표 방식을 보다 쉽고 재밌게 풀어내 매장을 찾아주신 고객분들에게 투표를 독려하고, 색다른 재미도 함께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호텔엔조이, 새 브랜드 슬로건 ‘더 특별해지는 경험’ 선봬

호텔엔조이는 ‘더 특별해지는 경험’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했다. 사진/ 호텔엔조이

호텔엔조이는 ‘더 특별해지는 경험’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했다.

새롭게 선보인 슬로건은 호텔엔조이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 더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이며, 여행에서 숙박은 빠질 수 없는 즐거운 경험이기 때문에 그 경험의 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슬로건 선포를 기점으로 호텔엔조이는 업계에서 일반화되어 있는 가격 할인과 무료 숙박 경쟁에서 벗어나, 가격 중심의 혜택이 아닌 서비스 중심의 업그레이드 혜택으로 차별화를 꾀하려고 한다.

6월 중순에는 새로운 슬로건에 포커스를 맞춘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인데, 호텔예약 고객의 불만이 가장 많은 취소수수료에 대한 부담을 완화 시킬 수 있는 파격적인 지원이 핵심이다. 또한 슬로건의 의미를 고객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SNS 홍보를 병행한다.

호텔엔조이의 강경원 대표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누구나 제공할 수 있는 식상한 서비스와 구별하여 호텔엔조이를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한 첫걸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