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으로 '눈길'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으로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 프로모션, 단체 여행객 위한 패키지 등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품격 있는 서비스와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 프로모션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품격 있는 서비스와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2018년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럭셔리 서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마린 스위트 투숙 시 테라스 히노끼 욕조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2박 이상 투숙 시 유럽 왕실이 애용한 최고급 코스메틱 딸고의 리프레시 스파(백 or 풋) 2인 1회와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정통 다이닝 디너 2인 1회를 추가 제공된다.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는 그랜드 스위트 또는 마린 스위트에서 럭셔리한 휴식과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는 물론 제주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만든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정식, 여유롭고 품격 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중 아침이나 점심으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와인과 초콜릿이 제공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하늘을 만끽할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럭셔리한 휴가를 위한 다양한 시설도 준비돼 있다.

특히, 별빛 밤하늘과 맞닿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풀에서 즐기는 별빛 스위밍과 다양한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파티 ‘스파티’ 등 어디서도 누릴 수 없는 럭셔리하고 스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데이트, ‘꽃보다 그대’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연인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할 ‘꽃 보다 그대’ 패키지를 12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연인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할 ‘꽃 보다 그대’ 패키지를 12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도심에서 휴식을 즐기면서도 특별한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 고객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편안한 휴식을 누리며 연인과 오붓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뷔페, 그리고 객실에서 둘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와인과 치즈 플래터로 구성된 인룸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된다. 와인은 프랑스 남부 부띠끄 와인인 ‘롱그독 와인’으로 루즈, 블랑, 로제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호텔 플라워팀이 특별 제작한 로맨틱한 꽃다발이 함께 준비돼 연인에게 깜짝 선물도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시 피트니스 클럽 내 헬스장과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3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인근에 신세계백화점, 파이에스테이션, 서래마을, 한강공원 등이 인접해 호텔에서 여유를 즐기고, 쇼핑, 관광, 산책, 나이트라이프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단체 여행객 위한 ‘투썸 패키지’

부산롯데호텔은 단체 여행객을 위해 오는 12월 31일까지 ‘투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단체 여행객을 위해 오는 12월 31일까지 ‘투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최대 3인이 이용할 수 있는 커넥팅 룸 2실을 제공하여 최대 6인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인 전용 객실인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2실이 서로 맞닿아 있으며 각 객실에는 옆 방으로 통하는 문이 있어 자유롭게 객실을 오가며 이용할 수 있다.

‘기본형’ 상품은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2실, 피트니스 클럽 6인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가격은 35만 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다. 단체 이용객에게는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감)와 가성비를 모두 충족하는 상품이다.

‘조식형’ 상품은 기본형 상품의 특전에 뷔페 라세느 조식 4인 혜택이 추가되며 가격은 43만 원부터다.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더 편리한 여행을 위해 호텔은 내국인 투숙객에게 다양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숙객은 사전 예약 시 무료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 로드(L.T.E ROAD)’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이 지원하는 전용 셔틀버스를 타고 호텔 전담 가이드와 함께 광안리해수욕장, 해동용궁사, 이기대 갈맷길 등의 부산 명소를 편하게 관광할 수 있다.

아울러 KTX나 SRT를 이용해 부산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하여 ‘호텔-부산역 무료 수하물 배송 서비스’ 또한 금요일과 주말 한정으로 운영된다. 체크인 전에 부산역 2층에 위치한 ‘㈜부산롯데호텔 레일데스크’에서 짐을 맡기면 접수 후 3~4시간 이후에 호텔 1층 컨시어지에서 짐을 찾을 수 있다. 반대로 체크아웃 후에는 1층 컨시어지에서 짐을 맡기고 자유롭게 이동 후 부산역에서 짐을 픽업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