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할인 받자!’ 놓쳐선 안 될 여행 혜택은?
상태바
‘50% 할인 받자!’ 놓쳐선 안 될 여행 혜택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4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항공권 할인, 도쿄 호텔 할인 프로모션 등
익스피디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여행 관련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마련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몰디브·두바이 어린이 항공권 50% 할인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디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익스피디아는 캐세이패시픽과 함께 두바이, 몰디브로 향하는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두바이 또는 인천-말레 항공권을 구매하면 어린이 탑승객은 해당 요금의 50% 할인이, 유아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예약은 5월 31일까지, 출발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이와 더불어 캐세이패시픽의 다양한 인기 노선도 익스피디아 단독 특가로 제공된다. 홍콩, 대만, 싱가포르, 방콕, 푸켓, 발리 항공권을 최대 25% 할인된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출발 기간은 6월 18일까지다. 홈페이지에서는 특가 숙박 상품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과는 국제선 특가전을 진행한다. 다낭, 괌, 오키나와 등 인기 가족 여행지 노선과 이달 31일 새롭게 취항하는 인천-나고야 노선까지 총 19개 여행지가 포함되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른 여름휴가를 다녀올 수 있는 기회다. 이달 2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출발 기간은 7월 24일까지다.

도쿄-하코네 호텔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트립닷컴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101시간 한정 도쿄 호텔 할인 프로모션>은 특별히 엄선된 도쿄 도심 곳곳의 가성비 호텔 9곳과 하코네의 자연친화적인 호텔 2곳을 최대 5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립닷컴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101시간 한정 도쿄 호텔 할인 프로모션>은 특별히 엄선된 도쿄 도심 곳곳의 가성비 호텔 9곳과 하코네의 자연친화적인 호텔 2곳을 최대 5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도쿄 지역 대상 호텔에는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도쿄 △힐튼 도쿄 △원@도쿄 △호텔 메트로폴리탄 에드몬드 도쿄 △호텔 빌라 퐁텐 도쿄-카야바초 △도큐 스테이 긴자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리치몬드 호텔 프리미어 아사쿠사 인터내셔널 △소테츠 프레사 인 긴자 산초메 등 글로벌 호텔 체인부터 국내 여행객들에게 높은 가성비로 입소문을 얻은 호텔까지 두루 포함됐다.

반면, 하코네 지역에서는 일본 전통 가옥의 형태를 살린 해리웨이 호텔 하코네와 하코네 고라 뱌쿠단 호텔이 여행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환상적인 바다가 있는 해외 여행지 추천

에바종은 오는 20일까지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환상적인 바다가 있는 해외여행 지역의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최대 6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에바종

에바종은 오는 20일까지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환상적인 바다가 있는 해외여행 지역의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최대 6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번화가에서 누릴 수 있는 즐거움과 자연이 주는 여유로움. 둘 중 어느 하나도 놓칠 수 없다면 태국 푸켓의 나이트 라이프 중심지인 빠통 비치와 발리에서 가장 주목 받는 스미냑의 핫플레이스 포테이토 헤드 비치를 추천한다.

태국 푸켓의 빠통 비치가 내다보이는 언덕에 위치한 <아비스타 하이더웨이 푸켓 빠통>은 바다와 산이 만들어내는 풍광을 조망하며 유유자적 쉬어가기 좋다. 또 택시나 툭툭이를 이용하면 빠통 비치 번화가로 쉽게 나갈 수 있어 또 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이 곳은 태국 양식을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으로 재탄생시킨 디자인이 돋보이는 5성급 럭셔리 리조트다. 리조트 안에는 바다가 보이는 메인 수영장을 비롯해 총 3가지 테마의 수영장에서 다양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가인 10만원 초반 대에 예약이 가능하며 2인 조식과 태국식 마사지 서비스를 1회 제공한다.

국내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태국의 카오락과 말레이시아의 랑카위섬은 자연 속 여유로운 휴식과 색다른 경험을 모두 만족시켜 줄 여행지로 추천할 만 하다. 카오락은 태국 왕실의 휴식 공간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랑카위의 경우 산호초에 둘러싸인 초록빛 바다, 백사장, 맹그로브 나무 등 순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다.

태국 카오락 지역에 위치한 <르 메나라 노스 카오락>은 관광객이 많은 푸켓을 벗어나 한적함을 즐길 수 있는 비치 리조트다. 약 165m에 달하는 방룻 해변이 앞에 있고 리조트 주변으로는 초록 숲이 둘러싸고 있어 자연 그대로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바다와 이어진 듯 보이는 야외 수영장은 석양과 달빛이 반사될 때 매우 낭만적이다.

에바종을 통해 예약하면 65%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조식과 2코스 태국식 디너를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한다. 여기에 태국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스파 시설에서 태국식 마사지 1회와 공항과 호텔간 편도 픽업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서비스는 2인 기준으로 제공된다.

여기어때, 업계 1위 이지웰페어와 손잡고 B2B 공략 본격화

여기어때는 국내 1위 기업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맺고, B2B(기업 간 거래) 사업을 본격화한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국내 1위 기업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맺고, B2B(기업 간 거래) 사업을 본격화한다.

여기어때와 손잡은 이지웰페어는 기업복지서비스 시장 분야 업계 1위 기업이다. 위탁복지예산 1조 원, 고객사 임직원 수는 190만이 넘는다. 선택적 복지시스템과 복지패키지 등 사업을 확장하며, 복지 B2B 사업 다각화를 추진 중이다.

이번 제휴로 호텔, 펜션, 캠핑, 게스트하우스는 물론 중소형호텔(모텔)까지 여기어때의 모든 숙박상품이 이지웰페어를 통해 판매된다. 이지웰페어가 제공하는 기업복지몰에서 여기어때의 수만 개 국내 숙박 제휴점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것. 그래서 이지웰페어 복지포인트(이지웰에 입점한 다양한 상품, 서비스를 이용하는 포인트)로 여기어때의 다양한 숙박시설을 결제, 예약할 수 있다. 입점 작업은 오는 6월 중 완료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